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들 안녕하세요
샛별야학 교무 황장빈입니다.
다음 주(3월 4일)부터 새로운 시간표가 시행될 예정입니다.
수업이 되시는 요일 이틀 이상
그리고
수업이 안 되시는 요일 하루만 회신 부탁드립니다.
회신 없을 시 임의 배정하겠습니다.
29일(목요일)까지 꼭 보내주세요
예시)) 수업가능요일: 화,수,목
수업 불가능 요일: 월
꼭 소상히 작성해주세요...(유선 연락 주셔도 됩니다.)
교무가 시간표 편성 시 따로 연락드리지 않습니다.
편성 후에는 절대로 변경 없음(3월 1일 편성 예정)
수고스럽지만 한 번 더 말씀해주세요
다음 시간표 종합 5월 중순 예정 (검시 결과 발표 이후)
이 기간까지 시간표 큰 변동 없으며 (신입교사 예외)
인원 변동 (휴직자 및 복직자) 최소화
휴직 예정인 분(3,4,5월)들은 꼭 연락주세요!!
그 전까지는 시간표 변경 희망시 본인이 알아서 다른 선생님과 상의해서 바꾸셔야 합니다.
(그리고 교무한테 꼭 알려주세요!!)
교사가 많은 관계로(약 45명) 근무년수 순으로 1시수 배정(교무 선정)
또한 당직자는 근무년수 역순으로 배정
당직자 선정시 시간표 편성
여는 당직(18시 30분) : 1,2교시
닫는 당직 : 1,3교시
근무년수 1년 이하 선생님들께서는
가능한 당직시간도 무조건 회신 부탁드립니다.(여는 당직 or 닫는 당직)
두서 없이 작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시간표 짤 때마다 선생님들께 제가 감히 요구만하는 것 같아서 죄송스럽습니다..
최대한 형평성 있게 짜기 위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부족했던 부분이 있으면
선생님들의 넓은 아량으로 지켜봐주세요..
궁금한 점이 있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으면 꼭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첫댓글 선생님. 여러 선생님들의 상황을 고려해서 시간표 짜기가 쉬운 일이 아닌데, 정말 수고많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