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희 “아들 위해 더빙 연기 도전”
배우 지진희가 데뷔 후 처음으로 애니메이션 더빙에 도전했다.
지진희는 5월 개봉을 앞둔 <토마스와 친구들-극장판 3>의 내레이션 진행을 맡게 됐다.
매력적인 목소리를 가진 지진희는 지난해 라디오 깜짝 DJ를 맡기도 했으며 다큐 프로그램 내레이션이나 훈데르트바서 전시회의 내레이션을 맡아 목소리 기부까지 할 정도로 다양한 영역에서 목소리를 통한 활동 및 선행을 펼쳐왔다.
지진희는 “바쁜 일정에 잘 놀아주지 못하는 아들에게 이번 더빙 작업 참여로 좋은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게 돼 기쁘다. 나중에 영화가 개봉되면 아들과 꼭 같이 보러오고 싶다. 아들이 무척 즐거워 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스타를 기용하면 일반 성우를 쓰는 것에 비해 홍보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 영화의 수입사 (주)코카반 김지환 대표는 “목소리 연기는 캐릭터의 성격과 감정, 상황 등을 표현해야 하므로 높은 집중력과 연기력을 필요로 한다. 영화와 TV에서 연기력을 인정 받은 지진희의 낯익은 목소리가 재미를 더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토마스와 친구들-극장판 3>는 토마스가 배를 타고 가던 중 사고로 안개섬에 표류한 후 그곳에서 만난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다시 소도어섬으로 돌아오는 과정을 그렸다.
★ 출처 맥스무비
첫댓글 ◈ 조건만남◈ 애인대행◈ 최고매칭◈ 1위사이트!~
http://houseone2.com
미모의 명문 여대생들이 즐겨찾기로 소문난 그곳!
술친구. 대화친구. 섹친구. 뭐든지 즉시 매칭 가능합니다.
스,포,츠,토,토 프~로~토 온ㄹㅏ인ㅂㅔ팅
K U S 8 5 5 . 콤 (추.천.인1234)
회,원,가,입,시 3000원,지,급, 매.일 첫.충.전5%추/가/지/급.
올킬,올다이,이벤트중입니다. 단/폴(50)~모/바/일/가/능
365일 연/중/무/휴 24시간(해/외운/영) 온라인 고/객서/비스!
믿/음과 신/뢰는 MUSIC의 전/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