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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무딜,후무딜과는 거의 상관이 없는 문제가 생기는건데.
거기서 30%를 더줄인다고, 뭐 달라지는게 있다고 생각하는걸까요 ??
10초에서 80% 딜레이를 줄이면 2초이기 때문에 엄청난 효과이지만,
1초에서 80% 딜레이를 줄이면 0.2초이기 때문에 결국 선,후무딜과는 관계가 없는건데
( 라그랑즈 쾌검술의 선후무딜 관계 = 민첩4 정도 효과 )
이런 간단한 문제를 도데체 왜 계산을 못하는걸까요 넥슨은 ?? 답답하네요 ㅋ
제가볼땐 진짜 라그랑즈 쾌검술은 방법은. 몇가지 없는거 같아요.
●빠른 손검술이라는 컨셉에 맞게, 덱스,어질,민첩과 같은 스텟을 각각 30씩 증가하는 효과를 줘서,
지금처럼 아무 효과도없는것보단 스텟에 대해서 타캐릭터들보다 우위를 점할수 있게 해주던지.
●아니면 정말로 중딜레이를 줄여줘서, 타캐릭터들보다 대미지 뽑기 힘든 대신 딜레이면에서 우위를 점할수 있게 하던지.
둘중 하나 인거 같네요. 버프가 있으면 무언가 효과가 있어야하고,
컨셉에 맞게 움직여야하는게 아닌가요 ?
무슨 딜레이 감소만을 위한 버프스킬이, 올스텟 스킬인 오를란느 가호보다
딜레이감소효과가 훨신 더 적은지 원.. ㅋㅋㅋㅋ;;; 진짜 모순도 이런 대 모순이 따로없는데
문제가 되는 포인트를 모르고, 헛다리를 짚는 넥슨이 정말 한심하고 어이가없네요.
첫댓글 범위기 퍼뎀이 모두 같은거부터 노우답
어질 한 60쯤 줘야됨 30%버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