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 | 날짜 | 요일 | 교육주제 / 강의내용 | 강의 | 참고 |
1주 | 3/12 | 월 | 오리엔테이션 & 읽기의 역할 Orientation & What is Reading? | 강의 | 단계별 영어동화 및 유인물 |
2주 | 3/19 | 월 | 읽기 교수법 및 기록장 (Extensive Reading Research & ER Log) | 강의/실습 | |
3주 | 3/26 | 월 | 독서장 만들기( Reading Jounranl) :Story-map Note-taking | 강의/실습 | |
4주 | 4/2 | 월 | 읽기후 말하기 & 발표 기술 (Story-map Presentation) | 강의/실습 | |
5주 | 4/9 | 월 | 어휘정리 & 구문만들기 (Word & Phrase-making) | 강의/실습 | |
6주 | 4/16 | 월 | 읽기 전략 1 (Interactive Reading, TPR, TR, OTR) | 강의/실습 | |
7주 | 4/23 | 월 | 읽기 전략 2 (Buddy Reading, Reading Aloud, SSR) | 강의/실습 | |
8주 | 4/30 | 월 | 어휘 정리+문장만들기 방법(Vocabulary Journal) | 강의/실습 | |
9주 | 5/14 | 월 | 연극 (Readers' Theater + Role Play) | 강의/실습 | |
10주 | 5/21 | 월 | 요약 피드백 (말하기, 쓰기)Summary Feedback | 강의/실습 | |
11주 | 5/28 | 월 | 영자신문읽기 및 활용 (English Newspaper & Usage) | 강의/실습 | |
12주 | 6/4 | 월 | 발표: 영어독서 모형수업 (Presentation: Teaching Reading with English books) | 발표 | +1 시간 |
13주 | 6/11 | 월 | 종강 & 수료식 (영어읽기의 향후 교육적 접근) | 토론 |
|
문의전화:대림대학교 평생교육원 031)467-45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