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는 아래.
youtube.com/watch?v=cVXWuFaPDyE
참고로 함돈균은 노무현 묘역 파서 이장하자고도 함..
첫댓글 함뭐시기 저거는 벽돌로 면상을 갈아버리고 싶은 상판때기란 말이지
내부 총질 오지게 하네.
너 사형!
미쳐돌아가네
정치평론가들이야 중도포섭을 위한 결단이라고들 평가하겠지만당 이따구로 돌아가는꼴 보긴싫은데
너나가라 다른 당!
야 이언주 야 이언주 이야 이언주 ...........
누군가는 할법한 말이지만 언주가 할 말은 아닌듯
언주가 하니까 의구심이 드네요.
문재인 지지자랑 이재명 지지자랑 다른곳을 바라보는 계층이라고 아에 정의를 내리고 말을하네 자기 기반 다질라고 너무 심하게 깽판치는거 같은데... 그러다 골로감..벌써 건너 갔을지도..
까놓고 전임 대통령들 존중하라면서 현직 대통령에 공격적인 분들을 보면 좀 서운합니다. 인사를 빼면 그 기조에 있어서 방향은 맞다고 생각하는 부분이 적지 않기에 더더욱.그런데 저런 망발을, 특히 이언주가 하는 것은 참을 수가 없군요. 본진으로 꺼져라 좀.
얘는 그냥 사보타주 하러 온듯 ㅋㅋㅋ
222
333이제는 이언주가 프락치라는 것을 확신합니다.
망토 두 번 갈아입은게 어디서 건방지게ㅋㅋㅋ
뭐래는거야
성이 3개인년이 어디서 헛소리를 하는겨
첫댓글 함뭐시기 저거는 벽돌로 면상을 갈아버리고 싶은 상판때기란 말이지
내부 총질 오지게 하네.
너 사형!
미쳐돌아가네
정치평론가들이야 중도포섭을 위한 결단이라고들 평가하겠지만
당 이따구로 돌아가는꼴 보긴싫은데
너나가라 다른 당!
야 이언주 야 이언주 이야 이언주 ...........
누군가는 할법한 말이지만 언주가 할 말은 아닌듯
언주가 하니까 의구심이 드네요.
문재인 지지자랑 이재명 지지자랑 다른곳을 바라보는 계층이라고 아에 정의를 내리고 말을하네 자기 기반 다질라고 너무 심하게 깽판치는거 같은데... 그러다 골로감..벌써 건너 갔을지도..
까놓고 전임 대통령들 존중하라면서 현직 대통령에 공격적인 분들을 보면 좀 서운합니다. 인사를 빼면 그 기조에 있어서 방향은 맞다고 생각하는 부분이 적지 않기에 더더욱.
그런데 저런 망발을, 특히 이언주가 하는 것은 참을 수가 없군요. 본진으로 꺼져라 좀.
얘는 그냥 사보타주 하러 온듯 ㅋㅋㅋ
222
333
이제는 이언주가 프락치라는 것을 확신합니다.
망토 두 번 갈아입은게 어디서 건방지게ㅋㅋㅋ
뭐래는거야
성이 3개인년이 어디서 헛소리를 하는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