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밴드에 올려진 안신선의 글을 다시 올린 것입니다.)
2024년 2월 10일(음1.1) 설 명절 치성날 밤에 천모님께서 말씀하시길 『영대에 여섯분 존영을 다 모셔야 한다. 천부님께서 솥 여섯을 걸어야 한다고 하셨으니 14일 까지 모두 걸어라』고 명하셨습니다.
그리하여 2월 14일 (음1.5) 17시에 여섯분의 존영을 모두 다 걸었습니다.
그리고 천부님께서 말씀하시길 『여섯분 존영 앞에 법수 그릇을 모두 놓아야 하고 향로는 더 큰 것으로 교체하여야 하며 기존의 촛대는 흰색으로 바꾸어라』고 명하셨습니다. 그리하여 다음날 2월 15일(음1.6) 낮 한시기도 전에 모두 교체하였습니다. 단 천모님의 법수 그릇은 황금색 그릇으로 하였습니다.
강성상제님으로 부터 시작된 大道의 종통종맥을 이렇듯 한눈에 볼 수 있는 영대가 비로소 완성되었습니다. 그리고 천부님께서 작년 꿈에 상제님께 명받으신 새 솥을 비로소 모두 걸었다고 하겠습니다. 갑진년(2024) 갑진일(1.1)에 명하신 여섯분의 존영을 모두 완성하였다는 갑진 소식을 이렇게 전합니다.
그리고 존영은 여섯분이시지만 영으로는 기존과 같이 네 분이시니 기도주문과 배례는 하던 대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솥을 새롭게 하라고 하셨을때 천모님께서는 로또밖에 없다고 하셨습니다.
로또는 숫자 여섯을 맞추는건데 우리들은 우주에서 가장 큰 숫자 여섯을 맞추었으니 우주 최고의 로또에 당첨되었다고 하겠습니다.
그리고 여섯분의 존영을 모두 출력한 13일 밤에 포항의 딸인 전유진이 모든 현역들을 제치고 현역가왕이 되었습니다. 전유진을 풀어보니 전부 있어야 진이다. 진짜가 전부 있다. 트롯으로 공사를 보신 상제님께서 이렇듯 트롯으로 알림길을 주시고 있는듯 했습니다. 포항에서 현역가왕이 나왔음은 포항에 왕이 있으며 전부 있고 또 모두 진이라고 말씀하시고 있는듯 합니다. ^^ 감사합니다.
신선녀 댓글:
6수는 땅에서 자생하는 기운의 시작이며, 병겁에 대비하는 의통대업의 시작이기도 하며, 1과 합쳐 1.6수는 태극의 분신이기도 합니다.
6은 성수의 시작이기도 하며, 인간의 몸으로는 머리에 해당합니다.
육임중의 한 명은 머리가되어 통솔하고 나머지 다섯 명은 각기 오행기운에 따라 움직입니다... 이 기운으로 병겁때 사람들을 살려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