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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레이트 브릿지와 그 교훈. |
아브람 S. 휴이트. 파퓰러 사이언스 월간지/제23권/1883년 7월/그레이트 브릿지와 그 교훈 - 위키문헌, 우리 모두의 도서관 (wikisource.org)
170년 전, 아드레이 블록 선장이 이끄는 좋은 배 타이거(Tiger)호는 맨해튼 섬의 남쪽 끝에서 닻을 내리고 있을 때 물가까지 불에 탔습니다. 그리하여 겨울 숙소로 강제 이주된 그녀의 선원들은 현재 뉴욕이 있는 땅에 집을 짓고 거주한 최초의 백인이었다. 램 부인의 생생한 언어를 인용하자면, 그녀의 도시 역사에서 "원초적인 고독 속에서, 상업이 나타나 자신의 것을 주장할 때까지 기다린다. 자연은 야만적인 지주들처럼 거칠고 길들여지지 않은 강인한 얼굴을 하고 있었다. 맨해튼의 22,000에이커에 달하는 바위와 호수, 그리고 완만한 평원은 군데군데 138피트 높이까지 솟아 있었고, 음침한 숲과 풀이 무성한 언덕, 음침한 늪지로 뒤덮여 있었다. 나무들은 우뚝 솟아 있었고, 늙고 썩고 시든 가지들이 젊게 자란 가지들과 대조를 이루고 있었다. 그리고 야생화는 죽은 잎과 뿌리에서 자르지 않은 초보 사이에서 달콤함을 낭비했습니다. 무자비한 포도 덩굴은 참나무와 플라타너스의 가장 꼭대기 가지에서 부주의하게 흔들렸다. 그리고 블랙베리와 라즈베리 덤불은 마치 말뚝 보호대처럼 가능한 모든 접근 경로에서 대담한 전선을 보여주었습니다. 섬의 전체 표면은 대담하고 화강암질이었으며, 옆모습은 철갑상어의 연골과 비슷했다." 이 원시적인 광경은 셀 수 없는 기간을 통해 작용하는 자연의 힘의 산물이었다. 대륙은 잠든 세계의 들썩이는 가슴처럼 바다에서 천천히 오르락내리락한다. 오랜 세월 동안 참을성 있게 깎아낸 빙하는 깊은 강어귀; 계절은 셀 수 없이 많고, 언덕은 꽃과 쇠퇴를 번갈아 가며 입습니다.
같은 태양이 오늘도 같은 지구를 비추고 있다. 그러나 얼마나 변화되었는가! 자연의 모습을 바꿀 수 있는 인간의 힘을 보여주는 더 놀라운 전시가 어디 있겠습니까? 다리의 꼭대기 아치 위에 서 있는 관중에게 펼쳐지는 탁 트인 전망보다 더 놀라운 광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500만 명을 가진 뉴욕 주지사; 그리고 200만 명이 넘는 인구를 가진 두 도시의 시장들 중에서? 고요함과 고독의 자리에, 이 수백만 인간의 발자국; "어떤 용골에도 거슬리지 않는" 잔잔한 물 대신에, 상업의 고속도로는 모든 나라의 깃발로 불타오른다. 그리고 한때 숲이 우거진 언덕의 푸른 단조로움, 광대한 대도시의 쌓이고 우뚝 솟은 화려함, 셀 수 없이 많은 산업 주택, 메아리치는 무역 마트, 호화로운 호화로운 궁전, 조용하고 확고한 숭배의 첨탑이 있던 곳!
무엇보다도, 시간의 손길에 의해 그토록 확실하게, 그러나 그토록 천천히 이뤄진 분리의 사업은 이제 우리 시대에 역전되고 있으며, "마나하타"와 "시완하카"는 아득한 무생대 생명의 여명 이전처럼 다시 결합되고 있습니다.
"끝났어!
종소리와 총
성의 포효 소식을 위아래로 보냅니다.
종탑이 얼마나 흔들리고 릴링하는지!
대포(大友)가 포엽을 덧대며
이 마을에서 저 마을로 기쁨을 불어넣어 주는지요!"
"하나님이 무엇을 이루셨는가!" 이 놀라운 말은 자기 전신기(magnetic telegraph)를 탄생시켰고, 이는 현 세기의 많은 놀라운 발명품 중에서 가장 큰 경이로움이었다. 경건한 처녀가 새로운 복음의 저자로서 신성한 힘을 바라보려는 이 첫 번째 메시지를 선택한 것은 자연스러운 충동이었다. 왜냐하면 그것은 눈에 보이는 대리자가 아니라 보이지 않는 것이었기 때문이며, 그것은 그녀의 지각에 자신을 향했다. 벌거벗은 기둥도, 가느다란 전선도, 심지어 작은 배터리조차도 그녀의 감각에 명백히 드러난 시간과 공간의 소멸에 대한 적절한 설명을 제시할 수 없었고, 그녀는 "하나님이 무엇을 이루셨는가?"라고 말할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우리가 보기 흉한 전신에서 돌아서서 우리가 서 있는 입구의 우아한 구조물로 향할 때, 그리고 예술만을 암시하는 거대한 탑 사이로 뻗어 있는 그 아름다움의 곡선의 경쾌한 윤곽을 대조할 때, 위에는 하늘의 웅장한 둥근 천장과 아래에는 끊임없이 흐르는 물의 홍수, 전능한 힘의 작품, 우리는 저항할 수 없는 감동을 받아 "사람이 무엇을 하였는가!"
인간은 이 대담한 사업에서 눈에 띄는 것 이상을 실제로 이루었으며, 엔지니어들의 일반적인 판단에 의하면 이 사업은 오늘날까지 인간 기술의 경이로움 가운데 경쟁자가 없다. 그것은 어느 한 사람이나 어느 한 시대의 일이 아닙니다. 그것은 여러 시대에 걸쳐 많은 사람들의 경험과 지식에 대한 연구의 결과입니다. 그것은 단순한 창조가 아닙니다. 그것은 성장입니다. 그것은 오늘날 인간 지식의 총합이자 전형으로 우리 앞에 서 있습니다. 시대의 상속자로서; 수세기에 걸친 참을성 있는 관찰, 심오한 연구, 축적된 기술의 최신 영광으로서, 자연의 힘을 그의 통제와 사용에 복종시키려는 인간의 끝없는 투쟁에서 한 걸음 한 걸음 얻어졌다.
