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트위터
Q. 엑소 멤버 중 웃긴 영상을 많이 보유하고 있다 들었다.
A. 내가 막 웃기는 스타일은 아닌데 유독 데뷔 때부터 다른 멤버들보다 웃긴 움짤(움직이는 동영상)들이 많았다. 그래서 다들 내가 웃긴 사람인 줄 안다.(웃음) 솔직히 멤버 중에서는 백현이랑 찬열이가 말도 재미있게 하고 웃긴 편이다.
Q. KBS2 <두근두근 인도>를 통해 예능에 도전했었는데, 본인 예능감에 점수를 준다면?
이제 시작하는 단계니까 10점 만점에 5점 정도? 하하. 사실 <두근두근 인도> 촬영 때는 옆에 친한 사람들이 있어서 그런지 말도 재미있게 할 수 있었고 분위기가 편했다. 또 곁에서 다들 잘하니 부담감이 덜한 것도 있었고.
Q. 현재 방영 중인 프로그램 중에서 '고정'으로 욕심나는 프로그램이 있나.
A. 내가 제국의아이들 광희 형이랑 친한데 MBC <무한도전>에 게스트에 출연해보고 싶다. 주도적으로 내가 무언가를 하는 것보다 옆에서 다른 분들의 보조 역할을 하면 잘할 수 있을 것 같다.
Q. 그렇다면 본인 얼굴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곳은?
A. 이마! 내가 이마를 올렸을 때랑 안 올렸을 때랑 이미지에 차이가 많이 난다. 내 얼굴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한다.
Q. 리더로서 팀을 단합시키는 본인만의 노하우가 있나.
A. 대화를 많이 하려 한다. 일단 내가 먼저 시도하려 하고.(웃음) 없는 시간을 쪼개고 쪼개 멤버들이랑 사소한 것부터 편하게 많이 이야기한다.
Q. 멤버들이 잘 따라주는 편인가 보다.
A. 다들 잘 따라준다. 요즘은 시우민, 디오가 영화 찍고 있어서 그 친구들 빼고는 잘 뭉치는 편이다. 보통 개인 스케줄 없는 친구들끼리 모인다. 시간 되는 멤버 한 3~4명끼리 모여 자전거 타고 한강에 자주 간다.
Q. 한강 가면 팬들도 알아볼 것 같은데.
A. 알아보긴 하는데 "어 엑소다" 할 때면 우리가 이미 자전거 타고 쌩 지나가니 따라오지는 못하더라.(웃음)
Q. 현재 영화 <글로리데이> 촬영 중이라 들었다. 가수 수호가 아닌 배우 수호로서 삶은 어떤가.
A. 혼자 활동하다 보니 외로워 그 시간을 잘 활용하려 한다. 운동도 하고, 외국어, 악기도 배우고. 요즘은 조금씩 여유를 찾고 있다. 시간이 갈수록 촬영 현장에서 스태프, 배우들과도 점점 가까워지고 하나 되는 것 같아 참 좋다. 확실히 노래할 때와는 다른 무언가가 있다.
Q. 상반신 노출 사진이 한때 화제가 됐었는데 평소 몸매를 어떻게 관리하는지.
A. 운동은 이틀에 한 번씩 안 빼먹고 꾸준히 한다. 사실 요즘 운동에 빠져 살고 있다. 식단도 조절하고 있고 탄수화물 많이 안 먹고 맵고 짠 음식은 되도록이면 피한다.
Q. 팬들에게 들은 말 중 가장 기억에 남는 말이 있다면.
A. 팬사인회에서 들은 말 중에 리더로서 부담 갖지 말라고 한 말이 기억에 남는다. 팬들이 나를 좋아하면서도 동시에 걱정까지 해준다는 게 내 입장에선 정말 고맙더라.
첫댓글 나를 죽이겠단거네 이건....
아주 말도잘해ㅜㅜㅜㅜㅜ얼굴도잘생기고ㅠㅠㅠㅠ착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참...좋다...ㅠㅠ좋아좋다ㅠㅠㅠ
나도 고마워 리더해줘서 항상고맙고 나도운동할게...!
나 아까 저녁에 준면이 인터뷰 읽고 울었어 아 뭐라고 설명해야 하지 진짜 뭐라고 설명이 안돼 ㅠㅠ 말로 만들어져서 나오지가 않아 도저히 ㅠㅠ 준면이가 고맙다고 하는 부분이, 팬들이 자신을 좋아하고 걱정해준다고 해서 뭔가 기분이 몽글몽글 울컥했어 진짜.. 준면이가 '리더로서의 부담을 팬이 알아준 것'보다 '팬이 나를 걱정까지 해준 것'이라고 표현해서 몰라ㅜ머ㅓ라고 설명이 안돼ㅠㅠㅠ 내 안에서 저 두 말은 굉장히 다른 거라ㅠㅠㅠ 이말저말 길게적었다가 지웠다가 뭐어떻게 표현해야할지 모르겠어.. 준면아 이거 하나는 확실해 우리는 너를 굉장히 좋아하고 있고 그래서 좋아하는 널 걱정하는 거야 ㅠㅠ준면아진짜 많이좋아해ㅠㅠ
그리고 운동..^^ 갑자기 쇼타임에서 짱구에게 일침을 가하던 수호님이 생각나는데요.. 네 그 운동이라는 거 저도 한번 해보겠습니다.. 다음달..부터.. 준면이랑 엑소애기들 다 운동하면서 체력낭낭하게 기르겠지 후하후하 소매끝 내려온것까지 오빠는 진짜 뭘 아는 사람이야 8^8 저렇게 군제대1달후 수준의 까까머리 하고도 청순하고 청량한 남자는 진짜 많이 없을거야 8^8
인터뷰에서 준면이 마음이 다느껴진다 ㅠㅠㅠㅠㅠ 화보도 이쁘구 ㅠㅠㅠㅠ 정말 리더로서 완벽하고 멋진 모습보여줘서 고마워 ㅠㅠ준면아 ㅠㅠㅠ
한강자주간다구해서 한강에서 죽쳐볼까했는데 쌩 지나간다니8ㅅ8.... 준면어빠... 말도 이쁘게 잘하셔.... 준면이가 리더여서 너무 고맙고 행복해...
사랑해 면면이 ㅠㅠㅠㅠㅠㅠ
핵존자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걱정하는건 당연하잖아 바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터뷰보니까 요새 매력이 더 는거같아..
헐... 심장이 뛴다 심장이...
마지막..누군진 몰라도 저런 말 해줘서 너무 고마워..ㅠㅜ 딱 맨날 우리가 하는 말이잖아..준면이가 알아줘서 더 고맙고 ㅠㅠㅠㅠㅠㅠㅠㅠ준면아 고마워..
아ㅠㅠ준며니ㅠㅠㅠ흐ㅡ엥ㅠㅠㅠ말도이뿌게하지ㅜㅜ
ㅠㅠㅠㅠ인터뷰....멋져...9ㅅ9 청순하시다...
며나 진짜 내가 사랑해ㅠㅠㅠㅠㅠ♡ 머리 자른거봐 미쳐또 진짜 행복하다 나... 마지막말 너무 좋다.... 팬싸에서 말 전해준 팬 어느쪽에 있을까... 절좀해야쓰것는데ㅠㅠㅠ 항상 너무 고마워 며나ㅜㅜ
와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쁘다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7.02.19 2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