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생활에 중심에 선 스마트폰, 그 스마트폰플렛폼 시장의 선두에 서기 위해 SKT가 1조원 가량의 돈을 쓴다는 기사를 봤습니다.
SKT를 사용하고 있는 사람으로서 아이폰에 비해 기반 시장이 부족한 안드로드폰(또는 윈도우폰)의 단점을 상쇠시킬 좋은 소식입니다.
SKT는 모바일플렛폼 시장 선두뿐만 아니라 어플리케이션 개발사로서도 인정받고 싶어하는 듯 보입니다.
왜냐하면, "T smart"를 달고 각종 라이프 스타일 어플을 만들어 내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 중 SKT의 이용자들이 놓쳐서는 안될 어플들, 만족도를 100% 채워줄 수 있는 베스트 어플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일단 어플 소개에 앞서, SKT의 어플의 장점은 일반 개발사가 아닌 SKT가 스마트폰 유저들을 위한 서비스 차원으로 제작한다는 것 입니다.
그럼으로, 어플 불편사항은 SKT 서비스 불만족이 되고, SKT의 어플은 고객만족을 목표로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하게 되어, 점점더 최적화된 어플이 될 껍니다.
또, 다른 장점이 있지만 그건 어플을 소개한 후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벗째 SKT의 필수 어플은 바로 미니 T 월드 입니다.
내가 휴대폰을 사용할 때마다 발생되는 요금. 이 요금이 이용자들의 최고의 이슈입니다.
이 요금을 줄이려고 데이터무제한도 가입하고 장시간 전화할인 등 요금제와 부가서비스에 가입하죠.
이통사에서 제공하는 기능이다 보니, 지금까지 이용요금, 또는 남은 무료 서비스에 대한 정보도 가장 정확합니다.
스마트폰으로 한 손에 이루어지는 휴대폰 요금관리, 아마 당신의 스마트폰 생활을 더욱 가볍게 만들어 줄 껍니다.
그럼 두 번째 필수 어플은....바로 T맵 입니다.
스마트폰 네비게이션 어플인 T맵, 저도 얼마 전 추석에 이 어플의 기능을 만끽했습니다.
모든 네비게이션이 길을 찾을 수 있지만, T맵은 실시간 교통정보를 제공하므로서, 막히는 구간을 바로 확인해줍니다.
목적지를 찾을 때도 2가지의 경로와 도착시간을 제공해 사용자로 하여금, 최적 구간을 알려주죠.
또한, 대중교통을 이용한 길 찾기, 위치주변 검색을 통해 처음 가는 길이나 급한 업무처리를 돕는 비서 같은 어플입니다.
그럼 SKT 어플의 최고의 장점을 계속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SKT 어플 최고 장점은 SKT를 이용하는 스마트폰 유저라면 누구나 무료로 어플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SKT어플은 라이프스타일에 어플이 많아. 더욱 스마트하고 업그레이드된 생활이 가능해집니다.
그리고 T스토어를 통해 어플을 다운받으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어플 개발과 더불어 이벤트가 진행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SKT 어플 또는 T스토어에 올라오는 어플은 출시 즉시 이벤트에 참여하며 다운받는 것이 가장 큰 혜택을 얻는 길입니다.
그러고 보니 신규 또는 기기변경을 통한 가입자들에게 매일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커피는 나눠주더군요.
또 같은 이벤트로 스마트폰 차량용 거치대 1,000개와 멜론 1개월 이용권도 지급하고 있었습니다.
http://go.tworld.co.kr/smartphone/blog.asp
새롭게 스마티언이 된 분들은 참여하기 한번만 누르면 되니까 좋은 혜택 놓치지 말고 받아가세요.
이미 스마트폰 유저라 참여는 안되지만, 더 많은 어플이나와 스마트한 생활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