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9월18일 가을 정기모임 결과(공심 주관)
1.일시: 2023.09.18(금).13:00~14:40
2.장소 : 동방명주 (3,4호선 충무로역 4번출구)
3, 참석 : 45명
등산 16 (김융기/김주형/김택수/김희준/민동식/박승만/박영오/박장상/염희문/이규백/이영섭/이홍렬/임창복/정우택/하정용/한창희)
동방명주 29 (고영준/김국호/김기호/김연수/김영구s/김영식L/김일수/김찬영/김춘안/박창식D/변응헌/엄금택/송인섭/오영호/오인식/윤석태/윤정건/이 인/이태규/차정근/최동우/최항순/허문열 /허 욱/현정원/홍경훈/홍대의/홍윤표/황정한)
참가취소: 7명 (김영현/전영도/유덕열/허명래/심영보/김덕영/김인식)
4. 진행
ㅇ 김국호 회장의 인사말씀: 지난 3월 BIKE17주관 봄 정기모임에 이어 이번에는 공심산우회가 주관하는 가을 정기모임을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는 다른 취미반도 동기회 정기모임을 주관하여 동기회 모임이 더욱 활발하게 진행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2월 총회 겸 송년회를 잘 준비해서 3개월 후에 만납시다!
ㅇ 봄 정기모임(허문열 BIKE17의 41명 참석)에 이어 이번 가을 정기모임(한창희 공심의 45명 참석)도 동기들의 성원과 적극적인 참석으로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습니다. 우리 동기들 중에는 아직도 바쁘게 지내고 있는 동기들이 많은 것이 자랑이지만, 한편으론 건강 상 이유로 모임에 참가할 수 없는 동기들도 점차 늘어나고 있어 건강한 동안 만날 수 있는 동안 더욱 우정을 다지면서 건강한 미래를 펼쳐 나갑시다!
ㅇ 오랜만에 또는 모처럼 참가한 동기들의 인사말씀이 이어졌다. 엄금택의 미국과 한국생활 소개, 남산 안내를 맡아준 이홍렬 나와바리, 박승만의 공심 데뷔 겸 참가, 김연수의 깜짝 귀국 등 근황 소개에 모든 동기들이 한참을 귀를 쫑긋하고 들었다.
ㅇ 이은상 동기와 신흥윤 동기 등의 여흥 돋우기가 이번에는 두 분의 불참으로 생략되었다. 우리 동기들이 점차 서울고 총동창 모임에서 빛을 바래가고 있다. 골프, 바둑, 당구모임에 출전선수가 없어진 지도 오래되었다. 등산모임도 참여도가 낮아 이번 30주년 행사에 17회는 5명 배정(16회는 19?명)되었다. 다만 테니스는 여전히 활발하여 결과가 주목되고 있다. 동기들의 이야기는 끝이 없이 진행되고 있었다. 모임은 일단 폐회하고 남은 뒤풀이는 삼삼오오로 흩어져 계속되리라. 동방명주왈 “노익장들의 주량이 엄청납니다!” 주량을 넘지 않는 선에서 주흥을 이어가기 바랍니다.
ㅇ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5. 경비
ㅇ 수 익: 44.0만원(회비 44 x 1만원) ※오영호 회비 면제(종업원 수고비 지출)
ㅇ 지 출: 163.8만원(식대 163.8 + 봉사료 3만원 오영호 기부)
ㅇ 순지출: 119.8만원 (人당 2.7만원/기금에서 충당)
6. 관련사진
◀ 남산 산행
동국대3출~한양도성~반얀트리클럽~국립극장~산림숲길~산림생태길~남산서울타워(버스정류장)~팔각정(정상)~
북측순환로~필동쉼터~퇴계로(대한극장)~충무로역~동방명주
7.9km/3시간
◀ 산행 모습
◀ 가을 정기모임 사진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