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네 카디프 시시오*
☆·성우 : 카카즈 유미 (かかず ゆみ) ☆·시시오 라이가와 바이오넷의 첩보원인 프레일 카디프 사이에서 태어난 외동딸로, 샷셀의 일원. ·바이오넷에 의해, 프로토 타입 바이오 사이보그의 소페로서 이용되었으나, 실패작으로 취급되어 파기된다. ·그러나 아버지인 시시오 라이가 박사에 의해 구해져, 사촌인 가이와 마찬가지로 사이보그로 다시 태어난다. ·완전한 사이보그는 아니기 때문에 가이 정도의 전투력은 가지고 있지 않은 관계로, 대신에 전용으로 개발된 무기류를 코트 아래 숨기고 다니며, 이것을 사용하여 전투를 행한다. 그 규모는 가히 무기창고라해도 과언이 아닐 듯. ·긴레이와 함께 애니메이션 역사상 양대 무기고 중 하나로 꼽고 있다. ·언제나 분홍빛 코트를 두르고 있으나, 이것은 코트를 위장한 방열판으로, 가뜩이나 열폭주하기 쉬운 몸에다, 쉽게 열받는 직 정적인 성격 때문에 자주 발생하는 열폭주를 막기 위한 냉각장치이다. ·가이를 '완전 사이보그'라고 부를 때가 있는데, 이것은 르네가 신체의 50%, 즉 가이에 비해서는 비교전 적은 부분이 기계화 되어있기 때문이지만, 동시에 증오하는 아버지가 있는 조직에서 일하는 사촌 오빠를 아버지가 시키는대로 하는 '기계인형'이 라 매도하는 의미도 들어 있는 듯 하다. ·샷셀 내에서의 코드 네임은 '리온 레이느'로, 프랑스어로 '사자의 여왕'이라는 뜻을 가진다. ·바이오넷의 물질순간창세함 후츠누시 강탈사건 이후, 몸을 숨기기 위하여 잠시간 포르코토를 애차로서 택시 운전사 노릇을 했었던 듯 하다. ·존더 괴멸 후, 바이오네트의 활동 재개에 따라 코류 및 앙류와 함께 GGG와 행동을 같이 하게 된다. ·부친이 어머니를 버렸다고 생각하여, 시시오의 이름을 잇는 것을 거부하나, 물질순간창세함 후츠누시 강탈사건으로 그것이 오해임을 알고, 부친과 화해, 시시오의 이름을 잇게된다. ·이러나 저러나 그녀는 이전부터 사자의 여왕.
♠무장 ·357 매그넘 스페셜 : 정식명칭 Colt Python. 357magnam 6 inch Special. 르네 카디프의 애총. 6연장의 리볼버 타입으로, 콜트사제의 파이톤 357 매그넘을 용자 로봇의 장갑에도 통할 수 있도록 G장갑으로 강화한 정도의 독 자적인 개량을 행한 것. 종래의 것보다 파괴력 및, 사정거리가 우수하다. 무론 그만큼 사격시의 반동이 커, 샷셀에서는 르네 이외에는 사용가능한 자가 없다. 탄환에는 우라늄탄을 사용하여, 르네의 파트너 인 에닉 포러의 건강이 걱정되나, 바이오네트의 수인군단에 대해서도 충분히 효과를 발휘할 수 있다. ·스마이슨 : 르네의 애총. 메카 규격에 의한 것이 아닌, 미국의 2대 총기 제조회사인 스미스 웨슨사제의 총과 콜트사제의 그 것을 조합하여 제작한 커스텀 메이드 건이다. 프레임은 스미스 엔드 웨슨사의 M-19, 총신은 콜트 파이슨의 것을 사용하고 있다. 상당히 마이너한 총으로, 르네가 상당한 건 매니아임을 짐작하게 한다. 또한 2005년 당시로서는 상당히 클래식한 물건이지만, 바이오넷의 개조인간을 상대로 하는 이상, 프레임 강화 등에 상응하는 개조가 되어 있다고 생각된다. ♣특수장비 ·인터쿨러 코트 : 르네가 상시 착용하고 있는 방탄용 롱 코트. 이큅 시에는 등으로 크게 전개되어, 날개와 같은 형상을 한다. 이 상태에서는 방열장치로서의 역할을 맡지만, 전용 툴 크리아트 사용시의 자세제어보조용에도 이용된다. ·크리아트 : 샷셀이 첩보활동에 사용하기 위해 개발한 1인승 4륜차량. 보통은 유모차 형태로 위장하고 있으나, 록을 해제하 고 변형하는 것으로, 소형차량으로서 운용 가능하다. 소형경량 강화 플라스틸의 플레임에 200cc 2스트로크 엔진 과 소형 호일을 조립한 정도의 간단한 구조이나, 상당히 다루기 힘든 준마와 같아, 샷셀 내부에서도 이큅 상태의 르네 카디프 이외에 사용가능한 이가 없다. ♥특수능력 ·이큅 : 가이와 동일하게 신체기능을 극대화시키는 이큅 기능이다. 그녀의 경우, 사이보그 스코프의 전개와 에너지 아큐메이 터의 접속 이외에도, 동시에 방열판인 인터쿨러 코트가 전개된다. 신체능력이 30% 향상되는 점은 가이와 같다.
