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회계동아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수험전반 Q & A°♡] 질문 옵션 델타중립포지션 질문 있습니다!
피자먹고파 추천 0 조회 427 20.07.17 10:11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0.07.17 12:43

    첫댓글 저도 읽으면서 이해해 본건데

    1) 콜 매도 포지션이라 반대 부호로 가는거 아닐까 싶어요
    2) 감마는 볼록성을 의미하고 볼록성이 클수록 투자자에 유리한데 양의 감마이면 매입전략이 유리하다는 내용인 것 같아요 투기전략처럼 스트립 매입시에는 주가변동 클 때, 매도시에는 주가변동 작을 때 유리한 것처럼 이해하라는 것 같네용

  • 작성자 20.07.17 12:45

    어렵네요ㅠㅠ 답변 감사드려요~~!

  • 20.07.17 12:45

    1. 콜 매도가 있으니까 그만큼 감마는 음수가 나와요
    2. 감마가 양수라는건 델타값이 작아진다는것이고, 감마가 음수라는건 델타값의 변동성이 줄어든다는것이고
    직관적으로 변동성이 높게 예상된다면 헤지포트폴리오의 감마가 양수인것으로 선택하는게 바람직할것같습니다

  • 작성자 20.07.17 12:48

    감사합니다포스트 말론님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