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기윤 홍보대사 & 이상재 회장) |
이 제휴카드는 먼저 사용액의 일정액을 적립해 [다문화가정등 복지소외계층에 대한무료장례지원] 사회취약계층의 보건위생과 복지증진기여 사업등 대한장례인협회가 진행하고있는 복지사업을 지원하게된다, 그리고 각 카드의 기본서비스를 그대로 제공함으로써 대한장례인협회 회원들이 다양한 문화혜택을 이용할수 있게했다.
제휴카드 혜택은 GS칼텍스 주유시 리터당100원할인, 버스/지하철/택시 등 최고7%할인,영화티켓예매시 장당1.500원씩 2매할인, 에버랜드/서울랜드/롯데월드/등 테마파크 자유이용권50%할인이 제공된다, 체크카드는 모든커피전문점 (일1회,월5회)에서 20%할인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이용금액이 월30만원이상(또는3개월90만원이상)이면 이체수수료가 10회까지 면제된다,
신한카드 와 대한장례인협회는 이번 조인식을 통하여 상,장례인 제휴카드발급과 동시에 신한카드고객들에게 양질의 장례(상조)서비스를 표준가격으로 제공할수 있을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신한카드고객은 대한장례인협회의 제휴사 서비스를 이용할경우 각 제휴사별로 다양한 혜택도 받을수 있다.
(사단법인 대한장례인협회 이상재 회장) |
대한장례인협회(이상재 회장)은 상.장례산업은 연간10조원대 2030년에는 30조원대로 성장할것으로 전망했다, 2014년기준 상.장례업계의 평균장례비는1.470만원/년간26만명의 사망자통계가 발표되고있다. 하지만 유족들이 상조회사에 장례행사비를 카드로 결제하는 건수는 “0”% 전무후무하다. 연간10조원대 상.장례시장에서 신용카드 결제건수가 “0“% 라는건 이해가 되지않는 상황이라고 했다.
상.장례산업에 신용카드 사용을 현실화하도록 대국민홍보 와 켐페인 활동을 강화하고 대한장례인협회 제휴카드발급 회원에게는 장례비용의 거품을 빼기위해 서울시가 내놓은 '착한 장례서비스'가 시행 10개월 만에 이용건수가 371건에 달하는 등 안착단계에 들어서고 서울시는 시민의 호응에 부응해 반값장례식 전용 장례식장을 만드는 방안을 검토중인 것으로봐서 이번 장례(상조)할인 제휴카드출시는 업계에 엄청난 파장을 몰고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한카드는 카드발급을 편리하게 하기위하여 카드업계 최초로 모바일발급 시스템을 개발하여 보급하고있다. 발급희망자는 모바일로 접속하여 이름/전화번호/인증번호/만 남기면 신한카드 콜센타에서 발급을 간편하게 도와준다 . 기존 신한카드 소지자도 추가 발급이 가능하다. 신용카드발급이 안되는 회원은 체크카드를 발급받아 대한장례인협회에서 제공하는 동일한 장례(상조)서비스를 받을수 있다.
카드발급 문의는 ? ①대표ARS번호 (080-700-5260) ②핸드폰 모바일 간편신청 URL
https://newm.shinhancard.com/mob/HPPCARDN/HPPCrdPttA07.shc?EntryLoc=TM2000 로 신청하면된다.
신한카드는 지난 6월과 7월 두 차례에 걸쳐 서울은평구 대한장례인협회 사무실에서 제휴카드 발급에 따른 양사의 전략적 제휴협약을 위해 여러차례 만남을 가져 충분한 논의를 거쳐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상재 회장 & 이석창 본부장) |
이날 조인식에는 이석창 신한카드중부본부장 을 비롯해 김태곤 천안지점 지점장 정진영차장 이 참석하였고 대한장례인협회 이상재회장 과 양희만 수석부회장 이 참석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금융그룹의 따뜻한금융 실천차원에서 대한장례인협회의 복지사업을 지원할수있는 제휴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협회의 복지사업뿐만 아니라 카드발급 협회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수 있도록계속 노력할 것 “ 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