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THIS IS TOTAL WA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정치/사회/이슈 스크랩 대구의 최저시급에 대해 이야기하는 대구시장님
위대한 커플당 추천 0 조회 353 26.06.17 21:45 댓글 1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7 22:26

    첫댓글 ????

  • 26.06.17 22:38

    지방은 차도 싸게 파나?

  • 26.06.17 23:05

    문재인 이전에도 존나게 후려쳤는데 무슨 ㅋㅋ "대구 시장"이라 대구 사람들 듣기 좋은 말 하는 거죠. 대구 청년들은 탈대구 할 거고. 물론 저게 "보수" 정치인들, 보수 인사들 평균 수준에 가깝긴 할 겁니다.

  • 26.06.18 13:40

    2222

  • 26.06.17 23:29

    대구시장 : 대구를 떠나세요!

  • 26.06.18 00:29

    어떻게 시장된거지

  • 26.06.18 02:10

    ㅋㅋㅋ ㅈ돼봐라

  • 26.06.18 02:52

    ‘여기선 그래도 되니까’

  • 26.06.18 13:40


  • 영구독재할
    대구시장을 위하여
    젊은이들이여 귀찮으니까
    그냥 대구떠나라
    대구는
    수구를 위한
    수구에의한
    수구의
    대구닷 ~~~

  • 26.06.18 09:09

    예 뭐 열심히 해보시고요. 다 늙고 배에 기름 낀 호족이랑 유지들 시종들 사람들만 있으면 되지 뭐 어떻습니까.

    안동 상주 대구 귀가 고향인 친구들 충청북도 강원도 산골짜기 동네까지 와서 열심히들 살길래
    멋 모를때는 '그쪽은 적당한 직장이 없나? 아니 상경하려면 보통 서울이나 더 광역시급 대도시로 가지 않나?'라고 생각 했는데
    사정을 알고나니 연고를 멀리 떠나기는 힘들지만 연고에서는 먹고 살 방법이 없어서 그나마 가까운곳으로 왔다는 사실을 알았을때는

    애들 불쌍해서 커피라도 한잔씩 사주고 있습니다.

    ㅆㅃ 얘들도 고민이 많은 세대에요.

  • 26.06.18 10:57

    계엄 해제에 적극 반대하고 조직적으로 옹호한 정당에 다수 표를 주는 별로 옹호하고 싶지 않은 세대임.
    거기다가 자기들을 고향에서 내쫒은 인간들에게 표를 주는 MEGA급 정치적 지능을 가진... 인간들이라..

    그 친구들이 2번 고민했다가는, 이 나라는 더 이상 희망이 없다. 강한 군주가 나와서
    이 잘못된 세상을 바로잡아야 한다며 2번 계엄할 친구들임.

    하긴 트럼프도 대통령이 되는 판국인데, 못할 것도 없지.

  • 26.06.18 10:58

    대구사람들 구미로 출퇴근많이 하더군요. 제가 굳이? 했는데 실상알면 공감이 가죠.
    저는 구미도 중소다닐 생각하니까 암담해서 수도권으로 런했어요..

  • 26.06.18 11:00

    @구경하는사람24 예전 그네찡 되야 발전한다고 표주는거 봤슴...
    하이닉스 부지선정할때도 제가 그렇게 원삼이라고 얘기해도 정치권이 낙동강으로 해줄거라고
    ㅎㅎ 에라이 했죠

  • 26.06.18 13:27

    @구경하는사람24 전략의 기본은 모다?

    쪼개고 정복하기다.

    ㅇㅋ?

  • 26.06.18 13:38

    @▦무장공비 쪼개지기는 커녕 날만 상하지 않겠슴?

    옆 동네 MEGA나, 우리 동네 늙은 분들을 보니

    내가 병신이라는 걸 인정할 바에야 그냥 자살을 하는 분들이거나
    나를 병신으로 만드는 대상에게 건법을 시전하는 분들이던데

  • 26.06.20 11:45

    @구경하는사람24 ㅉㅉ

    나가서 좀 일상을 살아요
    데이터 쪼가리만 들여다보니 그렇게 되지

  • 26.06.22 14:43

    가장 이상적인 게

    울산에서 아빠가 돈 벌고
    처자식은 대구에 사는 거라던데.

    ㅋㄷㅋㄷ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