京畿 70아 6151,6152,6765,6766,6768호가 55번 → 315번 전기버스(2024년식 중국 BLK 일레루스 전기버스) 신차로 대차되었고
京畿 70아 1636,6088,6090호가 누리3번 → 231번 저상버스(2024년식 저상슈퍼에어로시티) 신차로 대차되었고
京畿 70아 6112,6114호가 누리1번 → 231번 저상버스(2024년식 저상슈퍼에어로시티) 신차로 대차되었고
京畿 70아 6108,6109,6110,6111호가 250번 → 342번 저상버스(2024년식 저상슈퍼에어로시티) 신차로 대차되었고
京畿 70아 6154호가 250번 → 100번 저상버스(2024년식 저상슈퍼에어로시티) 신차로 대차되었고
京畿 70아 1651호가 예비차량 → 315번 정규차량(2021년식 킹롱 시티라이트 전기버스)으로 승격되었고
京畿 70아 1744호가 220번 → 55번(2015년식 N☰W BS106)으로 이동되었고
京畿 70아 1784호가 220번 → 55번(2018년식 N☰W BS106 좌석)으로 이동되었고
京畿 70아 1667,1672,1712호가 315번 → 55번(2017년식 N☰W BS106)으로 이동되었고
京畿 70아 1702,1707,1715호가 315번 → 55번(2015년식 N☰W BS106)으로 이동되었고
京畿 70아 1724호가 315번 → 55번(2016년식 N☰W BS106)으로 이동되었고
京畿 70아 1668,1673호가 315번 → 341번(2017년식 N☰W BS106)으로 이동되었고
京畿 70아 1783,1785,1786호가 315번 → 341번(2018년식 N☰W BS106 좌석)으로 이동되었고
京畿 70아 1700호가 315번 → 200번(2015년식 N☰W BS106)으로 이동되었고
京畿 70아 1501,1555,1558,1567호가 231번 → 250번(2017년식 N☰W BS110 저상버스)으로 이동되었고
京畿 70아 1710호가 231번 → 250번(2017년식 N☰W BS106)으로 이동되었고
京畿 70아 1505호가 231번 → 380번(2015년식 N☰W BS106)으로 이동되었고
京畿 70아 1569호가 231번 → 380번(2017년식 N☰W BS106)으로 이동되었고
京畿 70아 1697호가 231번 → 380번(2016년식 N☰W BS106)으로 이동되었고
京畿 70아 1551호가 100번 → 50번 → 315번(2021년식 중국 BLK 일레루스 전기버스)으로 이동되었고
京畿 70아 1965호가 33번 → 50번 → 315번(2020년식 중국 BLK 일레루스 전기버스)으로 이동되었고
京畿 70아 1957,1962호가 33번 → 315번(2020년식 중국 BLK 일레루스 전기버스)으로 이동되었고
京畿 70아 1679호가 51번 → 220번(2022년식 킹롱 시티라이트 전기버스)으로 이동되었고
京畿 70아 1515,1628호가 220번 → 382번(2020년식 중국 BLK 일레루스 전기버스)으로 이동되었고
京畿 70아 1664호가 315번 → S1,342번 공용차량(2013년식 N☰W BS106)으로 이동되었고
京畿 70아 1701호가 342번 → 315번 → S1,342번 공용차량(2015년식 N☰W BS106)으로 이동되었고
京畿 70아 1703호가 342번 → 315번 → 370번 → S1,342번 공용차량(2015년식 N☰W BS106)으로 이동되었고
京畿 70아 1705호가 342번 → 370번 → 예비차량(2013년식 N☰W BS106)으로 격하되었고
京畿 70아 6282호가 50번 → 60번 → 예비차량(2020년식 중국 BLK 일레루스 전기버스)으로 격하되었고
京畿 70아 1734호가 예비차량 → 341번 전용예비차량(2013년식 N☰W BS106)으로 격하되었습니다.
첫댓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