*파피용 느와르*
☆·성우 : 카와스미 아야코 (川澄 綾子) ☆·프랑스의 생체공학자로, 이전에는 특수범죄조직 샷셀에 소속되어 있었으나, 현재, 과거, 미래의 측량을 행할 수 있는 정신감 응력, 센싱 마인드라는 특이한 능력에 의해 GGG 오비트 베이스의 새로운 연구개발부전속주임 오퍼레이터가 되었다. ·옅은 빛깔의 머리카락과 칠흑의 피부, 그리고 커다란 눈동자가 인상적인 여성. ·다소 조용하고 멍한 성격으로, 말씨도 조용하고 느릿느릿 하다. ·자신의 능력인 센싱 마인드의 연구가 자신의 일생의 업이라 생각하여, 그 완성이야말로 그녀의 꿈이다. ·동일하게 생체학자였던 선배 여성(베터맨의 아사미 미야코)를 동경하여, 그 머리 모양이나 커다란 안경도 그녀를 의식한 것 인듯 하다. ·젊은 시절부터 과학자로서도 비상하게 우수하여, 다음 세대의 과학을 리드할 인물의 한 명으로서 학회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GGG 첩보부 주임 오퍼레이터인 엔토지 코스케와는 어떤 경위인지 몰라도 연인 사이. (필자는 부녀지간인지 알았다;;;) ·FINAL에서의 엔토지의 두발상황을 점검해 보면, 연인이란 얼마나 무서운 존재인지가 극명해진다. ·샷셀 시절에, 바이오넷의 기지로부터 구출된 르네의 G-stone 이식 수술 때 시시오 라이가 박사의 조수를 맡아, 그 후에도 르네의 회복 및 재활을 실질상 감독하였으며, GS 제네레이터의 조정도 행한 경위로 인해, 르네에게 있어서는 샷셀에서 몇 안 되는 이해자이자, 친구라해도 좋을 인물이 되었다. ·르네의 메인터넌스도 그녀가 담당하고 있다. ·이후, 프랑스 GGG 및 샷셀의 G-ston 탑재형 기동보병건조계흭에 참가하여, 완성된 AI박스의 정서교육의 책임자로서 코류 및 앙류를 육성했으며, 현재도 코류와 앙류로부터 길러준 부모로서 존경받고 있다. ·기계신종 괴멸 이후, GGG 전체의 조직 개편에 의하여 오비트 베이스를 떠난 스완 화이트의 후임으로서 오비트 베이스의 메 인 오더 룸에 상주, 연구개발부 주임 오퍼레이터를 맡는다. ·바이오넷의 신 가오 머신 강탈사건에 이르러서는 임시로 기동부대 오퍼레이팅 및 담당 파이널 퓨전의 프로그램 드라이브를 맡는 엄청난 일을 해내었다. ·솔 11 유성주가 Q파츠를 탈취하기 위한 목적으로 보낸 마모루의 레프리진이 오비트 베이스를 습격할 당시 생명을 잃었으 며, 그 유해는 그녀 자신이 '혼의 고향'이라 부르며 동경하던 아마존 강변이 바라보이는 고지대에 묻혔다. ·그러나 저러나 3화 말미에서 살벌하게 부활.(사실 부활한게 아니지만...) ·4화에서는 피아데켐에게 변을 당하는 등, 미코토 못지 않은 굴곡의 인생을 사는 여인이다. ·파레스 입자 때문에 축 늘어져버린 GGG를 구하기 위해, 복제 지구에 남아 파레스 입자 분해를 연구했다. ·사망한 모친인 로리에 느와르는 고명한 지질학자였다.
