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0.수. 선지자님 예언말씀]
지난밤 전능하신 주님께서 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주님께서 저에게 하신 말씀은 매우 매우 심각한 대화였습니다. 주님께서 지난밤 저와 나누신 대화에서 전능하신 주님, 여호와 엘로힘, 하나님 아버지께서 직접 저에게 불못을 보여주셨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여러분에게 전하라고 지시하신 이것은 하나님께서 종과 나누신 매우 매우 심각한 대화였습니다. 2024년 11월 20일 수요일에 나누신 것은 매우 매우 어려운 대화입니다.
오늘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저에게 불못을 보여주셨습니다. 주님께서 저를 이렇게 약간 들어올리셨고 저는 넘실대는 불을 보았습니다. 화염은 이렇게 마치 파도가 넘치는 것처럼 위로 튀어 오르고 있었습니다. 저는 화염이 튀어 오르는 것을 보았습니다. 마치 화산이 분출할 때와 비슷한 모습입니다. 저는 화산의 분출하는 모습처럼 화염이 그렇게 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런 후 주님께서 저에게 그곳에 있는 사람들을 보여주셨습니다. 실제로 주님께서 불못에 던지실 사람들을 보여주신 것입니다. "보라, 불이 그 남자와 그 여자를 삼켰다. 보라! 불이 그들을 허리까지 덮은 후 불 속으로 밀어넣어졌다. 보라! 그들이 불의 파도 아래 있기 때문에 숨을 쉴 수가 없다"고 주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오늘 주님께서 저에게 불못을 보여주셨습니다. 주님께서 그것을 약간 이렇게 산처럼 솟아오르게 하셨습니다. 그것은 화염의 물결을 뱉어내고 있었습니다. 화염이 파도처럼 솟아 오르는 것을 보았습니다. 매우 치명적인 불꽃입니다. 저는 주님께서 그곳에 던지실 몇 사람을 알고 있습니다. 지금 여러분은 매우 조심해야 할 때입니다. 거듭나십시오.
먼저 여러분이 하고 싶지 않은 최우선적인 것이 있다면 메시아의 오심을 준비하기 위해 보내신 종의 이 미션에 대항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메시아 즉 왕의 오심, 하나님 나라를 준비하기 위한 이 미션을 위해 주님께서 지구에 보내신 종에게 대적하지 않고 그들을 존귀히 여긴다면, 여러분에게 말씀을 전하고 있는 선지자들을 두려움과 떨림으로 존귀히 여겨야 합니다. 그 후 여러분은 거룩하고 의로운 삶을 걸으십시오. 제가 아는 어떤 사람들이 불못에서 던져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오늘 전능하신 주님께서 저에게 불못을 보여주셨습니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이 그곳에 던져질 지와 불꽃에 닿을 때 어떤 모습일 지 보여주셨습니다. 불의 파도와 화염 속으로 그들이 빨려 들어갔습니다. 주님께서 "그곳에서는 숨을 쉬는 것이 영원히 불가능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매우 심각합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예수님을 영접하시고 의롭고 거룩하십시오. 왕께서 오십니다.
오늘날 음욕이 없는 곳이 없습니다. 음란죄가 온 땅에 가득하고 부도덕이 TV와 폰 안에 넘실댑니다. 이런 일들에서 떠나십시오. 거짓말, 크리스찬들의 마음 가운데 부패가 가득합니다. 크리스찬들은 목사들에게 무엇에 관한 것이든 거짓말을 해댑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그런 일들을 매우 매우 엄중하게 생각하십니다. 극단적으로 엄중하게 생각하십니다. 주님께서 저에게 그것을 보여주셨습니다. 거짓과 경멸을 얼마나 가증하게 여기시는지 저에게 보여주셨습니다. 극단적으로 엄중하게 다루십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거룩하십시오. 온전히 거듭나십시오. 겸손, 겸손, 겸손.... 세 번의 겸손입니다. 특히 지금 하나님의 선지자가 이 땅에 있습니다. 겸손하십시오. 여러분은 그들이 하나님의 도끼를 가지고 걷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휴거 후를 위한 또 다른 도끼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구에서 그들이 그 시간에 할 일들은 믿을 수 없는 것들입니다. 따라서 그들을 존귀히 여기는 것은 매우 신중한 일입니다. 그 때에 그곳에 있지 마십시오. 우리와 주님과의 관계는 믿을 수 없습니다. 거의 매일 대화를 하는 사이입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아멘
아멘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