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트윈스는 1982년 프로야구가 개막한 이래, 국내 스포츠 사상 최초기록인 홈 누계 관중 1,500 만명(MBC포함)이 6월11일(금) 한화와의 잠실경기에서 달성이 될 것으로 확실시됨에 따라 자동차및 프로젝션 TV등 다양한 경품과 행사를 마련하였다.현재까지 누계 홈 관중은 총 14,996,578명으로서 3,422명을 남겨 두고있다. 1,500만 관중달성은 1982년 3월 27일 프로야구 개막경기를 펼친 이래 약 22년 2개월만에 이루어지는 것으로서 MBC시절(1982-1989)까지는 총2,999,247명(연평균 관중: 374,905명)에 불과했으나 1990년에 LG 트윈스가 창단하면서 폭발적인 관중증가와 함께 프로야구의 흥행을 주도하여 왔다. LG트윈스는 창단이래 14시즌동안 홈 관중 1위를 11회 차지하였고 신바람 야구의 전성기인 1993년부터 1995년까지 3년 연속 100만 관중을 돌파하였으며 특히 1995년에는 한국프로야구 최다 관중인1,264,762명을 기록한 바 있다.
LG트윈스는 이러한 역사적인 1천500만 관중 달성을 앞두고 총 1억원의 예산으로 팬들을 위한 이벤트와 경품행사를 다음과 같이 마련하였다.
1) Memorial Ticket 운영 [6월 11일 (금)요일 한화전 입장관중 전원에게 지급]
6월 11일 (금)요일 한화전에 입장한 관중 전원에게 Memorial Ticket을 제공하며 별도 기념일인 6월 13일 (일)요일에는 메모리얼티켓 소지자에게 무료입장혜택과 1,500만 관중 달성 기념모자(소비자가 10,000원)를 제공하기로 하였다. 기념행사일(6월 13일) 에는 선수단이 참가하는 팬 사인회를 가지며 경기 종료후에는 관중석에서 인디밴드 ‘ 미스터 펑키’와 ‘오 브러더스’가 진행하는 축하 공연과 함께 생맥주(5,000명분) 를 준비해 팬과 함께 신나는 축제의 자리를 마련키로 하였다.
2) 1,500만 관중 달성 예상일 스크래치 복권으로 1,500개의 상품지급
6월 11일 (금)요일 한화전에 입장하는 관중 전원에게 경품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며 Navigation(1), CYON휴대폰(3), 전자레인지(3), GPS(4), 진공청소기(3), EXR의류상품권(5), 롯데월드연간권(5), 아웃백스테이크식사권(20), CGV관람권(20), 지산스키장이용권(50), 메이크업 BOX(10), 메이크업 브러쉬(20) LG 트윈스 모자(150) 기념 싸인볼(1,206) 등 총1,500개의 상품 지급 한다. ----- ( )은 상품 개수.
3) 1,500만 관중 달성일 당일 경품 추첨
6월 11일 (금)요일 한화전 입장 관중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750만원 상당의 기아자동차(모닝) 1대, LG전자 프로젝션TV 1대, 기륭전자 Navigation 4대를 포함 푸짐한 경품을 지급 한다. – 이 상 -
첫댓글 꼭 가야겠네여..^^
아악.. 그날 야간수업 시험날...-_ㅜ 크흐흑... 너무 하네.
야자 빠지구 가야징 ㅋ~ 저날 이동현선수가 선발 나왔음 좋겠다 (현실성 없는 예기 ^^)
모닝 당첨되고 싶다아~~ㅋㅋㅋ
금욜-회사에서 팀빌딩하느라??? 엥~잉~~그래도 일욜에 가서 구경이라고 해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