세계 역사의 이전 어느 시기에도 이 다리는 건설될 수 없었다. 지난 100 년 동안 그 설립에 필요한 지식의 상당 부분이 얻어졌습니다. 화학은 1776년 애덤 스미스에 의해 정치경제학이 세상에 등장한 해에야 탄생했고, 대륙회의에서 독립선언서가 선포되어 조지 워싱턴에 의해 칼끝으로 유지되었다. 같은 해에 와트는 성공적인 증기 기관을 생산하였으며, 그의 기술을 처음으로 보여주는 표본이 이 대륙에 세워진 지 한 세기가 지나지 않았다. 중력의 법칙은 실제로 100년 전에 알려져 있었지만, 현재 산업의 영역을 지배하고 있는 복잡한 힘의 법칙들은 물리 과학의 연구에 의해 개발되지 않았으며, 그것들의 실제 적용은 우리 시대 내에서만 효과적으로 이루어졌으며, 실제로 그 중 가장 중요한 것들 중 일부는 다리를 건설하는 동안에 이루어졌다. 케이슨에 사용하기 위해 전기 조명의 완성은 너무 늦었지만 완성 된 작품의 조명을 위해 계절에 행복했습니다.
이 구조는 땅이나 하늘에 대한 연구에서 파생 된 수학의 모든 추상적 인 결론과 공식을 사용했을뿐만 아니라 전체 구조가 수학적 기초 위에 놓여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물의 구성, 기체의 성질, 금속의 성질, 물리학의 법칙과 과정, 거대한 질량의 긴장과 압력에서 분자의 섬세한 진동에 이르기까지 화학의 위대한 발견이 모두 여기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채석 및 석재 절단, 광석의 채굴 및 제련, 공압 공정에 의한 철을 강철로 변환하는 것, 금속 덩어리를 유용한 형태로 최종적으로 성형하고 와이어로 환원시키는 것까지 인간 산업의 모든 부서가 대표되어 현탁액 작업에 적합한 인장 강도를 최고 수준으로 개발합니다. 인간의 독창성이 발명한 모든 도구는 어딘가에, 어떤 특별한 세부 사항에서, 최종 결과를 성취하는 데 그 몫을 기여했다.
"아! 한 단어, 한 가지 생각이 얼마나 많은 수고의 수레
바퀴를 움직일 수 있는지 주목하는 것은
얼마나 놀라운 일입니까!"
그러나 철을 강철로 대체할 수 있게 한 가장 최근의 과학적 발견이 없었다면―다리의 원래 계획이 고안된 이래로 만들어진 응용 분야―우리는 실제로 사용하기에 적합한 구조를 가져야 했지만, 우리가 지금 할 수 있는 주장을 정당화할 수 없을 정도로 적당한 용량을 가졌어야 했다. 뉴욕과 브루클린의 도시들이 건설하였고, 오늘날에는 위대한 산업적 업적을 위해 기억에 남을 시대의 최고의 영광을 소유함으로써 기뻐하고 있다.
이것은 이 사업의 세부 사항을 설명하기에 적절한 기회가 아닙니다. 이 고마운 작업은 최종 보고서에서 엔지니어에 의해 수행될 것이며, 모든 위대한 작업은 후세의 판단에 적절하게 맡겨질 것입니다. 그러나 내가 성급하게 제시한 고찰들로부터 이끌어 낼 수 있는 몇 가지 교훈이 있는데, 그것들은 인간의 운명과 인류 진보의 결과에 대해 우리를 격려하고 위로할 수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이 성취는 사랑이 시간의 험준한 길을 따라 빛과 함께 여행한다고 믿지 않는 사람들에게 어떤 희망과 기쁨의 메시지를 전달하는가? 과학의 발견, 예술의 승리, 문명의 진보는 문명의 건설을 가능하게 하고 현실로 만들었으며, 인류의 복지를 증진시키고 대다수 인민을 더 높은 삶의 경지로 끌어올렸는가?
이 질문은 이 다리를 건설하는 데 고용된 노동의 보상과 지나간 시대에 동일한 규모의 작업에 고용된 노동의 수입을 비교함으로써 가장 잘 대답될 수 있다. 실제 비용에 입력되지 않은 토지 손해 및 이자와 같은 기타 비용을 제외하고 다리에 적절한 건설 작업을 위해 지출 된 돈은 900 만 달러 (9,000,000 달러)입니다. 이 돈은 채석, 채광, 제련, 금속 가공, 재료 성형, 건축물 세우기 등 셀 수 없이 많은 경로를 통해 분배되어 왔으며, 모든 종류와 형태의 인간 노동력을 동원했다. 다리 자체에서 지불된 임금은 다른 곳에서 수행된 작업에 대해 지불된 임금의 공정한 기준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임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평균의. | ||
노동자 | 1달러 75달러 | 하루. |
대장장이 | 3 50에서 $ 4 00 | " |
목수 | 3:00에서 3:50 | " |
석공과 석공 | 3:50에서 4:00 | " |
리거 | 2 00에서 2 50 | " |
화가 | 2 00에서 3 50 | " |
이러한 모든 종류의 노동을 고려하면, 다리 공사에 대한 임금은 하루 평균 2.50달러가 될 것이다.
