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문의 영광5 >
2012 .12. 19 개봉
( 정준호, 김민정, 유동근, 성동일, 박근형)
돈과 권력은 있지만 유일하게 학력 콤플렉스를 지닌 호남주먹계의 신화와 그의 아들 3형제간의 에피소드.
< 호빗 : 뜻밖의 여정 >
2012 . 12 . 13 개봉
( 마틴 프리먼, 이안 맥켈런, 리처드 아미티지, 케이트 블란쳇, 올랜도 블룸 )
호빗족 ‘빌보 배긴스’는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온 회색의 마법사 ‘간달프’로부터 뜻밖의 제안을 받는다.
오래 전 난쟁이족의 영토였지만 무시무시한 용 ‘스마우그’에게 빼앗겨 지금은 황무지로 변한 동쪽의 ‘외로운 산’ 에레보르 왕국을 되찾기 위해 함께 떠나자는 것. 어쩔수 없이 전설의 용사 ‘소린’이 이끄는 13명의 난쟁이족과 함께 고블린과 오르크, 흉악한 괴수 와르그, 마법사들과 마주쳐야 하는 위험 가득한 여정에 오른다.
외로운 산에 가기 위해서 반드시 거쳐야 하는 고블린 동굴에서 일행과 떨어져 헤매던 빌보는 그의 일생을 뒤바꿔놓는 존재인 ‘골룸’과 마주치게 되고, 골룸과의 수수께끼 대결 끝에 대단한 힘을 지닌 골룸의 보물 ‘절대반지’를 얻게 된다.
험난한 여행의 길에서 빌보는 그 동안 자신도 몰랐던 용기와 능력을 발견하지만, 바로 그 절대반지로 인해 아직 짐작도 못할 중간계의 거대한 운명에 휘말리게 되는데…
< 레미제라블 >
2012. 12. 20 개봉
( 휴 잭맨, 러셀 크로우, 앤 해서웨이, 아만다 사이프리드, 헬레나 본햄 카터 )
빵 한 조각을 훔친 죄로 19년의 감옥살이를 한 장발장(휴 잭맨)은 전과자라는 이유만으로 모두의 박해를 받는다. 세상에 버림받은 장발장은 성당의 은식기에 손을 대지만 주교는 그를 용서하고 남은 은촛대까지 건네주며 바르게 살라고 당부한다. 절망의 밑바닥에서 구원받은 장발장은 새로운 삶을 결심한 뒤, 정체를 숨기고 마들렌이라는 새 이름으로 가난한 이들을 도우며 지낸다. 그러던 중 장발장은 운명의 여인, 판틴(앤 해서웨이)과 마주치고, 죽음을 눈앞에 둔 판틴은 자신의 유일한 희망인 딸, 코제트(아만다 사이프리드)를 장발장에게 부탁한다. 그러나 코제트를 만나기도 전에 경감 자베르(러셀 크로우)는 장발장의 진짜 정체를 알아차리고, 오래된 누명으로 다시 체포된 장발장은 코제트를 찾아 탈옥을 감행한다. 탈옥수로 숨어살게 된 장발장과 그를 찾아내려는 경감 자베르, 순수한 사랑을 꿈꾸는 코제트와 혁명을 꿈꾸는 마리우스. 운명의 기로에 놓인 그들 앞에 자유를 향한 거대한 혁명이 시작되는데……
< 나의 PS 파트너 >
2012. 12 .13 개봉
( 지성, 김아중 , 신소율, 강경준, 김성오 )
헤어진 여자친구에게 멋진 새 남자가 생겼다는 소식을 들은 현승(지성).
열등감 폭발, 외로움 증폭에 잠 못 이루고 뒤척이던 그에게
어느날 밤, 야릇한 전화 한 통이 걸려온다!
무심한 남자친구에게 매력발산하기 위해 비장의 이벤트를 준비한 윤정(김아중).
앙큼한 목소리, 발칙한 스킬로 뜨거운 순간을 유발하지만,
수화기 너머의 남자, 남친이 아니다?!
잘못 연결된 전화 한 통에, 인생이 통째로 엮여버린 두 남녀의
은밀하고 대담한 19금 러브토크가 지금부터 시작된다.
< 반창꼬 >
2012. 12. 19 개봉
( 고수, 한효주, 마동석, 김성오, 쥬니 )
< 극장판 포켓몬스터 베스트 위시 [큐레무 vs 성검사 케르디오] >
2012. 12. 19 개봉
( 마츠모토 리카, 오오타니 이쿠에, 미야노 마모루)
포켓몬 마스터를 목표로 하나지방을 여행하고 있는 지우와 피카츄, 아이리스, 덴트는 타고 있던 기차에서 지금껏 본 적이 없는 포켓몬이 상처를 입고 쓰러져 있는 것을 발견한다. 그 포켓몬은 다름 아닌, 포켓몬과 세계를 지키는 3마리의 ‘성검사’(코바르온, 테라키온, 비리디온)의 후계자로 일컬어지는 어린 검사 ‘케르디오’.
의식을 잃은 케르디오를 돌보기로 한 지우와 친구들은 지상 최강의 드래곤 포켓몬 ‘큐레무’에게 느닷없이 습격을 당한다. 큐레무는 블랙큐레무와 화이트큐레무로 모습을 바꾸며 압도적인 힘으로 지우 일행을 계속 쫓아오는데..! 과연, 그 이유는? 지우와 친구들은 큐레무의 공격에서 무사히 벗어날 수 있을까!!
< 타워 >
2012. 12. 19 개봉
( 설경구, 손예진, 김상경, 김인권, 도지한 )
반드시 살아야하는 사람들과 반드시 구해야하는 사람들.
108층 초고층 빌딩 최악의 화재 속 생과 사 갈림길에 서 있는 사람들의 이야기.
< 더 스토리 : 세상에 숨겨진 사랑 >
2012. 12. 6 개봉
( 브래들리 쿠퍼, 조 샐다나, 제레미 아이언스, 데니스 퀘이트, 올리비아 와이드 )
운명처럼 서로에게 끌린 두 남녀. 세상 모두가 부러워할 정도로 매혹적인 사랑을 나눈다.
하지만 행복의 날들도 잠시.감당할 수 없는 시련이 찾아오고 결국 슬픔을 견디지 못한 여자는 남자를 떠난다.
홀로 고통의 나날을 보내던 남자는 아름다웠던 사랑 이야기를 소설로 탄생시킨다. 그리고 마지막 용서를 구하고자 여자를 만나러 가는데…
미국, 2012년 뉴욕
훔쳐서라도 갖고 싶은 러브 스토리를 발견했다.
12월에 볼 영화 많은 것 같다ㅎㅎㅎ
가문의 영광 시리즈 다 챙겨봤는데
크리스마스 때 가문의 영광보러가야겠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