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1.목. 선지자님 예언말씀]
복되신 여러분, 전능하신 주 여호와께서 지난밤 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이 대화에서 탄자니아에 닥칠 재난에 대하여 말씀하셨습니다. 이것은 탄자니아에 관한 말씀입니다. 탄자니아에 전국적인 재난이 닥칠 것입니다. 그 재난이 언제 닥칠 지 저는 모릅니다. 그러나 탄자니아에 전국적인 재난이 닥칠 것이며 아무도 피할 수 없습니다. 직위나 직분에 관계없이 피할 수 없습니다. 주님께서는 탄자니아가 이슬람과 사술, 그곳을 장악하고 있는 힌두교를 회개할 것을 요구하십니다. 이슬람과 인도인들이 퍼뜨린 힌두교 등 거짓 동방 종교, 사술 등.... 탄자니아에 수많은 마녀 의사들이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전능하신 주님께서 또 탄자니아에 만연한 대대적인 부도덕과 음란죄를 회개할 것을 요구하십니다. 전능하신 주님께서 교회 즉, 복음주의 및 오순절 교회 안에 가득한 타락을 회개하라고 말씀하십니다. 노골적인 돈 복음과 거짓 선지자와 거짓 사도를 회개하라고 말씀하십니다. 그들은 기름을 사고 팝니다. 카펫에 기름을 붓고 사람들에게 걷게 합니다. 교회가 회개하고 탄자니아를 회개로 이끌어야 합니다. 교회는 거룩함과 의로움으로 사람들을 인도하고 영화로운 메시아의 오심을 준비토록 해야 합니다.
탄자니아 교회는 타락했습니다. 주님께서 그 타락에 대하여 말씀하셨습니다. 종종 그곳의 목사들은 마녀 의사이며 동시에 목사라고 말합니다. 토요일에는 마녀 의사로 일하고 주일에는 목사로 활동합니다. 그들이 회개하지 않으면, 저는 위로부터 아래로 닥칠 끔찍한 재난이 닥치는 것을 봅니다. 그들이 회개하지 않으면 나라 전체에 재난이 닥칠 것이며 아무도 그 재난을 피할 수 없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의 심판이 탄자니아에 닥칠 것입니다. 잘 기억하시겠지만 주님께서 어제 분명하게 말씀하셨습니다. "네가 그동안 선포했던 그 날이 곧 닥칠 것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것은 교회의 휴거입니다. 메시아께서 지구 위 하늘에 내려오셔서 거룩한 교회를 데려가시는 그 날이 닥치기 직전입니다. 따라서 주님께서는 열방의 모든 사람들이 회개하고 영화로운 메시아의 오심을 준비할 것을 요구하십니다.
어제의 말씀과 2024년 8월 24일 이태리로 떠나기 전에 하신 말씀을 겹쳐서 생각해 봅니다. 그 대화에서 주님께서 음성으로 "하나님의 심판이 온다. 심판의 날이 정해졌고 심판주도 임명되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 두 가지 말씀을 겹쳐보면 여러분은 시간이 끝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아멘
아멘 할렐루야 마라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