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유진의 문제점
-딜도 안되고 탱도 안되는 애매한 기본스탯
(표기 공/방과 체감 공/방의 심한 괴리감)
-연계기 의존도가 매우 높은 것에 비해 극도로 쌓기 어려운 에어본 스택
-파티버프와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 무기 스킬(원거리 타격 판정)
개선안
1. 기본 공격력 +5/기본 방어력 +10
2. 스킬 매커니즘 변경
-첫타 맞을 시 무기 스킬 총 에어본 스택의 70%, 총 딜의 50% 들어가도록 변경
스택 및 딜은 그대로 유지(첫타에 많이 쌓을 수 있게)
-무기 스킬 타격 판정 변경 > 근접 피해로 변경
-스킬 사용 중 대략적인 방향 조절 가능
>총 세번 크게 이동합니다. 이때 최대 두번까지 방향키로 어느정도 조절 가능하게 변경
(한번에 45도, 총 90도까지 조절 가능)
미래 공주 출시 이후 신규 영웅들의 능력치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기존 영웅들은 점점 나설 곳을 잃고 있는게 현 상황이라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비단 유진 뿐만 아니라 다른 영웅들도 마찬가지죠. 허나 라피스, 란, 플리트비체 등의 영웅은 꾸준한 버프를 받고 있는 반면, 유진은 영웅 구조 상 문제가 있는데도 별다른 버프를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유진은 현 시점에서 가장 버프가 필요한 영웅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이건 단순히 하나의 의견일 뿐이니 적절한 수준에서 버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렇게 매력적인 영웅 놀리고만 있을 순 없잖아요ㅎㅎ 콩스튜디오의 긍정적인 답변을 기대하겠습니다.
첫댓글 솔까 역속은 때려잡아야지 란도 역속은 다 잡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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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된다 이눔아ㅠㅠ
그냥 유진은 추가이속 +100퍼 해서 아레나때 진짜 오토바이 타야함 ㅋㅋ
ㄹㅇ 부딪힐때마다 오토바이 교통사고 딜도 추가해줘야함
근데 사실 버프받은 란보다 강함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