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덱들을 짜보고 있긴 한데요, 경험도 없고 상대도 없다 보니...
Cephalid Life덱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무한라이프 먹는 메커니즘은 충분히 이해할 수 있고...
Cephalid Illusionist에 Shuko 이큅 등으로 자기 서고를 밀어서 리애니 계열의 주문으로 Krosan Cloudscraper나 Sutured Ghoul 등을 플레이로 들여오는, 그런것인지.
간단하게 생각했을 때 딱 떠오르는 방법인데요, 제가 딱 보고 이해하는 것 이상의 뭔가가 있을 것도 같아서 질문글을 올립니다.
일반적인 Life덱에 비해 장점이 어떤것이 있는가... 궁금하기도 하고요.
일단 덱리스트를 올립니다. 금년 3월 20일의 모처의 PTQ에서의 8강 안에 든 덱입니다.
1 Underground River
2 Adarkar Wastes
2 Caves of Koilos
1 Tarnished Citadel
4 City of Brass
2 Llanowar Wastes
2 Brushland
2 Starlit Sanctum
4 Forbidden Orchard
---------------------------
20 lands
첫댓글무덤을 미는 방법은 아실거구 무덤을 다 민 후 플레이에 남아 있는 생물들과 카발테라피를 이용 상대 손에 있는 한방을 견제할 카드를 제거 합니다. 그리고 리애니메이트로 Sutured Ghoul 를 불러와서 한방에 게임을 끝냅니다. 손에 리애니가 없는 경우는 Krosan Reclamation를 이용해서 손으로 가져오고요.
첫댓글 무덤을 미는 방법은 아실거구 무덤을 다 민 후 플레이에 남아 있는 생물들과 카발테라피를 이용 상대 손에 있는 한방을 견제할 카드를 제거 합니다. 그리고 리애니메이트로 Sutured Ghoul 를 불러와서 한방에 게임을 끝냅니다. 손에 리애니가 없는 경우는 Krosan Reclamation를 이용해서 손으로 가져오고요.
일반적인 라이프덱에 대한 장점은 킬 타임이 빠르다는거 확실하게 킬을 시킬수 있다는 점입니다. 일반 라이프가 무한 라이프를 한 후에 확실한 승리 수단이 없어서 고생 하는 경우가 발생하지만 이 쪽은 그런 경우는 덜 하죠
답변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무덤을 미는게 아니라 서고를 미는거겠죠? 무덤을 미는것은 Sutured Ghoul로 한방을 노리는거고... 어쨌거나 덱의 컨셉을 덕분에 잘 이해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