피라미드가 건설되던 시기에 이 공사가 당시에 사용되던 기술, 기구 및 도구를 가지고 이루어졌다면, 그리고 그 공사를 실행할 수 있는 돈이 900만 달러로 제한되었다면, 고용된 노동자들은 하루 평균 2센트를 넘지 않았을 것이다. 현 시대의 동전과 동일한 구매력을 가진 돈으로. 다른 말로 하자면, 새로운 방법, 도구, 그리고 힘의 법칙들의 발견의 효과는 피라미드가 건설된 이래 경과된 기간 동안 노동의 임금을 100배 이상 증가시켰다는 것이다. 나는 피라미드를 탄생시킨 것과 같은 문명 상태가 이제 보편적인 유혈사태, 혁명, 무정부 상태의 신호가 될 것이라는 명백한 필연적 결과를 넘어서, 진보의 놀라운 증거에 대한 어떠한 논평으로도 이 진술의 암시적인 힘을 약화시키지 않을 것이다. 저는 금세기의 노동이 견뎌낸 고난을 과소평가하지 않습니다. 그것들은 참으로 슬픈 일이며, 그것들을 가볍게 하는 것이 마땅히 그래야 할 정치가의 주된 관심사이다. 그러나 이 비교는 40세기를 통하여 이러한 고난이 꾸준히 줄어들어 왔다는 것을 증명한다; 과학의 모든 업적, 예술의 모든 발견, 천재의 모든 발명, 문명의 모든 진보는 더 높고 불변하는 법칙에 의해, 사회의 상태를 꾸준하고도 확실하게 개선시키는 경향이 있다. 그것은 명백한 대부의 성장에도 불구하고, 비할 데 없는 발전의 시대로 인해, 노동의 결실의 분배는 시대를 거듭할수록 더욱 평등한 조건으로 다가가고 있으며, 마침내 인간과 인간 사이의 절대적 정의의 경지에 도달해야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러나 그러한 비교로부터 이끌어 낼 수 있는 교훈은 이뿐만이 아니다. 피라미드는 산 자가 죽은 자를 위해 희생하여 세워졌습니다. 그것들은 인간을 무거운 짐승으로 전락시키는 전제 정치를 미래 세대에게 혐오스럽게 만드는 것 외에는 아무 쓸모도 없었다. 이 세상 시대에는 그러한 노력의 낭비가 용납되지 않을 것입니다. 오늘날 공동체의 지출은 유용한 목적에 쓰여지고 있다. 전시에 방어를 위해 고안된 작품만을 제외하고, 사회의 부는 이제 상업의 자유로운 놀이와 인류의 친교를 위한 통신 채널을 여는 데 주로 소비되고 있다. 음식, 거처, 의복을 제공한 후에 사람이 내는 잉여 소득의 분포를 분석해 보면, 그것들이 주로 철도, 운하, 배, 다리, 그리고 전신에 의해 흡수된다는 것을 보여준다. 고대에는 이러한 지출 대상이 거의 알려져 있지 않았다. 우리의 다리는 세계의 사회적 조건과 인간의 감정의 이러한 변화를 보여주는 가장 두드러진 사례 중 하나입니다. 중세 시대에는 도시들이 서로를 성벽으로 둘러쌌고, 편견과 전제 정치의 족쇄는 인간의 에너지를 절망적인 속박에 묶어 두었습니다. 오늘날 인간과 국가는 서로 자유로운 교류를 추구하며, 자연이 세우거나 인간이 창조한 인류의 연대를 가로막는 장벽을 허무는 데 세상의 지성과 에너지의 모든 힘이 투입된다.
그러나 19세기의 가장 두드러지고 특징적인 특징인 이러한 경향에 비추어 볼 때, 방해가 부의 창조자라고 믿고 가르치는 사람들이 여전히 있다. 민족들은 상업의 선한 행동에 대한 인위적인 장벽의 세워짐으로써, 그리고 인간과 국가들 간의 무제한적인 교류에 의해 위대하고 자유로워질 수 있다. 만약 그들이 옳다면, 이 다리는 거대한 실수이며, 우리에게 이웃을 우리 자신처럼 사랑하라고 명령하는 교리는 신성한 목적에 대한 오해에 기초를 두고 있다.
그러나 이 다리는 물리 법칙에 대한 과학적 지식의 구현이나 사회적 경향의 상징 그 이상입니다. 그것은 인간 영혼의 도덕적 자질에 대한 기념비이기도 합니다. 단순한 지식과 과학적 기술만으로는 결코 건설될 수 없는 것이었습니다. 또한 위대한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무한한 인내와 지치지 않는 용기가 필요했습니다. 그것은 더위와 추위 그리고 육체적 고통을 견디는 것을 요구하였다. 그 건설자들은 가장 혐오스러운 형태로 죽음을 맞이해야 했다. 실로 죽음은 그 위대한 투사의 운명이었고, 무서운 질병은 그것을 완성시킨 위대한 기술자의 유산이었다. 성인의 신앙과 영웅의 용기는 이 사업의 구상, 설계 및 실행에 결합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인류 자체를 빚진 자로 만든 기술자와 감독들의 이름을 기록하자, 그 성공적인 성취는 우연이나 우연의 결과가 아니라 설계의 결실이며, 모든 개인적 이익을 공공의 복지에 헌신한 결과이다. 그들은: 프로젝트를 구상하고 다리 계획을 공식화 한 John A. Roebling; 워싱턴 A. 뢰블링(Washington A. Roebling)은 부친의 천재성을 물려받았고, 부친의 지식과 기술을 뛰어넘어 이 위대한 사업의 시작부터 완성까지 실행을 이끌었다. 찰스 C. 마틴, 프랜시스 콜링우드, 윌리엄 H. 페인, 조지 W. 맥널티, 빌헬름 힐더브란트, 사무엘 R. 프로바스코, E. F. 패링턴, 아서 V. 애벗, 윌리엄 밴 더 보쉬, 찰스 영, 해리 터플 등이 여러 부서에서 보좌했는데, 이들은 겉으로 보기에 종속적인 위치에 있었지만 복무하는 방법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지휘에 특별히 적합함을 보여주었다. 그러나 이름 없는 사람들이 케이슨의 깊은 곳에서, 그리고 매달린 전선 위에서, 불굴의 용기로써 폭풍과 사고와 위험 속에서도 사업을 수행한 것에 대한 언급 없이는 기록이 완성되지 않을 것이다. 그들에게 우리는 역사가 자유의 전투에서 사병으로 싸운 사람들에게 부여하는 찬사를 바칠 수 있을 뿐이며, 그들의 이름은 그들이 후원자인 세상에 결코 알려지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더욱 헌신적이고 애국적인 마음으로 바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공식 기록에서 찾을 수 없는 한 가지 이름은 침묵 속에 이곳으로 넘어갈 수 없다. 고대에는 위대한 건축물이 세워질 때, 여신을 선택하여 그 여신의 부드러운 보살핌에 바쳤다. 따라서 오늘날 아크로폴리스의 폐허는 팔라스 아테네의 이름을 감탄의 세계로 불러일으킵니다. 