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장(콩팥)계통
신장병
신장(콩팥)기능의 이상으로 발생하는 모든 병
신장염, 신부전증, 몸이 붓는 증세, 비만, 만성피로, 요산과다, 요실금 등등.
신장 기능이 나빠지면 간 기능도 연쇄적으로 나빠지며,피 속의 노폐물을 걸러내지 못하고 해독작용도 못하여 100가지 병이 발생한다는 것은 상식이다.
두 개의 신장 중에서 하나가 이미 망가진 사람들이 무수히 많다.
나머지 하나까지 망가지면 이식 수술을 받은지 죽는 길 뿐이다.
콩팥 장기의 불법매매가 성행하는 이유는 건강한 사람의 입장에서는 하나를 팔아도 생명에는 이상이 없기 때문이다.
한쪽 눈이 없어도 앞을 볼 수는 있는 것처럼....... 그러나 더 불편하다.
치유방법
신장과 그 주변에 어혈(찌거기)을 제거하여 피를 잘 흐르게 하면 모든 신장 질환은 사라진다.
병원이 무슨 소용인가.
타인의 신장을 매매할 이유가 없다.
신장 주변의 어혈을 제거하지 아니한 상태에서는 타인의 신장을 이식한다 할지라도 오래가지 못하고 또 망가진다.
신부전증
신장병 중에서도 무서운 병이다.
신장 모세혈관의 70%이상이 찌꺼기로 막힌 것이 원인이다.
신장으로 통하는 혈량이 정상치의 30%정도에 불과하여 신장의 크기가 절반 이하로 축소되는 것은 마치 풍선의 바람이 빠져서 축소되는 것과 같으며, 도무지 신장으로서의 제 기능을 못하여 몸이 심하게 붓기도 하고 피로증세와 각종 합병증으로 이어진다.
그대로 방치하면 곧 사망한다.
이때 현대의학에서는 투석기로 투석할 것을 처방한다.
주 3회 시도하며, 할때마다 3-5시간 정도 걸린다.
비용도 엄청나다.
그중에서도 신장의 잔여 기능이 10%이하(=90% 이상의 혈관이 막힌 상태)인 것을 (말기 신장염)이라 하여 사형선고와 같은 것이다.
상세한 설명은 뒤에서 이어진다.
신장은 제 자신의 어혈도 청소하지 못하는데 어떻게 온 몸의 어혈과 쓰레기를 청소할 것인가?
치유방법
신장(주변)의 막힌 모세혈관을 자정요법으로 열어주면 봄바람에 눈 녹듯이 병이 사라진다.
현대의학은 망가진 신장을 회복할 방법이 없으므로 인공 신장기(투석기)을 이용하여 환자의 생명을 힘겹게 연장하면서 신장 기증자가 나타나기를 애타게 기다린다.
신장 이식수술에 성공했다 할지라도 오래 살지는 못한다.
수술을 하지않고 약물만으로 잠시 호전되는 것처럼 착각에 빠질 수도 있지만, 머지않아 다시 병원을 찾게 되고 병은 더욱 악화되어 있다.
근본 원인을 제거 하지 아니했기 때문이다.
배 고픈 거지에게 동전 몇 푼 던져준 동전이 거지의 자립능력을 망치듯이 약물은 환자의 몸을 더욱 망친다.
상세한 설명은 뒤에서 계속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