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카이치 지지한다(54.3%) vs 지지하지 않는다(22.2%)연말/올초 '70%대' 지지율을 자랑하던 다카이치 사나에,정권출범이후 최저치 기록
1)고물가 대책(2년간 소비세 제로 공약)말만하고, 보여준게 없음, 현재 소비세율 1% 추진중2)선거운동 논란선거운동 당시 경쟁자 '고이즈미 신지로'(펀쿨섹) 비방 동영상 SNS 유포 의혹3)G7서 왕따(?) 논란G7(선진 7개국) 본회의 전 다카이치가 혼자 외롭게 앉아있는 사진영상이 공개되어, 외교리더쉽에 의문점
(위와 같은 사진은 평소엔 문제 삼지 않을만한 내용이나,그만큼 불호여론이 늘어난 분위기를 보여줌)올초까지 압도적 다카이치 팬덤을 자랑했던,20대 지지율이 '75% -> 45%' 로 급락나머지 전연령대에선 '50~55%' 지지율을 보임
https://news.yahoo.co.jp/articles/107d1e08e043f60c63d88b7529771310bc1fdbd9
与党、内閣支持率低下に警戒感 中傷動画「印象悪い」 時事世論調査(時事通信) - Yahoo!ニ
6月の時事通信の世論調査で高市内閣の支持率が政権発足後の最低を更新し、与党内に警戒感が広がった。 昨年の自民党総裁選などで高市早苗首相の陣営が他候補を中傷する動画を投稿
news.yahoo.co.jp
출처: 樂soccer 원문보기 글쓴이: 한교동
첫댓글 근데 어차피 재선거 하면 다시 자민당 아닙니까?
당이 아니라 계파가 중요해서
그럼 뭐하나 자민 단독 개헌선인데 해산 안하고 뻐기겠지
우민화 개돼지의 선진국
낄낄낄!
첫댓글 근데 어차피 재선거 하면 다시 자민당 아닙니까?
당이 아니라 계파가 중요해서
그럼 뭐하나 자민 단독 개헌선인데 해산 안하고 뻐기겠지
우민화 개돼지의 선진국
낄낄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