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커벨 회원님들, 좋은 아침입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좋은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어서 기쁩니다. 작년 12월 11일에 강릉시보호소에서 코카, 크림, 모카, 콜라의 네 아가들과 함께 구해온 어미개 밤비가 곧 임보(입양전제)로 집밥을 먹으러 갑니다.
밤비에게 집밥을 먹여주실 분은 서울시 관악구에서 부부와 어머님이 함께 사는 가족으로 박현숙 작가님의 '동작대교에 버려진 검둥개 럭키' 책을 보고 팅커벨프로젝트를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는 반려견을 키울 때였는데 그 아이가 17살에 노견으로 무지개다리를 건너고 애도의 기간을 가진 후에 이번에 밤비를 임보(입양전제)하기로 하신 것입니다.
밤비는 지금 심장사상충 후처치 중인데 끝날 때쯤인 4월 19일에 집으로 데려갈 예정이며, 밤비가 그동안 못했던 산책을 매일 원없이 시켜주시겠다고 합니다.
이제 어미개 밤비의 짐으로부터 벗어나 한 가정의 사랑스런 외동 반려견으로 사랑 듬뿍 받으며 지낼 밤비를 위해 팅커벨 회원님들께서 많이 응원해주세요.
.
.
.
밤비야, 그동안 네 아가들 낳아서 지켜내느라 애많이 썼구나.
이제는 너의 행복을 위해 살렴. 가족들 사랑 듬뿍 받으며 건강하고 행복해. 순둥순둥한 우리 밤비. 사랑해 ~
육아 시절의 어미개 밤비와 네 아가들 (코카, 크림, 모카, 콜라)
밤비야, 그동안 아가들 지켜내느라 수고했어.
가족들 사랑 듬뿍 받으며 늘 건강하고 행복하게 잘 살거라. 사랑해 ~
첫댓글 밤비야~ 축하해
찐가족 만나 산책도 많이 하고
사랑 많이 받고 살자꾸나 ♡
밤비야 너무너무 축하한다 치료 언능 끝내고 집밥먹으러 가자~
울 밤비 너무 잘됏다~ 정말정말 축하해~~얼릉 치료 잘 마치고 집밥 먹으러 가쟈아~~~울 밤비 고생 많앗는데 이제 가족들 사랑 듬뿍 받고 행복하게 살렴🥰
밤비야 축하해.
밤비는 빨리 가족만날꺼라 믿었어요. 착하고 이쁘고 개성넘치는 아이라서요.
사상충치료 완치하고 행복하게 잘지내라 밤비야~👍🥰🤩❣️
밤비야 너무 축하해~~가서 엉덩이 꽉 붙혀야 해^^
정말 기쁜 소식이에요.
밤비도 앳딘 아가인데 엄마노릇하느라고 고생 많았어요.
기특한 우리밤비 이제 애기애기하게 사랑 듬뿍 받고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랍니다.
밤비를 품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밤비야~~~이모가 정말정말 축하한다 ♡
우아. 넘 기쁜 소식이예요!! 늘 마음 쓰였던 밤비. 이제 소소한 행복들 가족분들이랑 마음껏 누리며 사랑받고 건강하게 잘지내렴!!
정말 잘 됐네요 ㅠㅠ
유독 모견들에게 마음이 쓰이는건, 종을 떠나 엄마로서의 공감대 때문인것 같아요
엄마가 아니라 외동으로 맘껏 사랑받고 어리광 피우며 살기를...
밤비야 정말 축하해 !!!
우리 밤비 너무너무 축하한당~~~^^
밤비야 축하해~
오롯이 너로써 사랑 듬뿍받고 행복하렴^^
세상에 ~~~~~
너무 너무 기뻐요~~~~^^
밤비야 기다림이 길지 않아서 다행이다, 너무 축하해~~~♡♡♡♡♡
눈물나게 기쁜 소식이네요😍😭 밤비야 너무너무 축하해 사랑 넘치게 받으며 행복해야해❤️
밤비야! 축하해~~
밤비도 아직 어린 아가인데...
밤비야 너무너무 축하해~^^
밤비야 몇번 못 봤지만 사람을 너무 좋아하는 너의 모습이 자꾸 생각나더라니 이런 좋은 소식이 있었네 !!
치료 끝까지 무사히 잘 받고 실컷 산책하고 듬뿍 사랑받으며 행복하게 살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