중세 시대에는 야만인들의 무례한 공격과 세월의 파괴적인 손길로부터 하나님을 숭배하는 인간의 헌신으로 세워진 건물을 보호하기 위해 어떤 성인의 축복이 기도되었습니다. 그래서, 이 다리와 함께, 누구의 두뇌의 미묘한 연금술을 통하여, 그리고 누구의 손쉬운 손가락에 의해, 그 건설의 지시력과 그 실행의 복종적 대리자들 사이에 의사소통이 유지되었던 사람의 생각이 언제까지나 연결될 것이다. 따라서 그것은 여성의 자기 희생적인 헌신에 대한 영원한 기념비이며, 여성이 너무 오랫동안 박탈되어 온 고등 교육에 대한 그녀의 능력에 대한 기념비입니다. 따라서 에밀리 워렌 뢰블링(Emily Warren Roebling) 여사의 이름은 인간 본성에서 감탄할 만한 모든 것, 그리고 건설적인 예술 세계에서 놀라운 모든 것과 불가분의 관계를 맺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엔지니어에 대한 이러한 찬사는 작업의 출처에서 그들의 속임수에 대한 증거가 발견되거나 실행 및 완료에 사기에 공모한 증거가 발견되는 경우 자격이 없습니다. 바로 이러한 고려가 저로 하여금 이번 기회에 뉴욕시를 대표하여 연설해 달라는 재단 이사회의 예상치 못한 초청을 받아들이도록 이끌었습니다. 그들이 이렇게 나에게 경의를 표했을 때, 그들은 존 A. 로블링이 나에게 보낸 편지에서 그가 처음으로 제안한 편지(그리고 내가 아는 한, 그는 제안한 첫 번째 기술자였다)를 알지 못했는데, 그 다리는 항해의 자유를 손상시키지 않고 보존할 수 있도록 건설되었다. 1857년 6월 19일자로 쓰여진 이 편지는 "Journal of Commerce"에 실렸는데, 그 이유는 이미 Schuylkill, Ohio 및 Niagara Rivers를 가로지르는 현수교를 성공적으로 건설함으로써 경험과 권위의 목소리를 가지고 말하고 있음을 입증한 한 기술자가 쓴 것이기 때문에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 편지는 공사를 위한 첫 걸음이었지만, 그의 기대와는 다른 방식으로 이루어졌고, 마침내 그가 감히 설명할 수 없었던 더 광범위한 계획에 따라 완공되었다. 원래의 비용 추정치가 실제 지출액을 훨씬 초과했다는 주장이 제기되었다. 만약 이것이 사실이라면, 이 작업을 설계하고 실행한 엔지니어들에 대해 내가 한 칭찬의 말은 오히려 비난과 규탄의 문장이 되어야 했다. 그러므로 내게 요청하지 않고 온 그 초대는 오히려 내가 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할 수 있는 그러한 변호를 위해 무덤에서 호소하는 것처럼 보였으며, 그것은 다른 어떤 방면에서도 그와 같은 힘으로 올 수 없는 것이었다.
엔지니어는 창의적인 사람과 건설적인 사람,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위대한 작품을 구상하는 힘은 상상력과 신앙을 필요로 한다. 시인과 같은 창의적인 엔지니어는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라 태어나는 것입니다. 상상하는 능력에 실행력까지 더해진다면, 우리는 세상에 이로움을 줄 뿐만 아니라 인류에게 새로운 영광을 더하는 보기 드문 천재 중 한 명이 될 것입니다. 마이클 안젤로, 레오나르도 다빈치, 와트, 웨지우드, 브루나이, 스티븐슨 등이 그런 사람들이었다. 그리고 그런 사람이 바로 존 A. 뢰블링이었다. 그의 두드러진 특징은, 그의 개념이 대담하고 독창적이었던 반면, 그의 실행은 항상 정확하였고, 그가 그의 두뇌의 작업에 할당한 비용의 한계 내에서 이루어졌다는 점이다. 그는 다리를 연구로 삼았고, 교통량이 많은 경우 운행 중단 원칙을 지지한다고 선언했지만, 현존하는 가장 위대한 권위자들은 그것이 비용이 많이 들고 안전하지 않다고 비난했다. 그가 철도용으로 현수교를 건설하기로 결정했을 때, 그는 성공이 불가능할 것이라는 직업의 고의적인 판단에 직면하여 그렇게 했습니다. 조지 스티븐슨(George Stephenson)은 서스펜션 원칙을 비난하고 철도 교통을 위한 관형 거더를 승인했습니다. 그러나 스티븐슨의 운명의 천적은, 그가 몬트리올에 있는 거대한 관형 다리의 위치를 승인하러 나왔을 때, 그가 실행 불가능한 일이라고 선언한 현수교를 타고 기차를 타고 나이아가라 강을 건너야 한다는 것이었다.
뢰블링이 이스트 강을 가로지르는 다리를 제안했을 때, 그의 아이디어는 당시의 요구에 국한되어 있었고 수익성 있는 투자의 필요성에 의해 통제되었습니다. 그는 두 도시가 이 사업에 착수하리라고는 전혀 기대하지 않았다. 실제로, 1860년 4월 14일에 보낸 편지 중 하나에서, 그는 "뉴욕과 브루클린의 회사들이 그 일을 맡고 있는 것에 관해서는, 우리 시대에는 그러한 희망을 품을 수 없을 것"이라고 말한다. 그로부터 8년 동안, 이 도시들은 이윤을 위해 전적으로 사적 자본에 의해 건설되는 구조물에 대한 그의 원래 관념을 훨씬 능가하는 규모의 비용으로 그 임무를 수행하였다.
어떻게 이런 기적이 일어나게 되었을까요? 반란의 전쟁이 일어났고, 뢰블링의 아이디어에 대한 더 이상의 고려는 한동안 미뤄졌다. 이 전쟁으로 인해 국가는 이전에는 상상도 할 수 없었던 규모의 지출에 익숙해졌다. 그것은 많은 돈을 지출하는 것 이상의 일을 하였다. 관리들은 부패하게 되었고, 약탈을 위해 스스로를 조직했다. 특히 뉴욕 시에서 정부는 일단의 도둑들의 손에 넘어갔는데, 그들은 그들이 할 수 있는 좋은 일을 위해서가 아니라 국고를 털 수 있는 기회를 얻기 위해 일련의 위대하고 유익한 공공 사업에 종사했다. 그들은 법원과 무기고를 세웠다. 그들은 도로, 대로, 공원을 열었습니다. 그들은 인간의 천재성이 일찍이 생각해 낸 가장 웅장한 두 가지 운송 수단, 즉 뉴욕으로 가는 고속 수송 철도와 뉴욕과 브루클린 사이의 거대한 고속도로를 조직했다. 다리 건설은 시작되었지만, 반지는 대중의 분노에 의해 추방되었고, 민간 자본에 의해 다른 경로로 실행된 이후 빠른 운송 계획이 착수되었습니다. 고리가 무너지면서 다리 공사가 중단되었습니다.
시기적절한 행사였습니다. 애국심이 강한 뉴요커는 이 위대한 구원 직전에 고대 로마의 영사가 매컬리의 감동적인 시에서 한 말처럼 이렇게 외쳤을 것이다.
