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생방송 포털사이트 SEEBOX(www.seebox.com)가 오는 24일 ‘콘솔 e-Sports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는 모임’에서 주최하는 ‘제2회 위닝 페스티발’ 현장을 생생한 라이브로 중계한다고 18일 밝혔다.
'한중 e스포츠 페스티발'과 ‘국제게임전시회’ 등에 정식종목으로 채택될 만큼 국제적 인기를 끌고 있는 사이버 축구게임 ‘위닝 일레븐’으로 펼치는 ‘전국 위닝 페스티발’은 지난 5월 1회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데 이어 이번이 2회째이며, 지난 해 위닝-페스티발에서는 볼 수 없었던 유저들의 경기모습을 이제 씨박스 게임전문 방송채널 “요것이 게임이다”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제2회 전국 위닝 페스티발’은 프로게이머가 아닌 게임이나 축구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대회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위닝 페스티발 대표카페 (http://cafe.daum.net/winningfestival)에 문의하거나 각 지역별 경기장에 직접 신청하면 된다.
이번 위닝 페스티발 경기방식은 지역예선 32강 토너먼트식, 본선 16강 팀대항 토너먼트식으로 진행된다. 지역예선은 7월 1일 각 지역 경기장(플스방)에서 치뤄지며, 본선은 7월 8일 서울에서 가진다.
씨박스 게임채널 “요것이 게임이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3시~4시에 진행되며, <위닝 고수초청전>과 <도장격파> 등 게임을 좋아하는 네티즌들을 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 출 처 : 게임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