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메타버스 블록체인 암호화 예술이 NFT를 만나 어떻게 발전 할수 있을까.
블록체인를 떠나 NFT
2021/06/29 14:52 중국文|猎云网
소스:이페어케이 https://ownermarket.net/nplanet/profile/57
2021 상반기의 블록체인, 우리는 감을 뺀다.개 머스크의 '조삼모사' 밖이 가장 인상적이다바로 NFT가 진정한 파부리기가 됐다는 것!
2월부터 NFT 대박, 인기몰이, 바이두 검색어 수4950만.6월 23일 알리페이NFT 스킨라인으로 초단시간 품절입니다.폭주 지수를 더 높여 새 고도로 끌어올렸다.어떤 사람은 심지어 알리페이가 한 것은 바로 역사다 소리쳤다.우습다.
그러면서도 사람들은 중국예라는 생각을 굳혔다.국수적으로, NFT를 통해 더 높은 수준을 얻을 수 있습니다.관심 및 더 나은 유동성, 결국 전세계로!
그렇다면 NFT란 무엇일까.NFT+ 암호화 기술어떤 불꽃이 튈까.
최근 구름 사냥 재경 화폐권 옛친구 3기 행사 모습장, 벌컨DAO 컨설턴트, 아트집안 장지웨이는 우리에게 그의 생각을 가져왔다.
NFT는 통관 밀어에 가까웠다.그 자체는 기술적인 수단이고 매개체일 뿐이지만암호화 예술, 사슬에 예술/예술상 사슬, 디지털 원생예술, 음악저작권,대본 판권, 심지어 게임체까지파생상품에는 모두 NFT라는 라벨이 붙었다.특히 디지털 아트라는 점에서 NFT를 구성하는 것은 갑자기 논의될 만한 가치가 있다.
복잡한 디지털 예술과 기타 디지털 파생상품에서NFT라는 라벨이 붙어 있어 전파에 더욱 편리하다..
'예측 가능한 미래, NFT라는 형식에 대하여 예술 콘텐츠를 바꾸는 능력을 구성한다고요?이 심오한 문제에 대해 장지웨이는 닐 포트먼의 사상 방법 속에 돌아가 언어의 여러 가지 한계를 나타냈다제, 특성, 전파 방식,은 소통의 내용이 간접적으로 바뀔 것이다.
뇌파가 직접 소통하면 거짓말이 무효라는 말도 했다.기록되지 않으면 역사와 전설도음유시인 덕분에 전해진 것이다. 만약 우리가 전보로 소통한다면 위챗에는 수십자가 들어 있을 것이다 내용이 몇 글자로 농축될 수 있다.
"NFT 뒤에 디지털 아트는 사실 이미 존재하고 있다.다만 NFT라는 기술과 핫스팟이 생긴 후에 디지털 아트의 전파와 유통이 비약됐고, 그 비약은 백여 일 만에 일어났다."
디지털 예술의 대부분인 원우주에서는 디지털 매체 일 수 있고, 필름일 수 있으며, .과거 인류의 모든 매체를 합친 점토일 수 있고 더 이상 물리적인 공간을 갖추지 않았다고 말할수 있다.제한, 중력, 재료 강도 엔트로피 증가 등까지 재구성된 것은 당연히 더 많은 창작 가능성을 의미하며 실험예술의 방향까지 알려준다"고 말했다.
그렇다면, NFT는 블록체인의 공동체 및 문맥을 이탈할 수 있는가?
문화 독립은?
"이 기술이, 사슬 자체에서 벗어날지는 중요하지 않다"고 말했다.블록체인에서 벗어나 NFT 아트와 다른 문화 파생상품은 된다"고 말했다.
