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여담이긴한데 장도리는 국민을 그릴 적에 고통에 허덕이고 가냘프고 여유가 없는 이미지를 강조하기를 좋아하는 것 같아요
사실 아닌가요?
@오리엘 네. 국민은 그런 존재이기도 하죠.
실제로 그런게 있죠. 권력자는 소위 진영이 뭐건 우락부락하게 그리고요. 그것이 현실을 넘어 일종의 '철학'을 반영하는 건 분명합니다.
@밸틴1 권력을 국가를 위해 쓰지않고 사조직을 위해 썼던 자들이 늘비해서...
@오리엘 아, 그것도 반영된거 같네요.
진짜 이재명은 민주당이랑 안맞아.. 에휴.. 권력을 틀어지고 너가 다해먹어라, 검찰권력 해체해서 너의 아랫도리에 해처모이게 하든 아니면 엿 바꿔먹든 두번 다시 검찰이 자살시키는 그런 경우만 없게 하는 결과만 내 결과만. 아니면 자살당한다.
솔직히 뼈아픈 풍잔데요
첫댓글 여담이긴한데 장도리는 국민을 그릴 적에 고통에 허덕이고 가냘프고 여유가 없는 이미지를 강조하기를 좋아하는 것 같아요
사실 아닌가요?
@오리엘 네. 국민은 그런 존재이기도 하죠.
실제로 그런게 있죠. 권력자는 소위 진영이 뭐건 우락부락하게 그리고요.
그것이 현실을 넘어 일종의 '철학'을 반영하는 건 분명합니다.
@밸틴1 권력을 국가를 위해 쓰지않고 사조직을 위해 썼던 자들이 늘비해서...
@오리엘 아, 그것도 반영된거 같네요.
진짜 이재명은 민주당이랑 안맞아.. 에휴..
권력을 틀어지고 너가 다해먹어라, 검찰권력 해체해서 너의 아랫도리에 해처모이게 하든 아니면 엿 바꿔먹든
두번 다시 검찰이 자살시키는 그런 경우만 없게 하는 결과만 내 결과만.
아니면 자살당한다.
솔직히 뼈아픈 풍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