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THIS IS TOTAL WA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정치/사회/이슈 노종면 의원 페이스북 - <개혁의 당위보다 중요해진 위기관리 그리고 타협할 수 없는 정체성의 확인>
무장간첩 추천 0 조회 218 26.06.23 11:18 댓글 2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3 11:31

    첫댓글 민주당 표 공의회 한번 갑시다.

    모두가 납득 될 때, 까지 무제한 배틀.

    민주당원에 의한 실시간 투표

    AI에 의한 의견 자동 수렴.

    구경하는사람24에 의한 사형 집행!!!

  • 26.06.23 11:32

    보완수사권 안건은 정부에서 공을 넘긴 만큼 기한을 두고 논의해보고 안되면 의총에서 투표하는 식으로 마무리 짓는게 그나마 나을것 같네요
    다름의 포용과 진솔한 사과라... 흐음...

  • 26.06.23 12:17

    180석 받고서 이제와서 입 닦는것은 너무나도 조-선스럽네요.

  • 26.06.23 12:26

    1년을 질질끄는걸 봤는데 또 끈다는걸 보면서 최근 돌아가는 꼴을 보면서 좇같다는 감정이 한층한층 쌓이는걸 느낍니다.

    언제부터 법이 그리 공정했다고 ㅎ

    막말로 보안수사권 폐지못한다고 내가 피해가 있나 그냥 노무현대통령이나 조국일가꼴을 또 볼거 같아서 지지하는거지

    시간이 흐를수록 좇같다고 느끼는 감정이 해소못하고 꼬일것만 같아서 문제 ㅎ

  • 26.06.23 12:46

    보완수사권 폐지의 부작용을 가장 크게 영향을 받는 쪽은 우리같이 빽없고 힘없는 사람들이죠

  • 26.06.23 13:50

  • 26.06.23 14:16

    @soublaki 정작 쿠팡퇴직금에서도 보듯이 검찰도 개돼지들 권리에는 딱히 관심을 보이는 애들도 아니라서요

    검찰라인을 이미 쥐면 실무에서 뭘 어떻게 할 수 없죠..ㅎㅎ 오죽하면 실무검사가 눈물 흘리겠습니까

  • 26.06.23 14:16

    @마카롱 제도를 얘기하는데 태도로 접근하신다면 아무 진전이 없을 것 같네요

  • 26.06.23 14:17

    @soublaki 태도가 아니라 검찰조직 특성상 선배기수들이 제동걸면 실무에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죠. 본인은 냉정한 현실을 말하는 겁니다만.

    오죽하면 실무검사가 눈물까지 흘리면서 읍소하겠습니까?

  • 26.06.23 14:18

    @마카롱 경찰이 수사를 엉망으로 한 건에 대해 개인의 권리 구제하는 걸 선배 검사가 왜 제동을 겁니까

  • 26.06.23 14:19

    @soublaki 그 폐쇄적인 조직에서 선배의 말을 안 듣는건 어디까지 흘러갈지 모르니깐요.

    윤석열 이 사람의 일대기를 보시면 이해가 쉬우실 겁니다

  • 26.06.23 14:19

    @마카롱 일반 공무원 조직도 까라면 까는 건 다 똑같습니다
    차라리 검사는 개개인의 독립적 지위라도 보장되지 공무원들은 조직의 팔다리라 거부도 못해요

  • 26.06.23 14:20

    @soublaki 이걸 조정하고 보완하는 게 제도의 역할인데 자꾸 태도 가지고만 뭐라하면 이 대한민국 땅에 죽일 놈밖에 없는 거 아니겠어요

  • 26.06.23 14:20

    @soublaki 그건 동감합니다.

    검찰에 대해서 다들 환상에 젖어있으시는 것 같아서 몇말씀 올린겁니다.

  • 26.06.23 14:21

    @soublaki 검찰 그 조직은 태도가 문제가 아니라 본인들 할 일 안해서 문제이다는걸 태도로 축소하시면은..크흠흠 너무 섭섭합니다

  • 26.06.23 14:23

    @마카롱 할 일을 안 하니까 일할 권리를 뺏자는게 대체 무슨 발상인지 이해가 전혀 안됩니다
    경검 간의 최소한의 상호 견제장치를 마련하자는 취지지 누가 검찰을 옹호했답니까

  • 26.06.23 14:25

    @soublaki 할 일을 안하고 그러면 징계를 받겠죠.
    애시당초 본인들에게 주어진 막대한 권력을 생각하면 당연한 수순이죠.

    지금 그래서 그 조직은 징계를 받고 있지 않습니까.

  • 26.06.23 14:36

    @soublaki 검찰을 신뢰할수있나요? 관봉권띠지도 그냥 묻어버리던데 선거기간에

    최소한의 자정작용을 했다면 모를까 그것도 보여준적이 없는데 갸들이 뭔 일을하겠어요

    일선검사는 열심히 한다 일부 정치검사가 문제라는 말은 너무 지겹지 않나요?

    경찰은 빠따를 치면 맞는데 검찰은 회피하고 반격까지 하죠.
    나중에 다시 주는 한이 있더라도 전례를 만들어야 자정작용하는 시늉이라도 하겠죠

  • 26.06.23 14:46

    @척소드맛스타 하지도 않은 말 가지고 엉뚱한 프레임 씌우지 마세요
    지금 법무부에서 검총 자리 비워둔 채로 반항하는 검사들 다 때려잡아 연수원으로 날려버린지라 입법 과정에서 한참을 싸워대도 검사들이 목소리를 못 내고 있지만 언제까지고 억누를 수는 없는 노릇이잖아요
    검찰이 무능하고 말 안들으니까 날려버리면 문제 해결 끝! 이렇게 생각하시는건 아니겠죠?

    단순히 경찰 실수로 일어난 사건들도 다 보완수사권 폐지로 선동질할텐데 감당할 자신 있으신가요?
    정권 넘겨주면 내란세력들이 다시 풀려나고 검수원복되어서 이 싸움을 또 해야합니다
    세 번 실패한 싸움에서 얼마나 지지를 받을 수 있을까요?
    지금 남미는 극우들이 정권 잡고 시내에 탱크 굴리면서 사람 잡아죽이고 있는데
    저도 이런 미래를 바라진 않습니다

    그리고 관봉권 띠지는 상설특검에서 단순 과실로 결과 발표했습니다.
    검찰이 싫은 건 싫은 거라도 사리 분별은 해야죠.

  • 26.06.23 16:36

    @soublaki 최후의 양심마저 저버린 집단을 상대로 정석을 얘기해봐야 뭔 소용.. 의사들도 환자들 볼모로 삼으니까 기득권 수호에 성공하던데..

  • 26.06.23 17:08

    @클리퍼s 사이다만 찾는 보복식 정치투쟁보다 민생이 중요하고
    민심을 얻으면 결국 정치투쟁에서도 이긴다고 봅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