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는 후쿠 시마 원전 오염수를 자체 기술로 정제해서 바다로 방류를 목전에 두고 전 세계 176개국이 가입되어 있는 국제원자력기구 IAEAI의 조사를 받고 있다. 만약 핵 안전 협회에서 안전하지 못하다는 평가를 받을 때는 일본도 마음대로 방류를 할 수가 없는 것이다
이것을 두고 대한민국에서는 더불어 민주당이 발 벗고 나서서 마치 방사선에 오염된 오염수가 방류가 되는 것처럼 전 국민들을 몸소 찾아다니면서 선동하고 있다. 그렇지 않아도 일부 국민들은 국제원자력기구 IAEA의 기능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이다.
그렇지 않아도 어류에 종사하고 있는 일부 상인들은 불안하기만 한 것도 사실이다 왜냐하면 삶에 직접적인 영향을 받기 때문이다. 그렇지 않아도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보낸 직후였기 때문에 이번 원전 오염수 방류로 인해 더 큰 피해를 받을 수 있다는 불안감은 떨쳐 버릴 수가 더욱 없는 것이다.
이런 상황에 야당 정치인들은 때를 만난 것처럼 전국의 상인들을 찾아 다니며 방사능에 오염이 되어서 다 죽는 것처럼 부추기고 있다. 더 나아가 야당 정치인들은 마치 정부가 일본과 작당하는 것처럼 국민들을 선동하는 것도 모자라 반국가적인 행위를 서슴지 않고 있다는 것이다.
국가에 크고 작은 일이 생길 때마다 정치권에서는 먼저 국민을 안무하고 함께 힘을 모아 강건한 모습을 보여야 함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국민을 선동하여 국가를 위태롭게 만들려는 행위는 정말 지탄받아야 된다.
실제 정치권이 어제오늘의 일이 아닌 것은 모든 국민이 다 아는 사실이다. 국민의 세금을 그저 눈먼 돈처럼 아니면 먼저본 사람이 임자다. 란 말이 생겨날 정도로 정치인들의 일탈된 행위를 국민들은 종종 보아왔다. 그래서 정치인들의 숫자를 줄이자는 말이 수없이 나오는 것도 어제오늘의 이야기도 아닌 것이다.
언제부터인가 이들 정치인들은 똘똘 뭉쳐 자신들의 카르텔을 형성하며 수십 년을 대를 이어 국가의 흥망성쇠와는 관계없이 보란 듯이 말로는 매번 국민을 위하고 국민이 보고 있다면서도 일탈된 행동을 서슴지 않고 있다.
소고기 광우병 조작의 앞장에 섰던 더불당이 세월호 사건. 이태원 사건. 이번 훅 시마 원전수 방류를 앞두고 마치 정부가 일본과 합작하여 방류를 돕는 것처럼 국민을 찾아다니며 선동하고 있다는 참담한 일들이 지금 우리의 조국 대한민국에서 벌어지고 있다.
이명박 전 대통령시절 미국 소고기를 먹으면 마치 광우병에 걸려 다 죽는 것처럼 야당 정치인들이 국민들을 선동하던 광화문 촛불집회가 생각이 난다. 선뜻 선동되는 국민들의 무지함도 문제지만 국가의 흥망성쇠야 어떻게 되든 말든 정치인들의 카르텔적인 행위로 인해 국가의 발전은 저해되어 왔으며 국민들의 웰빙은 우리와 같은 국가의 벨류에 비해 아직도 현저히 낮은 곳에 머물고 있다는 것을 아는 국민들이 얼마나 있을지도 궁금하다.
위기 때마다 국민을 위해 나서야 할 정치인들이 오히려 위기를 부추겨서 국가의 흥망성쇠와는 관계없이 오직 자신들의 카르텔과 영달을 위해 서슴지 않는 패륜적인 행위는 정말 참담할 지경이다.
정치인들은 아직도 전근대적인 방법으로 국민을 호도하고 있음에도 선동되는 국민들의 무지함도 어쩔 수 없지만 정치권이 바뀔 때마다 이해관계에 매몰되여 선동적인 방송을 서슴지 않는 방송사들은 정말 문제가 많다.
전 세계가 스큐르처럼 짜여 돌아가는 세계관을 마치 어느 한국가가 좌지우지하는 것처럼 방송해 대는 방송사들의 진짜 문제는 그들의 내면 깊숙이 파고든 이데올로기의 검은 카르텔이 자리 잡고 있다는 것이 문제가 있는 것이다
아직도 전정권의 5년 집권동안 뙤아리를 틀고 있는 사회주의가 탐욕으로 변질되어 청산을 거부하는 마지막 몸부림들이 국민을 선동으로 이끌고 있다는 것이다.
원전에 관계된 모든 문제는 전 세계 176개국이 가입하고 있는 국제원자력기구 IAEA의 승인 없이는 일본 정부가 마음대로 자신들의 원전 오염수를 바다로 흘려보낼 수가 없는 것이다. 핵안전 협회의 검사를 받고 안전한 지가 확정이 된다면 그때서야 일본 정부도 방류를 할 수가 있는 것이지 일본 정부도 하고 싶어도 마음대로 할 수가 없는 것이다
이러한 세계 질서의 절차를 이해하지 못하는 어리석은 국민들은 전에 있었던 소고기 광우병 촛불시위를 생각하면 이해가 갈 것이다 미국산 소고기를 먹으면 죽을 수 있다는 너무도. 너무도. 어리석었던 시절의 부끄러움을 잊어서는 안 될 것이다.
어리석음도 모자라 또다시 쉽게 선동되어 선두에 서서 반국가적인 행위에 동참해서는 더더욱 안 될 것이다
선동의 앞장에 섰던 당신들에게 묻고 싶다. 미국산 소고기를 먹고 죽은 사람 본 적 있는가.
이날치 X앰비규어스 댄스컴퍼니 - 범 내려온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지금 재생 중
계속 마우스 오버하여 재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