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 산행기 스크랩 진눈깨비 맞으며 걸었던 호젓한 산줄기 {보납산 ~ 월두봉}
장골 추천 0 조회 194 11.01.10 13:36 댓글 15

• 11.01.10 14:29

첫댓글 낮지만 조망 좋은 산들입니다. 마루산은 못가봤네요. 보납산은 밤에 올랐다가 내려오고... 인적이 그리 많지않은 산줄기입니다.

• 작성자 11.01.10 16:10

보납산만 사람들들이 많이 찾지..그 이후론 한명도 못봤습니다.

• 11.01.10 14:38

마루산은 이름도 첨 듣네여...눈속에 월두봉에서 내려오다 바위틈새에서 혼난 기억이 납니다...흐미 무셔라 ㅠㅠ 지금은 밧줄이 있군요 ㅠㅠ

• 작성자 11.01.10 16:09

네..밧줄이 여기저기에..그래도 여자분들이 힘들어 해서 기다리는게 넘 힘들었습니다.

• 11.01.10 14:41

마루산에 있는 삼각점이 2등삼각점입니다
    몇년전까지만 해도 이름이 없었는데 가평에서 떡하니
    이름을 붙혔지요

• 11.01.10 15:02

한여름철에가서그런지 마루산 정상엔 가시나무만 빼곡히차있고 조망도별루더라구요.
    물안산가는길목에서 살짝벗어나있는데 2등삼각점이 있었네요..

• 11.01.10 15:48

2등삼각점 알현 하러 언제 가봐야겠네. 전국에 1등삼각점은 179개, 2등은 1045개...

• 작성자 11.01.10 16:08

1등삼각점이 별로 없네요..2등삼각점까지 섭렵하려면 남한의 산들 어느 정도 돌아다녀야 겠습니다.

• 11.01.10 16:27

5등삼각점이란... 쌩뚱맞게 능선길 아무데나있는 문패도없는 삼각점ㅋㅋ

• 11.01.10 16:49

고것은 폐삼각점...^^

• 11.01.10 16:05

저에게 윗쪽은 산들은 항상 동경으로 다가옵니다. 지리적으로 좋은곳에 사시는 분들은 참 복받으신 분들..산행기라도 접해 만족합니다.

• 작성자 11.01.10 16:08

그래도 남도의 산줄기들이 넘 좋으니 실망 마십시요^^
    저는 가까운곳에 산들이 널렸어도 게을러서...ㅠㅠ

• 작성자 11.01.10 16:12

사진에 월두봉 가는길에 바라본 물안산은 월두봉으로 정정합니다.
    산행기 빨리 작성하느라 혼동을 했으니 참고 바랍니다.

• 11.01.10 20:50

산행기를 잘보고 갑니다.긴 지맥들을 끝내면,바로 수도권의 지맥들을 두루 섭렵하고 싶네요.장골님의 산행기가 많이 도움을 주겠습니다.

• 작성자 11.01.12 16:16

긴 지맥 끝나시면 저하고 시간 맞게 되면 수도권 지맥 하면 되겠습니다.
    조잡한 산행기를 잘봐주시니 감읍할 따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