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들은 인테르 밀란의 라파엘 베니테스 감독이 브라질의 윙백 필리페 루이스를 영입하고 싶어한다고 전했다.
스페인의 스포츠 일간지 <마르카>는 필리페가 올 여름에 데포르티보 라 코루냐를 떠날 것이라고 보도했다. 이 신문은 밀라노가 그의 새로운 행선지가 될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필리페 루이스는 지난해 여름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의 디펜딩 챔피언 FC 바르셀로나로 이적할 것이 유력했으나 결국 팀에 잔류한 바 있다.
하지만 올 여름에는 필리페가 팀을 떠날 것으로 보인다. 스페인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그에게 1,200만 유로(약 184억 원)를 제의했는데, 데포르티보 측에서는 그 액수에 만족하지 못하고 있으며 더 많은 금액의 이적료를 바라고 있다고 한다.
현재는 인테르의 새로운 사령탑에 임명된 베니테스 감독이 그를 데려갈 수도 있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그는 지난 2004년부터 올해까지 잉글랜드의 프리미어리그를 지휘하면서 여러 스페인 선수들을 영입한 바 있다.
첫댓글 브라질 윙백들은 하나가치 공격력이 ㅎㄷㄷ하네
산톤은 밀란으로~ ㅋ
부상회복했나?
자네티 후임으로 딱좋아여.
나이도 아직 준수하고 부상으로 인한 폼하락은 시간이 해결해줄테구요.
풀백이 에이스 소리 들으니 실력에 대한의문은 갖으실필요가 없어여 이게 오피셜이 뜬다면 인테르 부럽내여.
사주장 나이도 있고 미들로도 뛴다지만.. 산톤이나 키부도 있는 상황인데..
마이콘 떠날시 산톤을 우측으로 두려해서 그러나요..
산톤은 아직 더커야하지 않나요? 키부는 나이도있고 여러 포지션도 겸하니깐여..왼쪽 고정자원이 필요하다고봄여.
마이콘이 떠나면 산톤을 우측으로 두겠죠..
산톤 이번엔 뽑히지 못했지만 이탈리아 대표팀에 이름 올린 적도 있구요..
이미 리그에서 경쟁력을 보여준 자원인걸요..
키부는 80년생으로 아직 나이 걱정 할 수준 아닙니다만...
당장 사주장이 은퇴하는것도 아니고..
바로 지난시즌 왼쪽자원 막스웰을 이적시킨게 인테르입니다..
1년 사이에 왼쪽자원 영입이 급해지진 않았죠.. 물론 미리미리 영입해 두면 좋지만요..
필리페팀 이적시키기 힘들지안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