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264 |
13:54 |
3 | ||
2263 |
13:53 |
2 | ||
2262 |
13:53 |
2 | ||
2261 |
13:53 |
2 | ||
2260 |
13:52 |
2 | ||
2259 |
13:52 |
2 | ||
2258 |
13:51 |
2 | ||
2257 |
13:49 |
2
|
1477 |
|
10.03.20 |
711 |
|
10.04.02 |
33 |
2037 |
|
10.04.10 |
59 |
|
2125 |
|
10.05.17 |
31 |
어려운 시네요 ~그래도 좋은 것 같아요
13:57
좋은 시네요 잘 읽었습니다~ 13:56
어려운 시지만 좋은 것 같아요! 느낌은 오네요 ! 14:00
참 공감가는 시네요 ~ 좋아요 14:00 HYEN 통곡한다는 부분이 슬픈것 같아요 14:01 HYEN 때가 되면 다 어떻게든 되는 거란 뜻인가요 14:02 HYEN 별같은사람이 되고 싶네요 14:02
|
그리움은 지워지지 않는 것이죠
가족에 대한 애틋함이 묻어나는 것 같아요
제목이마음에 드네요 14:04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이 되어야 겠어요 14:04
사랑이기보다는 진정한 친구이고 싶다 좋네요 14:05
5. 성적 평가 기준 셋을 제시하고
1) 성실성
2) 기말시험을 봤는지 안 봤는지의 여부
3) 발표를 했는지 안 했는지의 여부
5-1) 자신의 절대 평가 학점을 다음 중에서 고르기~~~~*^^*
A+
5-2) 자신의 상대 평가 학점을 다음 중에서 고르기~~~~*^^*
A+
6. 교수 평가 기준 셋을 제시하고
기준 1) 교수님의 학생들에 대한 애정
기준 2) 교수님과 학생들의 상호작용의 정도
기준 3) 수업의 내용
6-1) 담당 교수의 절대 평가 학점을 다음 중에서 고르기~~~~*^^*
A+
6-2) 담당 교수의 상대 평가 학점을 다음 중에서 고르기~~~~*^^*
A+
7. 다음 전공교과목 강의수강소감조사지 세미나 과목: 강의운영상의 특성이 ‘세미나’ 형식인 것)
전공교과목 강의수강소감조사지
(세미나 과목: 강의운영상의 특성이 ‘세미나’ 형식인 것)
교과목명 (강좌번호) : ( )
▣ 학생의 자기평가
1. 이 강의를 위하여 강의시간 외에 일주일에 평균 몇 시간 정도 공부하였습니까?
① 강의시간 외에는 전혀 공부하지 않았다.
② 0시간 이상 3시간 미만
③ 3시간 이상 6시간 미만
④ 6시간 이상 9시간 미만
⑤ 9시간 이상 12시간 미만
2. 이 강의에 열의를 가지고 성실하게 참여하였습니까?
① 전혀 그렇지 않다
② 그렇지 않다
③ 보통이다
④ 그렇다
⑤ 정말 그렇다
▣ 강의평가
▣ 강의 평가문항 |
(1) 전혀 그렇지 않다 |
(2) 그렇지 않다 |
(3) 보통이다 |
(4) 그렇다 |
(5) 정말 그렇다 |
1. 세미나는 체계적으로 진행되었다. |
|
|
|
|
ㅇ |
2. 담당교수는 세미나에 필요한 지식과 경험을 갖추고 있었다. |
|
|
|
|
ㅇ |
3. 세미나는 해당분야의 중요하고 핵심적인 이론이나 내용을 다루었다. |
|
|
|
|
ㅇ |
4. 세미나의 난이도는 적절하여 지적도전감을 주었다. |
|
|
|
|
ㅇ |
5. 담당교수는 학생들의 질문에 성의있게 답하고 학생들과의 상호작용에 적극적이었다. |
|
|
|
|
ㅇ |
6. 담당교수는 세미나시간 외에도 학생이 원하는 경우, 필요한 지도를 해 주었다. |
|
|
|
|
ㅇ |
7. 부과된 과제는 유의미하여 학습에 도움이 되었다. |
|
|
|
|
ㅇ |
8. 평가방식은 적절하고 공정하였다. |
|
|
|
|
ㅇ |
9. 이 세미나를 통해 해당분야의 지식과 능력이 발전하였고 관심도 깊어졌다. |
|
|
|
|
ㅇ |
10. 강의조교는 학업에 도움을 주었다. |
|
|
|
|
ㅇ |
▣ 기타 수강 수감 (강의평가 서술형 문항) | |
1. 이 세미나에서 특별히 좋았던 점은 무엇입니까? |
