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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게시판 제로그램 이용하시는 분들 A/S처리 하실땐 주의 하세요
인천연안두부 추천 2 조회 1,416 17.04.05 18:07 댓글 41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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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7.04.05 18:27

    첫댓글 정말 이건 아닌듯하네요;; 황당할듯 합니다

  • 작성자 17.04.05 18:28

    자기네 자사의 패치도 아닌 타사의 것으로 처리한게 어이 없고 화가 나네요

  • 17.04.05 18:29

    @인천연안두부 다시 반송하고 항의 하셔야 할듯합니다

  • 17.04.05 18:35

    헐~~ 대단하네요
    지난번에 제 지인도 간단한 제봉처리 AS를 2주넘게 걸려서 왔는데 그것조차도 제대로 안되어서 왔다고 투덜되는것을 보았는데..

  • 작성자 17.04.05 18:42

    제 주변 지인은 타프 A/S처리를 헌옷 처럼 했다 하더라구요

  • 17.04.05 18:39

    놀고있네 아주ㅋㅋㅋㅋ지네가 직접 수선한게 아니라 어디 동네 수선집에 맡긴게 아닐까 싶습니다..LNT니 BPL이니 용어들 끌어다가 마케팅할게 아니라 기본부터 배우지..쯧쯧

  • 작성자 17.04.05 18:43

    제로그램의 경영 철학이니 뭐 그런게 결국 멍멍이 소리 였다는 거라 생각 됩니다

  • 17.04.05 18:49

    이건 심해도 너무 심하네요.. 유상AS를 해서라도 판갈이를 하건해서 완벽히 처리를 해야지..ㅉㅉ
    고객에대한 마인드가 제로인가...

  • 작성자 17.04.05 18:54

    8,000원으로 유상 처리 입니다

  • 17.04.05 18:50

    대단하다는 말빢에 없네요 참으심 안되요

  • 작성자 17.04.05 19:11

    담당자와의 문자로 주고 받던중에 확인 하고도 저 패치가 코롱에서 쓰는것인줄 몰랐다고 하네요
    다시 처리 해주겠다고 했는데 그럼 또 뜯도 다시 처리 해야되는건데 글면 손상부분이 더 커지는 거라서 그냥 쓸려고 합니다

  • 17.04.05 19:00

    이게 제로그램 이군요! 안쓰럽니다, 제로그램

  • 작성자 17.04.05 19:14

    제로그램 홈피의 경영철학이 어쩌고 저쩌고는 다 사탕발림 같습니다

  • 17.04.05 19:02

    너무 심하네요 ~~~~반송하고 다시 해달라하세요 어떻게 처리 하는지 ㅡ ㅡ

  • 작성자 17.04.05 19:27

    제로그램 담당자분이 다시 반송 해주면 원하는대로 A/S 처리 해주겠다고 한거 사양 했습니다
    대신 블로그와 카페에 하나의 주의점으로 정보 공유하겠다고 했는데....제가 과하게 한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 17.04.05 20:26

    AS센터가 코오롱스포츠의 하청업체와 같아서 실수한 것 아닐런지요. 어쨌든, 재미있는 경우입니다.

    재접수하셔서 바로잡아 사용하시는 게..

  • 작성자 17.04.05 20:28

    담당 직원이 직접 확인했다는데 그게 코롱의 패치인지 몰랐다고 하네요
    그럼 제로그램과 코롱것을 같이 A/S하는곳은 아닌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 17.04.05 20:32

    개판 이네요

  • 작성자 17.04.05 20:36

    많이 신뢰했던 브랜드라 실망감도 많습니다

  • 17.04.05 21:57

    설사 모르고 그랬다 하더라도 비슷 원단으로 해주지 저게 뭔가요..
    제가 다 짜증이..

  • 작성자 17.04.05 21:59

    저도 다른분들의 침낭 A/S는 다 그렇게 처리된것을 봤는데 제품 받고 황당했습니다

  • 17.04.06 00:16

    네비그램

  • 작성자 17.04.06 00:17

    ㅎㅎㅎ
    센스쟁이!!

  • 17.04.06 00:18

    @인천연안두부 마음많이 쓰이시겠어요 ㅎㅎ
    저런이유때문에 저는 예전부터 저회사껀 거르고있답니다 ㅎㅎㅎ

  • 17.04.06 00:34

    코오롱은 알고 있나? ㅋ

  • 작성자 17.04.06 00:35

    ㅋㅋㅋ
    코롱 의문의 1승

  • 17.04.06 08:00

    다시는 그회사 제품 안사면되지요 도적늠 들~~^

  • 작성자 17.04.06 08:44

    앞으론 구입 않할려고 합니다

  • 17.04.06 08:52

    @인천연안두부 수리한 부분을 코오롱 에 보네세요 사진찍어서~~!!

  • 17.04.06 11:48

    마인드 제로그램 ?

  • 작성자 17.04.06 12:43

    마인드+개념 아닐까요??

  • 17.04.06 12:15

    아 저는 텐트매쉬망에 있는 부분을 담당자랑 통화하고 표시하고 수선을 보냈는데 2주후인가 받아봤더니 전혀 엉뚱한 부분을 수선을 해놔서 한참을 웃었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 작성자 17.04.06 12:43

    그런것 보면 호상사가 참 잘 하는것 같아요

  • 17.04.06 14:50

    제로개념으로 회사이름을 바꿔야할듯 하네요ㅡㅡ

  • 작성자 17.04.06 19:28

    담당자가 직접 확인하고도 보냈다는것을 알고나선 저도 멍해졌습니다

  • 17.04.06 15:05

    왜 저랬을까요??? 생각이 없었나 보네요.

  • 작성자 17.04.06 19:29

    자신의 역활에 충실하지 않은 결과라 생각되요

  • 17.04.06 23:31

    엘찰텐 텐트 삿는데 얘기 듣거나니 정내미가 뚝~

  • 17.04.07 00:00

    엘찰텐은 굉장히 잘만든 텐트니까 아끼면서 잘 사용하세요~^^

  • 17.04.07 17:07

    제로크램 타프 심실링 인돼서 AS보냇는데 한달걸림 ㅡ-;

  • 작성자 17.04.07 17:10

    A/S가 좋은 곳은 아니라는게 확실해지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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