"그리고 그들이 한 번 다리를 이길 수 있다면,
"마을을 구할 희망이 뭐가 있겠는가?"
한편, 뢴블링 장로는 그의 견적서와 그 건축물의 전반적인 계획을 남기고 사망하였는데, 토지 손해와 이자와는 별개로 약 7,000,000'달러'의 비용이 들었다. 이 위대한 사업은, 만일 "죄 가운데서 잉태된 것이 아니라면" "죄악 가운데서 생겨난" 것이므로, 큰 의심의 대상이 되었고, 오늘날까지 제거되지 않은 편견의 대상이 되었다. 나는 많은 사람들에게 내가 다리의 자금에서 반지에 의해 어떤 돈도 훔쳐가지 않았다는 논란의 여지가 없는 사실을 말할 때 깜짝 놀랄 발표를 한다는 것을 압니다. 모금된 모든 돈이 정직하게 사용되었다는 것; 건설을 위한 견적이 실질적으로 초과되지 않았다는 것, 그리고 견적에 대한 비용의 초과는 견적에 포함되지 않은 토지의 구입, 도시 구독에 지불된 이자, 그리고 다리의 추가 높이와 폭의 비용, 그리고 두 도시 사이의 교통량에 대한 더 나은 이해에 의해 필요하게 된 강도의 증가에 기인한다. 따라서 원래 추정치인 7,000,000달러가 포함된 항목은 9,000,000달러로 상향 조정되어 2,000,000달러는 원래 추정치에 추가된 금액이며, 30% 미만에 달하는 이 초과분에 대해서는 치수와 강도가 증가하여 교량의 용량이 크게 증가한 실제 가치가 있습니다.
원래 설계된 차도는 각 방향으로 한 줄의 차량만 허용했을 것입니다. 따라서 1마일 이상 긴 전체 행렬의 속도는 가장 느린 속도에 의해 제한되었을 것이다. 그리고 한 대의 수레가 멈출 때마다 그 뒤에 있는 모든 것이 무기한으로 멈춰 섰을 것입니다. 마차를 넓힘으로써 이러한 반대를 제거함으로써 다리의 실용적 유용성이 다양 해졌다고 말하는 것은 과언이 아닙니다.
제가 이렇게 말씀드린 것은 존 에이 뢰블링뿐만 아니라 이 사업에 말년을 바친 위대한 인물 헨리 시 머피에 대한 기억 때문입니다. 모세처럼 백성들을 수고로운 길로 인도한 그에게는 약속의 땅을 바라보는 것만 허락되고 들어가는 것은 허락되지 않았다.
이 증언은 또한 살아 있는 신탁 관리자들에게, 그리고 공공 봉사─후자는, 직업적 의무를 양심적으로 이행하는 데─에 이렇게 큰 지출을 통제하고 지도해 온 기술자들에게 기인한다; 전자는 공공의 복지 외에 다른 목적이 없으며, 동료 시민의 좋은 의견 외에 다른 가능한 보상이 없습니다.
저는 이 성명서에 수반되는 책임에 대한 충분한 인식 없이는 이 성명을 발표할 수 없으며, 그 정확성이 현재 기록을 검토하고 있는 전문가들의 보고서에 의해 곧 시험받게 될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내가 진리와 진지함의 말을 했다는 것이 밝혀질 것이다. 그 반지가 사라졌을 때, 당시 뉴욕 시장이었던 윌리엄 C. 해브마이어는 나에게 지출 내역을 조사하고 사업을 계속하는 것이 타당한지를 보고하기 위해 신탁 관리인이 되어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이 의무는 두려움이나 호의 없이 수행되었다. 그 반지가 자신들에게 이익을 주기 위해 제안한 방법들은 충분히 명백했지만, 그 회원들은 그들이 부담한 예비 비용을 스스로 상환하는 데 성공하기 전에 달아났다. 그들의 비행과 함께 새로운 시대가 열렸고, 제가 재단 이사로 활동한 3년 동안 저는 어떠한 사기도 저지르지 않았으며 어떠한 사기도 없었다고 확신합니다. 그날 이후로 이사회는 재단 이사회에 의해 통제되었는데, 그들 중 일부는 다리 건설에 대한 철저한 전문가이고, 다른 사람들은 매우 고상한 인격을 가진 사람들이어서 의료 과실에 대한 제안은 터무니없을 수 없습니다.
그 다리는 정직하게 지어졌을 뿐만 아니라, 이제 같은 비용으로 복제될 수 없다고 안전하게 주장할 수 있다. 그러나 자금의 부족과 잘못된 공무원들에 의해 끼어든 불필요한 장애물로 인해 사업이 지연되지 않았더라면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었을 것이다. 더욱이, 그 용량과 교통 및 항해의 이익과의 관계로 인해 건설에 부과 된 제한으로 측정 할 때, 그것은 인간의 천재에 의해 세워진 가장 저렴한 구조입니다. 이것은 스티븐슨이 메나이 해협 위에 세운 브리타니아 관형 다리(Britannia Tubular Bridge)와 단 한 번의 비교로 명백해질 것이다. 그는 서스펜션 원리가 철도 교통에 실용적으로 만들 수 없다고 믿었기 때문에 관형 원리를 채택했지만 470 피트보다 크지 않은 경간을 처리해야했습니다. 그는 10,540톤의 철을 함유한 구조물을 지었고 비용은 601,000파운드 또는 약 3,000,000달러였습니다. 다행히도, 그는 관형 대들보의 확장 가능성에 대한 계산을 기록에 남겼으며, 1,570피트에서 자체 무게(62,000톤)만 견딜 수 있는 한계에 도달할 것임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제 1,600'피트'의 '브루클린' 다리는 단지 6,740'톤'의 자재를 포함하고 있을 뿐이며, 그 자체의 무게의 일곱 배를 지탱할 것이다. 그 비용은 9,000,000'달러'인데 반해, 같은 경간을 가진 관형 다리는 금속의 10배의 무게를 담을 것이며, 비록 두 배의 비용이 들지만 어떤 유용한 일도 할 수 없을 것이다.
따라서 뢰블링은 스티븐슨을 무시했던 문제를 해결했고, 그의 설계에 따라 실제 사용시 적재되었을 때 무너졌을 관형 다리의 절반 비용으로 성공적인 구조물을 건설했습니다. 미국 공학의 이러한 승리를 건설한 천재성과 경제에 대해 이보다 더 두드러진 증거를 제공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따라서 우리는 두 도시의 공공 정신에 대한 기념비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우리에게 이리 운하, 크로톤 수로, 센트럴 파크를 준 것만큼이나 정직하고 경제적인 지출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그렇지 않았다면 수탁자와 감독하에 세워진 엔지니어의 영원한 불명예에 대한 기념비가 되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나에게이 점에 대해 제공 할 수밖에 없다고 느끼는 마지막 고려 사항으로 나를 이끕니다.
