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가 점점 초호화가 되어간다는 것과 애니원 성우들의 투니버스 진출이 말이죠.
나루토 최근에 이타치 구자형님이 하신 것에 놀랐을 뿐만 아니라 오로치마루 이정구님이 하신 것 역시 놀라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저 역시도 나루토는 투니버스 성우들로만 구성하겠지 하고 생각했었는데 그게 아니네요. 뭐, 나루토는 워낙에 장편이니까 투니버스 공채이신 성우분들이 모두 출현하셔도 나쁘진 않을 것 같네요.
그리고 애니원 성우들의 투니버스 진출 역시 너무나도 기뻐할 일입니다. 뭐, 애니원엔 공채성우가 없으니 애니원 성우라고 부르기엔 이상하겠지만 주요 활동무대가 애니원인 성우분들이 계시니 이렇게 부르겠습니다. 제일 처음엔 엄상현 님의 투니버스 진출이 눈에 띄었죠. 항상 애니원 만화에서 주로 나오시다가 크르노 크루세이드에서 주인공인 크르노 역을 맡으시면서 부터였죠. 그 이후에 물이 오르신 엄상현님은 탐정학원 Q, 풀메탈패닉 후못후, 명탐정 코난 3기 등등 투니버스 애니에도 자주 출현하셨습니다.
그 이후엔 전광주 님과 소연 님의 투니버스 진출... 이누야샤 2기 극장판 거울 속의 몽환성 더빙하게 되셨죠. 솔직히 전 아키토 역에 전광주 님이 아니고 전속성우로 바뀔까봐 걱정했었습니다. 그렇게 되면 지석이 역까지 바뀌게 되는 것이죠. 하지만 다행히도 전광주 님께서 맡게 되셔서 기뻤고, 투니버스에서도 전광주님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1기 극장판에 링 역을 소연 님께서 안 맡으셔서 2기 극장판에 카라 역시 불안했었지만 다행히도 소연님께서 하셔서 좋았습니다. 지금은 3기 극장판에 링 역을 또 소연님이 안 맡으실까 걱정이네요. 링은 이용신 님보다는 소연님이 하시는 게 더 좋은데... 아, 그리고 3기 극장판에서는 토토사이도 나오니까 윤세웅 님도 투니버스 진출이 가능하시겠네요. 부디 멋대로 성우가 바뀌지 않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윤미나 님의 투니버스 진출... 나루토를 보다가 앙코 등장할 때였는데 앙코 목소리를 듣고 솔직히 좀 놀랐습니다. 어디선가 많이 들어본 목소리라고 생각했는데 누군지 잘 생각이 안 났었죠. 엔딩노래 나올때 성우분들 이름을 보다가 앙코에 윤미나 님...
앞으로도 이분들 외에 애니원 성우분들의 투니버스 진출이 더욱더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개인적으론 송준석 님과 배정민 님도 투니버스 진출하시는 걸 보고 싶네요. 아, 그리고 나루토 성우진 정말 대단합니다. 투니버스 공채성우분들부터 시작해서 성완경 님, 이종구 님, 이정구 님, 구자형 님, 민응식 님 등등... 앞으로도 나오게 될 캐릭터에 성우가 누가 될지 너무너무 기대되네요.
첫댓글 질문 성완경,이정구,구자형님들은 기존 성우분들이 아닌지-한마디로 프로랜서분들입니까
애니원과 챔프 는 프리랜서 성우 분 들을 기용 하기 때문에 그 성우 분들이 투니버스 를 진출 할 수 있 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