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전에 임대건으로 집을 내 놓았던 사람입니다.
몇분 말이 오가다가 안 되어서, 그냥 두었는데 제가 돈이 필요한 일이 생겨서 매각을 하려고 합니다. 아마 다녀오셔서 보고 오신분도 많을것 같습니다..
지역은 경기도 포천군 일동면이구요, 포천의 온천이나 이동갈비, 백운계곡, 산정호수 뭐 이런곳 근처에 있구요, 좀 떨어지지만, 베어스타운도 있구요, 골프장도 있습니다..
연락처는 메일로만 남기겠습니다. 전화번호를 남겨놓았더니, 제가 일상생활에 지장이 있을 정도로 연락이 많이 와서요, 애가 둘인데 좀 많이 예민하고 거친 놈들이라서 양해를 바랍니다.
집이 비워진 지는 이제 일년이 다 되어 갑니다.
허름한 시골집이구요, 반은 흙벽집이고 반은 현대식으로 개조를 하느라고 했는데, 도시집에 비하면 초라하지요,, 마루도 있고, 마당에 수도 있고, 주방에 씽크대에 주방이 있구요..
집은 대체로 넓은 편입니다., 6,25 끝나고 지은 집으로 알고 있습니다. 뒤에 보시면 장작도 많이 있습니다.,
텃밭도 같이 있구요, 텃밭과 집터를 포함하여 한 200평이 좀 안되는걸루 알고 있습니다..
가보실분들은 약도를 말씀 드립니다.
서울기점으로 강변북로 -> 동부간선도로 ->의정부넘어서 ->축석고개 넘어서 -> 송우리, 포천시내 다 지나쳐서(대진대, 포천중문의과대, 경성전문대 모두 지납니다..) -> 만세교 검문소에서 우회전 (일동, 이동 방면 이정표로 보입니다. ) -> 한 7분정도 가시면 오른쪽으로 꼭두바위휴게소가 보입니다 (그 옆의 다리로 건너가지 마시고, 가시던 찻길로 그냥 직진 하세요..) -> 그 구멍가게를 지나치셔서 모퉁이를 한번만 돌아다시면 왼쪽으로 작은 마을이 보이구요, 그 마을로 들어가는 첫번째 길로 들어가시면, 앞에서 두번째 옛날 미음자형 집입니다. 마당에 검은 천막으로된 주차장이 있구요, 3평짜리 조립식건물(건조기임)이 있는집입니다.
한번 들어가서 보시구 연락 주셔도 됩니다..
그 동네 시세로 평당 20만원 한다고 합니다. 현재로서는 저도 평당 20만원씩 매매를 하려고 합니다. 생각 있으신 분들만 연락 주세요,,, 그럼...........
첫댓글 일단답사후연락드리겠습니다...
저한테 멜 주셨던 분이신지... 연락처 멜로 보내드렸습니다. 잘 다녀오세요...
한번 보고 싶군요. 답사 하고싶은데 시간이 마을 몇 가구나 되는 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