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재미로 글 올리는 거다 보니 단순히 재미로만 봐주시면 감사합니다. (맞을 리도없을 거 같고..ㅋㅋ;)
자..에버소울게임은 2029년에 와서도 잘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이 게임에 대한 김철희 PD님의 생각,마음 :
왼쪽은 하나의 희망, 중간 카드는 밝음을 상징, 오른쪽 카드는 휴식기를 상징
이렇게 봤을때 김철희 PD님의 이 '에버소울게임'에 대해서 생각하는 내적 심리는
"사람들이 편하게 쉬고 갈 수 있는 힐링게임" 으로 생각해 볼 여지가 있어 보입니다.
향후 왼쪽부터 2025년에서 2029년까지를 대표하는 카드를 모아봤네요.
하지만 2025년은 이동이나 목표를 달성하지못하고 그대로 다른 방향으로 돌아가는걸 말하는데..
좀 명확하지가 않아서 이 부분 관련해서 추가 카드를 좀 더 뽑아봤습니다.
왼쪽 카드는 여러 가지의 뜻이 있는데 일단 저는 안정적이지 못한, 불안정 하다는 걸로 봤습니다.
오른쪽 DEATH 카드는 보통 우리가 생각하면 "죽음" 으로 생각하는 게 일반적이지만
그 상황이 끝날 때 쓰이기도 합니다.
결론적으로 2025년에는 이 게임의 불안정한 부분을 끝내고 좀 더 발전하는 시기가 되지않을까 생각해 볼 수 있었습니다.
2026년도를 대표하는 카드입니다.
발전을 이룰 때 나오는 카드인데 인간관계 발전도 포함이 되므로
아마 이때 이 게임에 사람이 더 모이는식으로 게임이 발전하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ㅎㅎ
2027년도를 상징하는 카드입니다.
불을 켜고 아주 전력 질주를 하고 있군요. 상승세를 유지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2028년도를 상징하는 카드입니다.
풍요로워진 모습으로 성공하기는 하는데 해석이 조금 어려웠습니다.
이때 제 3자 개입으로 잘 성공했다는 느낌도 드는데,
여튼 게임으로서 잘 자리를 잡은 것 같네요.
2029년도를 상징하는 카드입니다.
어떠한 원인으로 도전하는 걸 주저하는 모습이기는 한데 게임은 여전히 발전하고 있기는하지만 작년(2028년)만큼보단 좀 크지 않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결론:
5년 후에 이 에버소울 게임은 섭종은 커녕 한층 더 발전한 재미있는 게임이 된다.
애버소울 화이팅 ~
감사합니다.
첫댓글 우리 에버소울이 좋은 겜이 되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에버소울 흥해서 섭종없이 계속 운영했으면 좋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