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THIS IS TOTAL WA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정치/사회/이슈 1인 1표제 대한 생각 - 갠적 똥글(술쳐먹고 쓰는거라 님들 반박 의견 다 맞음 나는 틀렸음 ㅎㅎ)
securitad 추천 0 조회 196 26.06.19 21:10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9 21:59

    첫댓글 대의원들도 의욕이 떨어져서 선거운동 열심히 안 돕고
    당원 적은 영남은 목소리도 못 내고

    당원주권이라는 명분 밑에 현실적인 문제점도 충분히 고려를 했어야 할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 26.06.20 00:29

    지금 우리나라 대통령 선거도 비슷하지 않나요?
    아무리 전라도에서 지지율이 높아도
    경상도, 강원도, 충청도에서
    표가 안나오면 당선되기 어렵듯이요.
    그렇다고 전라도에 가중치 줘~~ 하거나,
    해도 먹히지도 않겠죠?
    지금은 민주당만 놓고 보면
    그 반대이기는 하지만
    민주당원이 경상도에 작으니
    가중치 주자는게
    한 편으로 공정해 보이기는 하나
    전라도에 당원이 많으니
    전라도 당원들 표만 얻으면 된다식으로
    움직이는 정치인을 몰라 볼 정도로
    멍청이들만 있는건 아니지 않을까요?
    1인1표제가 절대진리라고
    말하고자하는건 아닙니다.


  • 국힘당원은
    영남이 대세지요

  • 26.06.20 09:08

    그래서 1인1표보다 좋은 방법이 있습니까?
    노무현 부산
    문재인 거제
    이재명 안동
    모두 경상도내요. 뭘 호남따져요

  • 26.06.20 13:39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