이 모든 시련과 거짓 소문의 세월 동안, 한 위대한 영혼이 죽음의 그늘 속에 누워 있으면서, 그가 일생을 바친 사업이 완결될 때까지만 오래 머물러 있기를 기도하였다. 나는 위대한 영혼이라고 말하는데, 왜냐하면 젊음의 봄철에 그는 친구와 재산을 손에 넣고, 조국을 위해 자신을 바쳤고, 그녀를 위해 많은 잘 싸운 전쟁터에서 죽음을 용감하게 했기 때문이다. '시민 생활로 복귀되었을 때, 그의 건강은 아버지의 명성을 물려받는 자이자 아버지의 계획의 집행자로서 그에게 맡겨진 의무를 위해 희생되었다. 오로지 명예를 위해 살고, 편협한 재력의 유혹에서 해방된 채, 모든 지출에 승인이 필요했던 그런 사람이, 직업가들의 공모를 빌미어서, 그의 운명을 완수하고 그의 자녀들에게 좋은 이름의 유산과 위대한 업적의 영광을 남기기 위해 그에게 소중한 생명 이상을 내던진다는 것을 어떻게 상상할 수 있겠는가? 이 고통받는 영웅은 "히페리온"의 말을 인용할 수 있을 것이다: "오, 나는 슬픔과 궁핍, 육체적 불편함, 그리고 죽음의 그림자인 질병 속에서도 그들의 위대한 목적을 성취하기 위해 바로 노력하는 사람들을 경이로운 눈으로 바라보았다; 많이 수고하고, 많이 견디며, 많이 성취한다. 그러고 나서, 산산조각난 신경과 힘줄이 모두 풀린 채, 무덤에 누워 죽음의 잠을 잤고, 세상은 그들이 잠자는 동안 그들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태양의 일식에서 우리가 하늘에서 빛나는 큰 별들을 볼 수 있는 것처럼, 이 생명-일식에서 이 사람들은 엄숙하게 그리고 영원히 타오르는 위대한 영원의 빛들을 보았다!"
그리고 이제 두 도시 사이에 건설된 고속도로에 대한 이 엄청난 지출의 결과는 어떻게 될 것인가? 이에 대해 스토스 박사와 나는 오늘 연설할 수 있는 영광을 가지고 있다. 브루클린이 빠른 속도로 수적으로 그리고 부에서 증가할 것이라는 것은 이미 예견된 결론이다. 이 이득이 어떤 면에서 뉴욕을 희생시키게 될 것인지의 여부는 이 대도시가 직접 관여할 문제가 아니다. 그녀의 시민들은 그녀가 존재하고 국가 전체의 성장과 함께 성장한다는 지식에 만족하며, 그녀의 진보와 번영은 단지 지수와 지표에 불과하다는 사실에 만족합니다. 이 다리는, 강제적으로 제안되어 온 대로, 그리고 일부 지역에서는 희망적으로 기대되는 대로, 두 도시가 하나의 이름과 하나의 정부 아래 연합하는 결과를 낳을 것인가? 이 제안은 한편으로는 감상적이고, 한편으로는 실용적이다. 명목상의 연방에 관한 한, 그것은 거의 고려할 가치가 없는데, 왜냐하면 우리의 국가적 또는 지역적 자부심이 이 대도시와 세계의 다른 대도시들 사이를 비교할 수 있는 어떤 것이든, 롱아일랜드, 스태튼 아일랜드, 뉴저지 등 그 환경은 항상 포함될 것이기 때문이다. 런던의 인구를 고려할 때 아무도 도시를 주변 지역과 적절하게 분리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인간 존재들의 하나의 동질적인 집합체로 적절하게 간주된다.
우리가 거대한 대중을 통치하는 문제를 고려하게 될 때에야 비로소 이 문제의 심각한 요소들이 저절로 드러나게 되며, 만족할 만한 대답이 주어지기 전에 반드시 결정되어야 한다. 현대 문명의 경향은 인구가 밀집된 집단에 집중되는 경향이다. 이것은 대규모로의 연합과 협동에 의해 보장될 수 있는 더 높고 더욱 다양한 생활에 기인하며, 단지 더 큰 안락과 종종 사치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드문드문 정착된 지역과 연약한 공동체들 사이에서 가능한 것보다 더 공평한 기초 위에서 노동의 결실을 실재적으로 분배한다. 노동력을 절약하는 기계에 있어서의 우리 시대의 큰 발전과 농업에의 적용은, 그렇게 적용된 전체 병력의 더 적은 비율로 국민을 먹여 살릴 수 있게 하고, 더 많은 인구의 한계를 대도시에서 가장 잘 수행할 수 있는 그러한 다른 추구에 종사할 수 있는 자유를 남겨 놓는다.
마지막 인구 조사의 공개는 이 진술이 사실임을 증명합니다. 1790 년 첫 번째 인구 조사에서 도시에 거주하는 인구는 전체 인구의 3 3 pr cent였습니다. 이 비율은 연속적인 인구 조사에서 서서히 증가하여 1840년에는 8·5%에 이르렀다. 그리하여 50년 동안에는 5'퍼센트'를 조금 넘는 이익을 얻었다. 그러나 1850년에는 12·5%로, 1860년에는 16·1%로 증가했다. 1870년에는 20·9%였는데, 이 10년 동안에 우리 정치 체제의 첫 50년 동안에 얻은 것과 맞먹는 이득을 얻었다. 1880년 도시에 거주하는 인구는 전체 인구의 22·5%였다.
