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를 들어 아래와 같은 표에서,
A의 2,3,4,11의 각각 해당하는 값의 합을 다른 시트의 표에 넣으려면
어떤 수식을 넣는 게 제일 빠르고 간단할까요?
VLOOKUP 수식으로 더했는데 혹시 더 간단하고 빠른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안녕하세요? [ineml]님...위 자료가 Sheet1에 있고 A1셀부터 위와같은 자료가 있다고 가정한다면 다른시트에서...=SUMIF(OFFSET(Sheet1!$A$1,MATCH("A",Sheet1!$A$2:$A$20,0),,1,15),">0")로 입력하면 A의 데이터 합계를 나타냅니다.그럼 잘 해결되시길... ^^*
안녕하세요!! 감사히 참고하겠습니다!!! :))))
혹시 찾으시는게 A2+A3+A11 OR B3+B10+B15 와 같이 각 열별로 특정셀값을 더하고 싶으신거면 따로 수식은 없는걸로 알고있구요. 해당 열에 데이터가 있는 값을 더하고 싶으신거면...SUBTOTAL 쓰시면 편하실거예요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
오늘도 좋은지식 가득 담아가지고 갑니다.
첫댓글 안녕하세요? [ineml]님...
위 자료가 Sheet1에 있고 A1셀부터 위와같은 자료가 있다고 가정한다면 다른시트에서...
=SUMIF(OFFSET(Sheet1!$A$1,MATCH("A",Sheet1!$A$2:$A$20,0),,1,15),">0")
로 입력하면 A의 데이터 합계를 나타냅니다.
그럼 잘 해결되시길... ^^*
안녕하세요!! 감사히 참고하겠습니다!!! :))))
혹시 찾으시는게 A2+A3+A11 OR B3+B10+B15 와 같이 각 열별로 특정셀값을 더하고 싶으신거면 따로 수식은 없는걸로 알고있구요. 해당 열에 데이터가 있는 값을 더하고 싶으신거면...SUBTOTAL 쓰시면 편하실거예요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
오늘도 좋은지식 가득 담아가지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