우리 장애인 ♿️ 문화예술인 공공일자리 기업형일자리 팀들은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 뿐만아니라 전국적으로 찾아가는 희망콘서트 인식개선 교육을 문화활동으로 승화합니다.
저하늘 나뭇잎 끝자락에서 있는 우리들은 세상속으로 앞으로 나아갈준비가 항상 되어있으며,장애인을 바라보는 편견이라는 보이지않는 벽을 뛰어넘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세상을 꿈꿔봅니다.
경기도 용인시 기흥장애인복지관 에서 진행하는 찾아가는 희망콘서트를 박춘아 사회자님의 재치있는 말솜씨로 무대분위기는 점점더 무르익어가고 있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찾아가는 희망콘서트 를 시작하겠습니다.
즐길준비되셨나요?
박춘아 사회자님의 센스있는 질문에 관객들모두들 환호성을 지르면서 이무대들이 또하나의 행복한 도가니 였습니다.
우리 장애인 ♿️ 문화예술인 팀들을 여러분들에게 소개하겠습니다.
장애인 ♿️ 문화예술인 리더를 맡고있는 문은총 멤버는 베이스기타를 담당하고있는 연주자 입니다.
장애인 ♿️ 문화예술인 팀에서 신디 담당하고 있는 윤수진 멤버입니다.
장애인 ♿️ 문화예술인 팀에서 보컬로서 활발하게 활동도하면서 베이스기타를 연주하는데 타고난 소질을소유한 장혜란 보컬입니다.
장애인 ♿️ 최초의 드러머 문현일 연주자는 비록 귀가 잘들리지는 않지만 10년넘게 외길만걸어오면서 지금의 자리에 당당하게 설수있었습니다.
우리 들은 장애라는 벽과부딪칠 때마다 좌절하기보다는 당당하게 문화예술인 으로서 자리매김하면서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경기도 용인시 기흥장애인복지관 에서 진행하는 찾아가는 희망콘서트 에서도 그어느때보다 관중들과 하나되는 마음으로 뜨거운 열정을 불태웠습니다.
찾아가는 희망콘서트 안무담당하고 있는 유대수 단장님의 경쾌한 꽹과리 소리에 따라 웅장한 징소리가 울리면서 다른멤버들 과 하나되는 마음으로 그어느때보다 열정적으로 합주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우리 희망을노래하는 사람들 사단법인) 문 성 하 대표님께서는 장애인 ♿️ 문화예술인 팀들이 오늘도 완벽하게 실력발휘할 수 있도록 아버지의 미소로 바라보면서 묵묵히 응원합니다.
장애인 ♿️ 문화예술인 팀들은 오늘도 무사히 해냈다는 안도감에 긴장된마음을 잠시내려놓고 내일의 완벽한 무대를 위해 힘차게 화이팅합시다.
우리 장애인 ♿️ 문화예술인 공공일자리 기업형일자리 팀들은 이주희 강사님과 함께 두시간반동안 내면에 잠자고있는 끼를 발산하면서 보컬로서 자리매김 하는 그날까지 서로의지하면서 달려가겠습니다.
첫댓글 참 좋은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