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페이지 이상은 넘어가지만..좀처럼 6월초처럼 까페가 활동적이지 못하는것같아용..
게시판에 새로운글로인해 NEW가 뜨긴하지만..대체로 가라앉은것같은 분위기는 과연 저만이 느끼는 걸까요?
요즘은 왤케 우울한사람두 많구 좋지않은 일들이 생기신 분들이 많은걸까요? 어디서 듣자하니 79년생은 이번해가 삼재가 끝나는 해라던데..그런거에 도통 관심이 없는 저로썬 신경도 안쓰구 그릉게 뭔지도 잘 모르지만..
혹시나 안좋은일이 있으신분들은 특히 79양띠들은..이번이 끝이려니하구..어제두 누군가에게 말했지만..안좋은일이 있으면 그뒤엔 더 큰...아주 좋은..멋진일이 생길거라 여기시도 너무 쳐져있지마세영..
20~30대...얼마나 멋드러진 시절인지..지금은 잘 몰라도..이렇게 축쳐진 어깨로 지낸걸 30년쯤후에 되돌려본다면 그또한 얼마나 우울하겠습니까..
물리적인 도움이 필요하신분들은 혼자 끙끙대지마시고 주위에 도움을 청하시고 정신적으로 괴로우신분들은 뭔가 생활의 변화를 줘보세영..
비록 그 변화가 너무 작고 보잘것없는것이라도 충분히 기분전환이 될수도 있을꺼에여..
저두 얼마전까진 그저 시간이 가니까 하루하루를 보내고 집에서 놀수는 없어서 회사를 다녔었는데 제게생긴 작은..아니 어쩜 너무큰 변화로인해..삶의 이유랄까..그런걸 다시 찾을수 있었답니다..
에겅..아침부터 너무 무거운 말만했네용..
자자~힘들내시구...늦은 오전이지만..지금부터 오늘하루를 다시 시작하는 기분으로..활기차게 시작하자구영..
으쌰으쌰~ 인생을 낭비하지마세영~
좋은하루 되시구여..
점심은 꼭 맛있는거로 드세영..굶으면 속상해~
행복하세여~♡
BGM : 신화 - 으쌰으쌰..!!
첫댓글 젊었을때 안놀면 늙어서 후회,,,,젊었을때 놀기만 하면 늙어서 후회...!!!//결론은 잘~~ 놀라는 예기...
언니 알았어요 인생을 낭비하지 말아야지.. 전 오늘 오랜만에 일을 하느라구..신화 노래 디게 활기차게 느껴지네요
돈벌랴...놀랴... 다들힘들지만... 우리 파이팅하죠....
앗..부대원들 벌써 출똥했네..ㅋㄷ 음질이 후지다..목소리가 왜 저모양이지?
오늘 또 한바탕 놀아 볼까나~~~ // 부대원 총출동........!!!!
독쑤리 부대원두 출동^^점심 맛나게들 드세요~~~
요새 카페분위기가 침체적이죠...솔직히 저부터두 저조함..ㅋㅋ반성중...이해하시죵....앞으로 더 할수도 잇어서뤼...
기차를 타고 버스를 타고서 여행을 떠나자~~~ -_-//
그래도 힘내고 열심히 살아야죠.. ^^ 아쟈~
누님두 존하루 보내세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