이러한 도시 인구의 급속한 증가와 동시에, 부패한 행정과 나쁜 지방 자치 정부에 대한 불만도 증가하였다. 그 부르짖음은 보편적이라고 말할 수 있는데, 그 이유는 그것이 대서양 양쪽에서 오기 때문이다. 그리고 불만은 도시의 크기에 정비례하는 것으로 보인다. 그러므로, 지방자치의 기술에 대한 지식이 인구의 증가를 따라잡지 못하고 있다는 것은 명백하다. 저는 여러분의 호의로 뉴욕시를 대표하여 연설하기 위해 이 자리에 섰으며, 저는 뉴욕시의 공정한 명성에 먹칠을 하는 마지막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나는 뉴욕 시민들이 정부의 구조나 실제 행정에 만족하지 않는다고 말할 때, 심지어 그것이 지적이고 정직한 관리들의 손에 있을 때조차도 일반적인 감정을 대변한다고 생각한다. 우리처럼 불만스럽지만, 어떤 사람도 대중의 지지를 받을 만한 체계를 고안할 수 없었으며, 그 해결책은 정부의 어떤 특별한 기구를 위한 장치에서는 찾을 수 없다고 주장할 수 있다. 셀 수 없이 많은 실험이 시도되었고, 무한히 다양한 제안들이 제시되었지만, 오늘날 우리가 지성과 공동체의 욕구에 의해 요구되는 좋은 정부라는 관념에 조금이라도 더 가까이 다가갔다고 말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러므로, 만일 '뉴우요오크'가 아직도 스스로를 다스리는 법을 배우지 않았다면, "작은 누룩이 온 덩어리를 부풀게 한다"는 생각이 없다면, 어떻게 인구에 50만 명을 더하고 그 면적에 큰 영토를 더함으로써 더 나은 통치를 기대할 수 있겠는가? 브루클린은 그 누룩인가? 만일 그렇지 않다면, 그리고 만일 "소금이 그 맛을 잃었으니, 무엇으로 짜게 하리요?" 브루클린은 현재 이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어떤 성공을 거둘지는 두고 봐야 합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우리의 공통적인 악을 한데 합산하여 제거한다는 생각을 고려하는 것은 한가한 일이다.
게다가, 우리 자신의 경험뿐만 아니라 더 오래된 나라들의 경험에 의해 승인된 정치의 근본적인 공리로서, 권력의 원천은 권력의 행사를 느끼는 사람들로부터 결코 멀리 떨어져 있어서는 안 된다. 이 원칙의 위반이 프랑스에서 만성적인 혁명을 낳고, 영국의 통치를 아일랜드 국민에게 그토록 불쾌하게 만든다. 이 해악은 자연적 경계가 좁은 한계 안에서 관리-행정을 둘러쌀 때 행복하게 피할 수 있다. 그러므로 우리는 뉴욕과 브루클린 사이의 새로운 유대를 함께 기뻐하지만, 그것이 각 도시가 스스로를 통치할 수 있게 하는 조건들 중 어느 것도 파괴하지 않고, 오히려 각 도시가 그들 자신의 정부를 완성하는 데 있어서 관대한 경쟁을 하도록 촉구하고, 법 없이는 참된 자유가 없다는 진리를 인식하도록 촉구하는 것에 대해 더욱 기뻐해야 한다. 그리고 자유의 유일한 보호책인 영원한 경계는 제한된 영역 내에서 가장 잘 발휘될 수 있다.
이 다리의 완공이 좋은 지방자치의 절대적 필요성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그것이 성공적으로 세워질 수 있는 유일한 원칙을 상기시킨다면, 그것은 매우 다행스러운 결론이 될 것이다. 이 구조물의 건립은 시 정부와 관련하여 우리가 직면하고 있는 것과 유사한 문제가 물리 과학의 영역에서 어떻게 충족되고 해결되었는지를 보여주기 때문에 이러한 결과가 뒤따를 것이라고 희망할 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처음부터 이 사업을 통제했던 사람들이 모두 최고의 부류는 아니었다. 우리가 살펴본 바와 같이, 그들 중 일부는 공익 사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이었다. 그러나 그들은 도시를 통치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해서는 의심의 여지가 없었지만 다리를 건설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 후에 그들은 다리 건설에 관하여 존재하는 지식을 조직하기 시작하였고, 그렇게 만들어진 조직에게 결과에 대한 책임을 물었다. 이제 우리는 도시를 통치하는 것이 다리를 놓는 것만큼이나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시민으로서 우리는 의도적으로 공동체의 무지가 그 정부를 위해 조직되도록 허용했고, 그런 다음 그것이 실패라고 불평합니다. 우리가 반지의 예를 모방하기 전까지는, 그리고 그 정부를 위해 공동체의 지성을 조직하기 전까지는, 우리의 불평은 유치하고 불합리하다. 그러나 우리는 다리를 건설하는 것과 도시를 다스리는 것 사이에는 유사점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러한 반론을 검토해 보도록 합시다. 도시는 무한한 관심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들은 시간에 따라 다르며, 갈등은 그들 존재의 법칙입니다. 사회 생활의 많은 요소들은 수학자들이 "독립 질서의 변수들"이라고 부르는 것들이다. 문제는 이러한 상충되는 이해관계와 가변적인 요소들을 하나의 조직으로 조화시켜 항아리 없이 작동하게 하고, 각 시민이 정직하다면 평화롭고 조용하게 자신의 소명을 추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이제 다리로 향합니다. 그것은 벽돌과 금속의 움직이지 않는 덩어리처럼 보이지만, 사실 그것은 움직임과 함께 본능입니다. 그 안에는 아주 미세한 시간 동안에도 정지해 있는 물질의 입자가 하나도 없다. 그것은 불안정한 원소들의 집합체로서, 온도의 모든 변화와 천체의 모든 움직임에 따라 변한다. 문제는 이러한 불안정한 요소에서 절대적인 안정성을 생성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바로 이 문제, 즉 조직화된 지성체들이 해결해야 했던 문제였고, 그렇지 않으면 불명예스러운 실패를 고백해야 했다.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현수교의 첫 번째 건설에서는 그들의 움직임을 확인하고 억제하고 극복하려고 시도했지만 실패가 발생했습니다. 그때 움직임이 현수교의 존재 법칙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것이 자유롭게 놀 수 있는 준비가 이루어졌다. 그런 다음 그들은 성공했습니다. 우리 앞에 놓인 다리는 14인치에서 16인치까지의 극한 온도 사이에서 길어지고 수축한다: 주경간 중앙의 수직 상승과 하강 범위는 2피트 3인치와 2피트 9인치 사이이다. 그리고 멜빵이 케이블에 부착되기 전에는 한쪽에서 비추는 태양에 노출되었을 때 실제로 30도의 호를 통해 자체 축을 중심으로 회전했습니다. 너희는 이 움직임을 감지하지 못하며, 그것의 움직임을 기록하는 계기를 않는 한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알지 못할 것이다.