그는 "사실 우리 카드, 아니면 하나하나"라고 설명했다.온라인 계좌번호, 비밀번호 입력할 곳, 이런 것들 비밀번호, 시스템이 비밀번호가 정확한지 대조할 때 비밀번호가 생성된 다자, 이런 일상적인 일들을 다 갖추자.NFT 기술의 주요한 특질을 준비하지만 다른 각도에서 보면 우리는 역사의 한 시대를 떠나 하나의 사회, 하나의 공동체가 하나의 예술작품을 이야기할 수 없고 NFT도 그렇다.블록체인지를 떠나 NFT는 깡패"라고 말했다.
NFT는 블록체인을 떠날 수 없다. 만약 둘을 쪼개면 그것은그렇다면 NFT는 진정한 NFT가 아니다.NFT가 뜨겁게 달아오른 지금, 예술가들은 블록체인을 알아야 할까.블록체인에서 자란 창작또 전통이 필요한가?
현대예술의 저력은?
현재 NFT 세계의 창작자, 무엇이든 초기 알고리즘으로 생성된 암호화된 펑크 계열, 반그림하프 알고리즘의 해시 가면 시리즈, 요즘 전 세계적으로 뜨고 있는 지루한 원숭이 요트 클럽부 시리즈는 이미 쓰일 수밖에 없다 예술사에 들어가면 작품이 전파되는 방식, 유통되는 방식, 심지어 재산까지 재분배하는 데 성공했다.
그러면서 "나는 암호화된 세상의 창작을 환영한다.예술을 배우러 왔으나 배우지 않아도 완전하다 괜찮아, 그녀들은 아주 잘했어.오히려 정규군을 이끌고 들어가 토벌하는 비적을 많이 만났다.마음가짐, 혹은 유행을 타거나열정적인 예술가가 만든 것은 그럴 듯하지만 성의는 없다.그들이야말로 배우러 가야 할 사람들이다. 블록체인의 세계, 정신, 등을 배워야 한다.그 후의 사상 방법, 전파, 유통 방식, 그리고 암호화 문화.
'NFT 아트 트랙에서 어떤 예술적 형식'에 대해'리드할 줄 아느냐"고 묻자 .전파, 유통 방식은 블록체인상의 고유한 특성을 논하지 않고, 원생 디지털 예술 회율선두 주자.
예를 들면, "이미 디지털 영화가 많이 존재하고 있는 경우,디지털 촬영, 디지털 조각, 디지털 게임 세계 등과거에 이러한 형식은 왕왕 비교적 긴 생산 라인에 의지하여 따로 한 토막씩 내놓았다 면화의 부분은 전파를 이루기 어렵다. 그리고 유통. NFT 개혁 이후 이러한 원생들의 파편들, 개인 혹은 소그룹들이 생산력으로서 해방되었고, 전체 산업사슬에서 벗어나 창작/제예술이나 제품을 만드는 능력.아마 선두가 될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한 발 더 나아가 디지털 원생예술 때문이라고 지적했다.가장 비용이 적게 드는 예술 를 구성했다.그들은 전통적으로 포스트모던 예술에서 거의 질시의 사슬의 밑바탕에 놓여 있어 다른 예술에 비해 크게 뒤떨어지면 된다형식(예를 들면 선반에 그림을 그리고 조를 새긴다)소등, 장치, 행동 및 문헌이 오히려 이민을 쉽게 완성한다)는 원가가 이 코스에서 1등을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들에게 책 한 권을 추천한다. 중국어 간체자.판은 '화폐미래'이고, 영어는 'Saifedean Ammous(세페디안 아모스) 지음."이 책에는 내가 들어 있다.사진작가들이 읽을 수 있는, 블록체인에 대한 전통적인 사상은 블록체인 약사라고 할 수 있겠죠."
편집자 후기
NFT 처럼, 그것도 둘레길이라고, 바깥 사람들은 생각한다.들어가자, 시내 사람들이 생각해냈다.세상은 크지만 떨어질 수 없다.결혼하거나 사랑하거나 블록체인의 세계는 넓고, NFT는 이 곳을 날아다닌다..
이 글은 미디어로 부터 온것으로 이페어케이 플렛폼은 정보 전달의 역활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