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THIS IS TOTAL WA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정치/사회/이슈 [세계 시총] 누가 뭐래도 공돌이는 갈아버리는 게 맞습니다.
보르지긴 테무진 추천 0 조회 272 26.06.22 14:56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2 15:07

    첫댓글 위이이이잉 갈갈갈갈갈

  • 26.06.22 15:08

    너어어어어는 진짜 나빴다.

  • 26.06.22 15:46

    -.- 악마눈사람..

  • 26.06.22 15:56

    @▦무장공비 저는 공돌이 아래의 불가촉천민 잡부-문돌노비에오 꺼드럭 손꾸락질은 경영경제놈들이 다 해먹는단 말입니닷(상경분들 ㅈㅅ ㅋㅋ)

  • 작성자 26.06.22 17:39

    윽윽윽윽윽

  • 26.06.22 15:46

    갈릴 기회조차 없는 아기 공돌이들도 있으니 행복한걸지도??
    암튼 나는 아님 ㅎㅎ

  • 26.06.22 17:54

    원화 환율만 좋아지면 떡상하겠군요

  • 26.06.22 18:28

    공돌이들 갈아서 번 돈으로 인문사회에 돈주세오! 그러면 그 돈 먹고 무럭무럭 자라 척척석박사가 된 밤돌쿤이 두체의 모발수를 집계해 공개하겠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