만약 우리의 정치 체제가 조직화된 지성에 의해 인도된다면, 그것은 인간의 이익과 감정, 인간의 희망과 두려움의 자유로운 행사를 억압하려 하지 않을 것이며, 오히려 자유와 도덕의 더 높은 법칙에 따라 그것들의 발전과 행사를 위한 준비를 마련할 것이다. 우리가 저지르는 악덕과 범죄의 상당 부분은 법이나 법의 잘못된 행정에 의해 만들어져 있습니다. 이러한 법이 존재하는 이유는 마치 몽둥이를 든 고속도로 운전사와 같은 조직화된 무지가 지혜로운 입법과 정직한 행정을 가로막고, 관직의 전리품과 계약의 이익으로부터 만족을 요구하도록 허용되기 때문이다. 이러한 상황에 대해 우리는 불평하며, 큰 경우에는 공동체가 분노하여 일어나 그 시대의 범죄자들에 대한 즉결 처벌을 내리고, 그런 다음에는 불만이 충분히 쌓여서 다시 행동으로 이끌 때까지 만성적인 불평으로 되돌아간다.
이러한 상황에 대한 해결책은 무엇입니까? 더 이상 정당이 없어질 것이며, 우리는 비록 나쁘기는 하지만 전혀 기계가 없는 것보다는 훨씬 나은 정치 기구를 산산조각 낼 것인가? 우리는 허무주의를 우리의 신조로 받아들일 것인가, 왜냐하면 우리는 착취와 부당한 세금의 부과의 결과로 우리에게 강요된 실천적 공산주의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아니, 차라리 다리의 교훈을 배우자. 참정권을 제한하려는 대신, 유권자들을 교육하기 위해 노력합시다. 정당을 해산하는 대신, 정당 내의 모든 시민이 항상 투표하도록 하되, 공직을 맡기에 부적합한 사람에게 투표해서는 안 된다. 그리하여 정당들, 그리고 유권자들은 지성에 기초하여 조직될 것이다.
그러나 어떤 사람이 관직을 맡기에 합당한가? 정치적 지위를 공적인 신뢰로 여기는 사람만이 할 수 있는 일이지, 자신이나 가족, 심지어 당파의 금전적 이익을 위해 사용되는 사적인 수단으로 여기지 않는다. 이 도시들에, 만약 정당들 내에서 그렇게 조직된다면, 우리가 원하는 결과를 산출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지성이 있는가? 트위드 반지의 전복은 뉴욕 시에서 공공의 미덕이 우세하다는 결정적인 증거였습니다. 세계 어느 나라에서도, 보통선거권을 보장하고 보장하는 정치 체제에서도 그러한 갑작스럽고 평화로운 혁명은 가능하지 않았을 것이다. 이 사실을 증명하는 것은 도둑들이 훔쳐간 2,500만 달러 내지 3,000만 달러보다 훨씬 가치가 있었다. 그 후로 그리고 그 후로는, 우리 도시의 인구가 그 자체로 이질적이기는 하지만, 그 자체로 보존을 위한 충분한 미덕을 포함하고 있는지에 대해서는 의심의 여지가 없었다. 그 치료법은 완전하다는 것, 그것은 항상 존재한다는 것, 어떤 사람도 그 치료법을 행사할 기회를 박탈당해서는 안 된다는 것, 그리고 그 치료법이 행사된다면 공동체의 의지는 결코 마비될 수 없다는 것을 결코 잊지 말아야 한다. 우리의 안전과 우리의 성공은 투표장에서 자유민의 손에 쥐어진 투표용지에 달려 있으며, 이 투표용지는 결코 무가치한 사람을 위해서가 아니라 항상 이 기본권을 행사하는 데 있어서 모든 시민을 다스려야 한다는 깊은 책임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가 이렇게 강요하고자 했던 다리의 교훈이 국민의 힘에 대한 자신감을 되살리고, 선량한 사람들을 공직에 선출하는 데 실질적으로 사용하도록 유도한다면, 그 다리의 완공은 우리가 살아가는 행운의 몫인 새로운 산업 발전의 시대에 걸맞은 공공의 축복이 될 것이다.
우리 민족의 발전은 실로 대단했습니다. 어쩌면 상업 공동체에 속한 우리는 그 중요성과 약속을 온전히 깨닫지 못할지도 모른다. 우리는 주식을 사고 팔면서, 그것들이 우리의 광대한 철도 시스템의 마법 같은 확장에서 기업과 기술의 가장 놀라운 업적을 나타낸다고 생각하는 것을 멈추지 않는다. 우리는 다코타와 캘리포니아 평원이 유럽의 굶주린 입을 먹이고 있다는 엄청난 사실을 반영하지 않고 밀에 대해 추측합니다. 우리는 재무부가 채권을 요청했다는 소식을 듣고, 우리의 국가 부채의 급속한 소멸이 우리의 번영과 애국심의 증거라는 것을 잊고 있으며, 그 명백한 압도적인 짐을 우리에게 남긴 투쟁에서 우리가 보여준 힘만큼이나 세계에 경이롭다는 것을 잊고 있다. 만일 우리가 우리의 정치적 생명을 위협하는 악에 성공적으로 대처한다면, 누가 우리의 장래 부와 영광의 한계를 감히 예측할 수 있겠는가? 영광이 이기적인 유산이 아니라 인류의 축복이 될 것인가? 동양의 보물에 대한 모든 전설을 넘어서, 황금 시대의 모든 꿈을 넘어서, 이 공정한 영토에 거주하는 자유민의 영광과 위엄과 행복이 있을 것이며, 만일 그들이 공정하게 기대할 수 있는 대로, 그들이 공동 노동의 결실을 그들 사이에 공평하게 분배하는 방법을 배웠다면, 그렇게 될 것이다. 우리의 브라이언트가 1821년에 노래한 것처럼:
"여기서 인류의 자유로운 정신은 마침내
마지막 족쇄를 벗어 던진다. 누가 거인의 길들여지지 않은 힘에 한계를 두
겠으며,
전진하는 경주에서 그 민첩함을 억제하리라!
혜성의 길처럼 무한한 공간을
통해 길고 여행하지 않은 빛
의 길을 오랜 세월의 깊이로 뻗어 나갑니다. 우리는 멀리서, 그 비행의 빛나는 영광을 추적할
수 있으며,
물러나는 광선이 인간의 시야에서 사라질 때까지."
그러한 나라의 대양 관문에는 "세계를 계몽하는 자유"라는 위풍당당한 모습이 잘 서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희망과 믿음, 그리고 감사로 우리는 아름다운 다리의 탑에 그녀의 전기 광선에 의해 비추어지도록 환희의 말, Finis coronat opus를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