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막이슈 스크랩 게임 어릴때 해본 사람 있을 영어겜(대존잼)
둣산베어쑤 추천 0 조회 2,989 18.10.29 23:32 댓글 1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8.10.29 23:33

    첫댓글 꼬마자동차!!!! 풋풋!!!!!!!!!

  • 18.10.29 23:34

    ㅁㅊ 우리집에 다 있어.....세상에

  • 18.10.29 23:35

    파자마샘 개존잼 집에 씨디있어서 가끔함

  • 18.10.29 23:42

    개추억 ㅠㅠㅠ 이거 전에 생각나서 이름 알고싶었는데 고마오

  • 18.10.29 23:48

    파자마샘이랑 풋풋 조오오옹ㄴ나 재밌어 아직도 생각남 ㅠ

  • 18.10.29 23:48

    와 존나추억....

  • 18.10.29 23:49

    ㅁㅊ 스팀에 팔아??? 어렸을때 씨디겜 존나 했는데ㅜㅜㅜㅜㅠㅠ사야지

  • 18.10.30 00:00

    풋풋 가끔 생각나는데

  • 18.10.30 00:03

    풋풋 짱잼.. 방과후 컴퓨터교실에서 했음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 와 미친 개추억

  • 18.10.30 00:18

    첨봨ㅋㅋ

  • 18.10.30 00:25

    아미친ㅠㅠㅠㅠㅠㅠ기억나게 해줘서 고마워ㅠㅠ

  • 18.10.30 00:27

    애기땐 저거 제목도몰랐옼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zzz

  • 18.10.30 00:37

    혹시 그 게임 아는사람 ㅠㅠㅠ 그 엠엔엠 초콜릿들이 무슨 공장에서 테일즈런너처럼 달리는 게임인데 배관같은거ㅜ타구 ㅠㅠㅠㅠ

  • 18.10.30 00:44

    찾았다 ㅠㅠㅅ 근데 구하기 힘들겠구나 ㅠㅠ

  • 18.10.30 00:39

    더 클루 파인더즈 아는 사람들 있니... 애들 네명이랑 무슨 날아다니는 노란색 탬플렛 나오는 게임인데

  • 18.10.30 01:26

    헐 이거 생각나서 찾고있엏는데ㅠㅠ 물고기랑 붕붕이 ㅠㅠ

  • 18.10.30 01:33

    대애애박ㅠㅜㅠㅜ너무 하고싶어!!!!!!

  • 18.10.30 04:48

    아 이거 어렸을때 아빠가 cd 구워다주셨는데ㅠ 프레디피쉬존잼ㅠㅠㅠㅠㅜ여러번했음 한번 완겜하는데 몇시간걸렸던걸루기억ㅋㅋㅋ풋풋은 체험판으로 들어있길래 잠깐해봤구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