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한국권투위원회는 사고단체입니다.그 사고단체의 주범들이 정선용,장철입니다.
그들 2명이 마치 한국권투위원회가 정상적인 양 "사무처"라는 명의를 홈페이지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정말 정신없는 자들 입니다.
이런 대형사고를 처서 한국권투위원회의 파행정파국을 만들어 놓고 사과를 해도 모자랄 판에 아래와 같은 공지글을 올렸습니다. 보시기 바랍니다.
우선 이들은 한국권투위원회를 대표할 만한 자격이 없습니다.등기부등본에 대표권자격자는
홍수환1인이었으면 지금은 정지당한 상태입니다. 대표권도 없는 자들 2명이 마치 대표권을
가지고 있는 듯 글을 게재하고 혼란을 가중시키고 있습니다.
------------------------------ 정선용.장철 2명이 올린 글 ----------------------------------------
권투인 여러분!
최근 다소 어수선한 권투계 분위기로 인하여 심려를 끼쳐 드리는점에 대하여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드리는 바입니다.
권투인여러분, 지금 한국권투위원회 임원진 전체가 직무정지당하고,법원관리기구로 들어가고, 법원에서 강제로 회장직무대행 지정하고, 앞으로 일상적인 것이외에는 모두 법원승인 받으라고 하는 한국권투위원회 주권상실상태를 만들어 놓고 이것이 「다소 어수선한 권투계 분위기」입니까. 이 사람들 제정신인지 모르겠습니다.
최근, “한정위”라는 불법 단체로부터 그동안 수많은 유언비어와 확인되지 않은 소문들로 인하여 권투인 여러분들께서 혼란스러워 하셨을꺼라 짐작 합니다. 그동안 저들의 어이없는 주장에 대하여 일고의 대응가치가 없다고 판단 하여 대응을 자제해 왔습니다. 현재도, 차후도 마찬가지입니다. 저들이 제아무리 그 어떤 주장을, 논리를 편다 해도, 그것은 일고의 가치도 없는 저들만의 주장이고 생각일 뿐입니다.
정관 및 법원판결문에서도 인정한 체육관장대표 과반수가 훨씬 넘는 단체 모임 「한정위」가 불법단체이면, 정선용,장철이가 만든 비상대책위원회는 더 불법단체이고 그들이 만들 총회는 완전 불법총회입니다.한정위의 주장이 『어이없는 주장,일고 대응가치 없다』면 그러면 자기들 주장이 옳다는 말인데, 왜 법원은 직무정지소송,총회무효소송 2건을 모두 한정위 승소판결을 했을까요.정말 어리석은 사람들입니다.
그러나, 다시한번 분명하게 강조 드립니다. 본회는 법원이 정해주는 엄정한 절차에 따라 KBC 정상화를 이루어 나아갈 것입니다. 직무 대행자가 파견되어 오면 정해주는 일정, 절차에 따라 현 정관에 따라 신임 회장 선출과 집행부를 구성 할 것입니다. 기타 다른것은 아무것도 변하는 것이 없을 것 입니다.
법과 절차에 따라 하는 것은 이미 법과 절차를 위반한 정선용,장철 손에 맡길 직무대행자 및 체육관장대표가 있겠습니까.어림도 없는 언감생시지요. 정말 코미디 합니다.아마 이들에게 맡기어 놓으면 똑 1.7일 총회와 똑같이 할 것이고,그럼 또 소송당해서 무효될 것이 뻔한데, 여러분은 다시 또 이들에게 총회개최를 맡기겠습니까??
특히, 우리 권투인들 최고의 가치인 선수 시합에 관한 일정, 계획, 승인 등 모든 KBC의 업무는 너무나 정상적으로 수행 될 것이니 더 이상, 유언비어에 동요하지 마시길 당부 드립니다. 본회는 그 어떠한 상황에서도 우리 선수들의 시합과 복싱의 활성화를 위하여 모든 업무를 차질없이 수행하며 매진 할 것입니다.
한정위에서 올린 내용중에 유언비어가 있으면 말해보시기 바랍니다. 회장,사무총장 그리고 이사 전원이 자리에서 날라가도 이 2명은『KBC의 업무는 너무나 정상적으로 수행』된다고 합니다.여러분 회장,부회장,이사들이 단 한명이 없는 사태가 "너무나 정상적으로 업무처리 가능한 상태"입니까?? 정말 이런정도 사람들이 한국권투위원회의 위상을 올릴 수 있을까요???
현재 소송을 하고있는 “한정위”라는 불법단체에 속해 있는 안타까운 일부 권투인들은 본연의 임무를 망각하고 엉뚱한곳에 관심을 두고 백해 무익한, 한국복싱계를 멍들게 하고 있는 소송에 집착하고 있습니다. 소송을 통하여 해결될 일이 무엇이 있겠으며, 우리 복싱계 발전에 무슨 득이 되겠습니까?
한정위 사람들이『소송에 집착,본연의 임무 망각』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정선용검사부장은 지난 2년간 뭐하든 사람인지 여러분 돌아보시기 바랍니다. 링사이드스토리이 KBC임원진들 욕지거리에(명예훼손혐의로 고소하려고 준비 중에 있음니다), 시합때 나타나 임원들에게 반말,쌍말해대고,소송때마나 법원에 나타나 목소리 높이고,작년말부터 자기 제명처분했다고 소송 2건(이 중 손해배상 건은 기각됨) 하고, 서성인관장 대상으로 고소하여 현재 무고 및 명예훼손으로 고소당하고, 자기는 검사부장으로 있으면서 자기단체 및 홍수환회장을 상대로 소송하는 사람입니다.누가 소송에 집착하는 사람일까요??
본회는 직무대행자가 파견되어 오면 최대한 빠른 시일안에 정상화를 이루도록 조치를 할 것입니다. 아울러서 어떠한 상황속에서도 KBC 본연의 임무를 정상적으로 수행 할 것이니, 향후 그 어떠한 소문과 유언비어에 궁금증 자체 조차도 갖지 마시기 바랍니다. 저들이 어지럽힌 한국권투위원회 정상화는 본회와 권투인 여러분들이 직접 이룰것입니다.
권투인여러분,불법총회를 한국권투위원회를 어지럽히고 정상적인 한국권투위원회 역사단절을 만든 장본인들이 다시『한국권투위원회 정상화』를 하겠다고 합니다.말이 됩니까? 직무정지 및 총효무효,그리고 7개월간의 파국운행, 앞으로 발생할 산적한 법적사건들, 이러 사건을 만들 주동자들에게 한국권투위원회 정상화를 맡기시겠습니까??
한국권투위원회라는 국가적 단체가 일계 부장 2명에게 맡겨저 말도 안되는 글들이 홈페이지 게재되어 권투 및 권투계를 혼란하게 만드는 것을 그대로 방치하는 전국체육관장님들, 지금은 여러분들이 바로잡지 않으면 희망은 없어 보입니다. 한정위의 한국권투위원회 역사바로세우기 켐페인에 동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