교수님과 학생들의 활발한 상호작용 |
2. 이 세미나에서 개선하기를 바라는 점은 무엇입니까? |
야외 수업이 좀 더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8. 종합행정정보시스템 → 학사행정정보시스템 →수업관리→ 강의평가→
로 가서 익명으로 답할 것~~~~~~~~~*^^*
네 ^^
Best Wishes,
Yours sincerely,
2010년 5월 26일
서울대학교 생활과학 대학 백혜나
Hye Na Back
College of consumer sceince and child development
Seoul National University, Seoul 151-742, Korea
서울 관악구 신림9동 산 56-1 (우) 151-742
전화 Tel: 010-3474-2601
전우 Email: konijn0527@hanmail.net
9. 다음 두 글을 읽고 소감을 300자로 쓰기
첫 번째와 두 번째 글 모두 내가 앞으로 살아가는데 있어서 꼭 가슴에 지니고 명심하고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들게 하는 글이었다. 특히 첫 번째 글에서 먼 앞날을 내다보며 오늘에 충실하라는 말은 정말 가슴에 와 닿는 말이었다. 현재 대학생활을 영위해 감에 있어서 항사 미래를 앞서 걱정하는 바람에 현재에 충실하지 못하게 되는 때가 많았는데 이 글을 읽고 나니 앞서 걱정하던 내 자신이 얼마나 어리석었었는지를 깨달을 수 있었다. 또 두 번째 글은 성공이라는 말의 의미를 다시 한번 생각에 볼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주는 글이었다. 성공이라는 말은 특히 현대 사회에서는 경제적인 풍요에만 집중되어 생각하게 될 수 있는 말인데 그런 의미가 아닌 진정한 성공이 무엇인지를 다시 한번 생각해 보게 하는 글이었다.
10. 다음 두 글을 읽고 소감을 200자로 쓰기
첫 번째 글을 읽으며 음식의 소중함에 대해 새삼스레 깨닫게 되었고, 그냥 일상적으로 먹는 행위가 이렇게 중요한 의미 속에서 생각 될 수 있다는 것에 놀랐다. 앞으로는 식사를 할 때에 다섯 가지를 꼭 생각하며 먹어야겠다. 또 두 번째 글에서는 설득이라는 것은 입이 아닌 귀로 하는 것이라는 것에 굉장히 큰 공감을 하였다. 앞으로 누군가를 설득할 일이 생긴다면 내 주장을 반복해서 주장하기보다 그 전에 상대방의 주장을 경청해야겠다고 생각하였다.
11. 다음 글들을 읽고 소감을 100자로 쓰기
두개의 시 모두 깊은 감명을 받았다. 첫 번째 시, 가을이 오면 을 읽고 인생의 소중한 가치들이란 무엇인지 다시 한번 생각해 보았으며 나중에 내 인생에 가을이 왔을 때 그 질문들에 대하여 긍정적인 답을 할 수 있는 삶을 살아야겠다고 생각했다. 두 번째 시를 읽고 시인의 그리움이 묻어나 매우 깊은 감명을 받았다.
Best Wishes,
Yours sincerely,
2010년 5월 26일
서울대학교 생활과학 대학 백혜나
Hye Na Back
College of consumer sceince and child development
Seoul National University, Seoul 151-742, Korea
서울 관악구 신림9동 산 56-1 (우) 151-742
전화 Tel: 010-3474-2601
전우 Email: konijn0527@hanmail.net
첫댓글 "설득이라는 것은 입이 아닌 귀로 하는 것이라는 것에 굉장히 큰 공감을 하였다. 앞으로 누군가를 설득할 일이 생긴다면 내 주장을 반복해서 주장하기보다 그 전에 상대방의 주장을 경청해야겠다고 생각하였












*^^*



하며


*^^*


고마워


*^^*희망의 새봄


만복을 축원하며*^^*더욱 건강 다복하고


*^^*만사형통의 축원과 함께


"GD" 


"<G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