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느님의 뜻 영성을 사시는 분들에게
찬미 예수님! 예수님께서는 그동안 우리의 삶을 성찰하고 겸손과 순종의 생활을 하도록 우리를 인도하고 계십니다.
2023년 10월 주교회의 신앙교리 위원회에서 “그러므로 이 가경자의 저서를 확산시키지 않도록 하고, 하느님의 뜻 영성 모임도 중단하는 것이 교회의 선익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판단된다.”는 발표에 철저하게 따르기 위하여 ‘하느님의 뜻 영성 연구회’에 속한 사제들과 수도자들은 다음과 같이 의견을 모아 실행하기로 하였습니다.
1. 지난 2004년부터 19년 동안 해온 하느님의 뜻 영성 연구회 모임과 수도자 기도 모임을 중단합니다. 신자들도 하느님 뜻 안의 삶을 위해 그동안 스스로 만든 130여 개의 ‘하느님의 뜻 기도 모임’을 중단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2.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수난의 시간들’ 기도 효과를 체험한 분들이 이 기도를 확산시키기 위하여 스스로 만든 40여 개의 ‘수난의 시간들 고리 기도 모임’도 중단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3. 하느님의 뜻 영성 연구회 사제들이 하던 피정이 중단된 2015년 이전이나 이후에 한국과 미국에서 몇 분이 하느님 뜻 안의 삶을 전하기 위해서 유튜브에 올린 모든 동영상도 내려주시길 바랍니다.
4. 신앙교리 위원회에서 발표한 대로 루이사의 저서가 확산되지 않도록 하기 위하여 하느님의 뜻에 관한 모든 서적의 보급이 중단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5. 위의 내용은 각 교구의 교구장님께서 하느님의 뜻 기도 모임을 허용하실 때까지 철저히 따르시길 바랍니다.
2023년 11월 1일 모든 성인 대축일에
하느님의 뜻 영성 연구회
첫댓글 한국 천주교 주교회의의 결정에 순명하시는 이범주 신부님! 신부님의 판단에 전적으로 동의하고 공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