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THIS IS TOTAL WA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정치/사회/이슈 인요한의 대한적십자 임명에 대한 평가 (인용)
나아가는자 추천 1 조회 337 26.06.23 09:25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3 09:36

    첫댓글 내 의심이 틀린것이라고 설득당하고 싶다..

  • 26.06.23 09:39

    친윤만 아니었어도 경력은 딱 적임자긴 한데…..;;;

  • 26.06.23 10:02

    이런 사람인 줄 알고 뽑은 것이기는 한데, 한소리 했다가

    그럼 관리, 실무 능력도 없는데, 정의감만 가득한 PC적인 인물을 윗 대가리에 앉히는 것 맞고? 라는 말을 처 들을까봐 무섭네.

    흠결이 있고, 목줄이 이재명에게 달려있으니 충성을 바치겠네. 안되면 사석으로 써도 되고. 참 한결같다. 뱀같은 인간.

    그런데 우리 살모사이기는 한데.. 으으으으. 태생적으로 안맞아.

    창천이사 황천당립! 창천이사 황천당립! 창천이사 황천당립!

  • 26.06.23 10:10

    자신을 도구로 써달라고 하니까
    본인 주변인들도 도구로 보는 듯 합니다
    이념과 과거는 모르겠고
    도구로 잘 쓰면 되지않느냐!!
    그러다가 지지자들까지 도구로 볼 까봐
    우려가 되는 장면이네요


  • 대통령 인사에 대하여
    저의 입장에서는
    의중을 알수없지만
    언뜩 떠오른게
    인요한씨는
    미국인으로써
    3대째 한국귀화인이지요
    한국전쟁 터질때
    당시 이승만 대통령께서
    인요한 집안에
    미국특사자격으로
    보냈습니다

    지금
    미국 극우들이 보는
    한국정부
    이념적 입장을 완화시키려는
    의도로
    보여진것 같습니다

    私見입니디


  • 그분 집안이
    미국식이름이
    언더우드 일겁니다
    구한말 선교사로와서
    고종황제밀명을
    많이 수행했고
    독립운동에 헌신하고
    한국에 귀화했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