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부터 다이어트했어요.
키가 큰편이라 조금만 살쪄도 덩치있어보였었죠.
남자친구만나면서 많이 먹고 편하게 살다보니 점점 체중이 늘어가드라고요.
몸무게를 재는순간 58kg가 되어있어서 안되겠다 싶었어요.
그래서 다이어트를 시작했죠.
아침은 간단하게 두유하나,사과하나.
점심은 원래먹던대로 한기 식사했구요.
저녁은 고구마와 우유로 대체했어요.
운동은 실내싸이클1시간. 걷기30분. 훌라후프30분으로
일주일에 3~4번했어요.
처음엔 3kg이 쭉 빠지더니 그후로 천천히 빠지드라고요.
체중이 점점 줄을수록 운동량을 조금씩 줄이고 식이요법을 더 챙겨서 했어요.
그결과 1달반만에 8kg감량 성공했습니다.
지금은 제키에 저체중이라서 면역력이 약해지지않게 비티민많이 챙겨먹고 있구요.
친구들은 이제 더이상 빼지말래요. 말라보인다나..
근데 자꾸 욕심이 생겨서 여기서 조금이라도 더찌면 스트레스 받을거 같아요.
그래서 유지하려고 많이 노력중이랍니다.
남자친구들은 제 몸매가 이쁘대요.^^ 모델해볼생각 없냐고 장난치는 친구도 생겼구요.^^
아무튼 지금은 해피합니다.
열심히 유지해서 이쁜몸매 지켜갈랍니다.
회원님들도 운동 열심히하시고요.
혹시 저에게 궁금한것 있음 쪽지로 문의주시와요.
제가 알고 있는 모든 다이어트비법은 다 알려드릴게요.^^

완전 워너비몸매!!!! 제가 지금 58kg인데 꼭 리니님같은 몸매로 변하고 싶어요 뿅뿅@@ ㅋㅋ
답글 감사합니다.^^*
허벅지랑 종아리 둘레가 몇센티에요? 키는 저랑같은데 몸무게는 많이 차이나네요ㅜㅜ
cm로 재어보았을때. 허벅지는 48cm,종아리는 31cm가 되네요.^^
정말 너무 부러워요... 날씬하고 키도 크시고...
답글 감사합니다.^^*
와 몸매 예술이시네요~~~ 키도크고 다리도 길고!! 짱이신듯!
답글 감사합니다.^^*
너무 이쁘세요 ㅠㅠ 근데 웨이트를 유산소 다음에 해도 괜찮은 건가요 ㅇ_ㅇ?
몸에 열을 올리기위해선 유산소를 먼저하고 웨이트를 하는것이 효과가 있는것같아 저는 이 순서대로 운동했어요.^^
우와...정말 부러워요...
답글 감사합니다^^*
와우...부럽네요ㅠ
답글 감사합니다^^*
우왕 몸매 예뿌시네요 ㅜㅜ 저도 팔이랑 종아리 가늘어지고 싶어요 ㅜㅜ
답글 감사합니다^^*
몸매 완전예쁘세요!!!!!!! 진짜..모델하셔도 되겠어요 부럽습니다
답글 감사합니다^^*
헉 다리 진심 넘 이쁘세여 ㅠ,ㅠ 왕부럽
식이조절할때, 배가 고픈적은 없었나요? 있으면 어떻게 참으셨는지 알려주세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170/58 은 쫌 뚱뚱해보여욤
와 몸매 대박.. 다리 너무 이쁘시네요.. 팔뚝도..배도...그냥 다 부럽네요ㅠㅠ
헐 대박이에요ㅋㅋ;; 이 댓글에 답글좀 달아주세요 자주 보면서 자극좀 받으려구용ㅋ
헐!!!!!!!!다리가 왜케 기세요 ?ㅋㅋㅋㅋ와 ㅋㅋㅋ 진짜 대박이다 ㅋㅋㅋㅋㅋㅋㅋ
저랑 키는 같으신데 저보다 한 2~3키로 덜 나가시는 듯.. 사실 그렇게 되기 정말 쉽지 않은데, 저도 이 사진 보고 쫌 더 노력해야겠단 생각이 드네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