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기업이 개발한 당뇨 제품 화제..!
· 2023-11-02 12:03:23·
- 막힌 혈관 다 뚫어.. 수술 없이 고민 해결
- 사망자 10명 중 8명은 당뇨를 비롯한 만성 질환 환자
- 당뇨 환자 87% 협심증, 심근경색, 심장병 위험
“당뇨”는 인슐린 분비 문제로 인한 혈당 상승 정도로 가볍게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가장 문제가 되는 점은 대사질환이라는 점이다. 다시 말해 우리 몸의 대사기능을 방해하여 몸을 서서히 망가뜨리는 병이다. 당뇨병으로 인한 합병증은 대표적으로 망막 병증(실명 가능), 신기능 장애(투석 필요), 신경병증(발목 절단 위험), 그 외 대부분의 심혈관계 질환이다.
그리고 신장(콩팥)은 80% 이상 손상돼도 자각증상이 거의 없고, 발견됐을 때 이미 투석이 임박한 경우가 많아 주의할 필요가 있는데 이런 당뇨 환자가 성인 7명 중 1명(대한신장학회 자료) 정도로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주변에 정말 많은 종류의 제품이 있는데 그 많고 많은 제품과 당뇨 건강식품 중에서 왜 (주)유유제약에서 개발한 ‘당심케어’에 사람들이 열광을 하는 것일까.
당심케어는 (주)유유제약에서 개발한 것으로 유명세를 치른 건강기능식품이다. 단순히 건강 정보 채널에서 좋다고 홍보하는 성분이 아닌 국가기관 식약처를 통해서 저혈당이나 간 수치 상승 등 부작용 가능성이 있는 원료는 전면 배제하고 효능과 안정성이 과학적으로 인증된 원료들만을 사용하고 있다.
당심케어의 주 성분인 코로솔산(C-orosolic Acid)은 중국 남부, 인도, 미얀마, 필리핀 등지의 아열대 지역에 분포하는 보라색 꽃이 아름다운 바나바 잎(혈액 속 포도당 과잉을 막아주는 코로솔산 C-orosolic Acid 이 가장 많음.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 수치를 낮춰 심혈관, 다이어트 등에도 도움)에서 추출한 물질이다. 또한 식약처에서 인증한 혈당 상승을 억제하는 성분으로 Journal of Ethanopharmacology87(2013)에 따르면 최대 30%까지 감소하는 것이 확인돼 당뇨로 이미 고생을 하고 있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예방이 목적인 사람들의 이목도 집중시켰다.
바나바잎추출물 외에도 여러 기능성 원료들도 함유하고 있다. 항산화, 높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주는 코엔자임Q10, 그리고 기억력 개선,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은행잎추출물 등등의 원료들까지 알차게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당뇨 건강에 관해서 요즘 사람들이 가장 열광하는 제품이 당심케어인 것이다.
기능성 원료인 코엔자임 Q10의 인체시험 확인 내용을 보면 위의 자료처럼 혈압이 유의하게 감소했다는 통계를 확인할 수 있다.
당심케어 관계자는 “당뇨가 만성이 되고 합병증이 일어난다면 사망률이 2~3배 증가하기 때문에 가장 좋은 것은 당뇨의 예방이고, 걸리더라도 초기에 잡는 게 가장 중요하다”면서 국민 6명 중 1명은 당뇨에 걸리는 상황이기 때문에 젊은 사람들도 늦기 전에 관리할 것을 당부했으며 특히 아래 내용과 같은 사람들에게는 당심케어 제품을 적극 권장했다.
또한 관계자는 ‘칼로리를 조절하는 것보다는 간헐적 단식이 효과적이며 정해진 식사 시간에 식사를 하는 것이 당뇨 관리에 더 좋다. 여기세 혈당, 혈압 관리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까지 챙겨 먹으면 금상첨화다’라고 말을 덧붙였다.
많은 성원에 힘입어 당심케어에서는 즉시 할인 가능한 할인 쿠폰과 제품에 대한 자신감으로 100% 환불 보장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이 있는 사람은 아래 창을 통해 확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