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에서
좋아하는 주식 팔로우무료 계정 만들기
경찰이 2023년 3월 10일 캘리포니아주 산타클라라에 있는 실리콘밸리 뱅크스 본사를 나서고 있다.
노아 버거 | AFP | 게티 이미지
실리콘 밸리 은행지불에 대해 알고 있는 사람들에 따르면 직원들은 규제 당국이 실패한 은행을 압류하기 불과 몇 시간 전에 금요일에 연간 보너스를 받았습니다.
캘리포니아 산타클라라에 본사를 둔 이 은행은 역사적으로 3월 두 번째 금요일에 직원 보너스를 지급했다고 신원을 밝히기를 거부한 사람들이 말했습니다. 이 지불금은 2022년에 수행된 작업에 대한 것이며 은행이 붕괴되기 며칠 전에 처리 중이었다고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관련 투자 뉴스
주식에 대한 거친 손실 후 투자자는 더 많은 시장 변동 데이터를 준비합니다.
10시간 전
올해 보너스 데이는 SVB의 독립 마지막 날이었습니다. 당황한 벤처 캐피털 투자자들과 스타트업 창업자들이 촉발한 은행 운영 사태 에 휩싸인 이 기관은 금요일 정오경 연방예금보험공사(FDIC)에 의해 압류 됐다.
사람들에 따르면 금요일 SVB CEO Greg Becker는 40년 된 은행에서 더 이상 결정을 내리지 않는다고 직원들에게 2분짜리 비디오로 연설했습니다.
지불금의 크기는 결정할 수 없지만 Glassdoor.com에 따르면 SVB 보너스는 어소시에이트의 경우 약 12,000달러에서 전무 이사의 경우 140,000달러까지 다양합니다 .
블룸버그에 따르면 SVB는 2018년에 직원들이 평균 250,683달러 를 받는 가장 높은 급여를 받는 상장 은행이었습니다 .
압수 후 FDIC는 SVB 직원들에게 45일의 고용을 제안했다고 사람들은 말했습니다. 은행에는 12월 현재 8,528명의 직원이 있습니다.
FDIC 대변인은 보너스에 대한 언급을 거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