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성공 다이어트 / 비만과의 전쟁
 
 
 
카페 게시글
빼고나니딴세상 뿌듯+_+ 170cm,58kg에서 50kg으로.
리니_리니 추천 1 조회 16,497 10.10.04 19:06 댓글 12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0.10.14 08:23

    완전 워너비몸매!!!! 제가 지금 58kg인데 꼭 리니님같은 몸매로 변하고 싶어요 뿅뿅@@ ㅋㅋ

  • 작성자 10.10.14 20:00

    답글 감사합니다.^^*

  • 10.10.14 11:51

    허벅지랑 종아리 둘레가 몇센티에요? 키는 저랑같은데 몸무게는 많이 차이나네요ㅜㅜ

  • 작성자 10.10.14 20:02

    cm로 재어보았을때. 허벅지는 48cm,종아리는 31cm가 되네요.^^

  • 10.10.14 13:20

    정말 너무 부러워요... 날씬하고 키도 크시고...

  • 작성자 10.10.14 20:02

    답글 감사합니다.^^*

  • 10.10.14 19:39

    와 몸매 예술이시네요~~~ 키도크고 다리도 길고!! 짱이신듯!

  • 작성자 10.10.14 20:02

    답글 감사합니다.^^*

  • 10.10.15 07:19

    너무 이쁘세요 ㅠㅠ 근데 웨이트를 유산소 다음에 해도 괜찮은 건가요 ㅇ_ㅇ?

  • 작성자 10.10.16 00:53

    몸에 열을 올리기위해선 유산소를 먼저하고 웨이트를 하는것이 효과가 있는것같아 저는 이 순서대로 운동했어요.^^

  • 10.10.15 21:09

    우와...정말 부러워요...

  • 작성자 10.10.16 00:53

    답글 감사합니다^^*

  • 10.10.15 22:50

    와우...부럽네요ㅠ

  • 작성자 10.10.16 00:53

    답글 감사합니다^^*

  • 10.10.15 23:59

    우왕 몸매 예뿌시네요 ㅜㅜ 저도 팔이랑 종아리 가늘어지고 싶어요 ㅜㅜ

  • 작성자 10.10.16 00:53

    답글 감사합니다^^*

  • 10.10.16 00:46

    몸매 완전예쁘세요!!!!!!! 진짜..모델하셔도 되겠어요 부럽습니다

  • 작성자 10.10.16 00:53

    답글 감사합니다^^*

  • 10.10.23 09:53

    헉 다리 진심 넘 이쁘세여 ㅠ,ㅠ 왕부럽

  • 10.11.01 22:01

    식이조절할때, 배가 고픈적은 없었나요? 있으면 어떻게 참으셨는지 알려주세요~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12.08.12 21:37

    170/58 은 쫌 뚱뚱해보여욤

  • 10.12.11 20:24

    와 몸매 대박.. 다리 너무 이쁘시네요.. 팔뚝도..배도...그냥 다 부럽네요ㅠㅠ

  • 11.07.18 19:06

    헐 대박이에요ㅋㅋ;; 이 댓글에 답글좀 달아주세요 자주 보면서 자극좀 받으려구용ㅋ

  • 12.06.13 10:54

    헐!!!!!!!!다리가 왜케 기세요 ?ㅋㅋㅋㅋ와 ㅋㅋㅋ 진짜 대박이다 ㅋㅋㅋㅋㅋㅋㅋ

  • 12.08.12 21:36

    저랑 키는 같으신데 저보다 한 2~3키로 덜 나가시는 듯.. 사실 그렇게 되기 정말 쉽지 않은데, 저도 이 사진 보고 쫌 더 노력해야겠단 생각이 드네욤.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