♥기술 ·센싱 마인드(Sencing Mind) : 파피용이 가진 특수능력으로, 직역하면 '감응하는 정신'이라 할 수 있다. 상세한 것은 불 명이나, 파피용 자신에 의하면 '신경세포의 새로운 수용체로부터 자연계의 미약한 신호를 읽어들여 과거·현재·미래의 일들을 뇌내에서 어느 정도 관측하는 것이 가능하다'라고 한다. 이른바 예지능력과는 다른 것인 듯 하여, 파피용 자신에게 강한 정신적 충격을 가져다주는 현상만이 감지되어, 그러하게 그 현상의 원인까지 판명되지는 않는 경우가 많다. 스포츠와 마찬가지로 훈련을 하면 누구라도 사용가능한 능력인 듯 하다. 파피용 자신도 현저한 소질 을 가지고 있기는 했으나, 다양한 실험과 훈련을 거쳐서야 최초로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게 되었다. 또한 파피용 이외에 센싱 마인드 능력을 보유한 자가 어느 정도 존재하는지도 불명 이나, 파피용에 의한 동명의 수기도 출판되어 있어, 샘플로서 유효한 수의 능력보유자가 이 미 존재할 것이다. 파피용은 자신의 능력인 이 센싱 마인드의 연구가 자신의 필생의 업이라 고 생각하고 있다.
*야기누마 노리유키*
☆·성우 : 마도노 미츠아키 (眞殿 光昭) ☆·존더 괴멸 이후, 더파워의 개발중지를 위해 우주개발공단 총재점임이 된 타이가 코타로를 대신하여, 방위청에서부터 GGG 장관에 취임한 인물로, 타이가 코타로와는 정반대로, 순직하고 지눌하며 말이 적은 성품. ·전 장관과 마찬가지로, 직원들에 대한 신뢰는 절대적이며, 덧붙여 열혈집단 GGG의 오퍼레이터들에게 눌리는 기미도 있어, 그 판단에 의견을 내는 일은 거의 없다. ·두꺼운 안경과 애용하는 도장, 팔에 낀 토시 등의 외양으로 보아 확실히 말단부터 시작한 초성실파 관료 타입으로, 이런 인 물이 임명된 데는 UN이 GGG를 보다 효율적으로 견제하기 위한 수단으로서가 아니가 생각된다. ·도장과 사물용 서랍을 책상 위에 놓아 두고 있으며, 승인조차도 힘빠지게 해내는 전형적인 노인 관료이나, 그 내부에는 확실 히 정의의 마음과 열혈이 담겨 있다. ·자세한 것을 알고 싶으신 분은 3화에서 카펜터즈 출격 승인시를 참고하시기 바람. ·덧붙여 즐겨 마시는 것은 녹차.
*다카노하시 료스케*
☆·성우 : 코바야시 키요시 (小林 淸志) ☆·고덴산 과학 센터에 근무하던 노 과학자. ·과학센터 주임을 맡고 있다. ·세계 10대 두뇌의 1인에 꼽힐 정도의 권위자이나, 겸허한 성격으로 언제나 '노인의 시대는 끝났어', 또는 '나의 일은 98%는 끝난거나 마찬가지야'라고 술회한다. ·한 편 유도를 애호하는 용맹스런 일면도 있으며, 덧붙여 나름껏 상당히 호색하신다. ·월면에서 발견된 의문의 금속판을 GGG의 위탁에 의해 해석중에 금속판에 잔류해 있던 미지의 지적생명체의 사념에 빙의되 어, 전세계의 웅성체의 근절을 획책하나, 최강 용자 미녀 군단의 활약에 의해 의식을 되찾는다. ·기계신종 괴멸 이후, 시시오 라이가 박사가 미국 GGG로 전속되었기 때문에, 그를 대신하여 슈퍼 바이저 겸 연구개발부 주 임으로서 GGG 오비트 베이스에 부임 하게 된다. ·세컨드 오더 룸의 꾀주머니로서 활약한다. ·물으나마나 모델은 프로듀서인 저 유명한 타카하시 료스케 선생일 듯. 닮았는지는 안봐서 모르겠지만...
*로제 아프로바르*
☆·성우 : 아리마 미즈카 (有馬 瑞香) ☆·여성의 몸으로 UN 사무총장에 오른 인물로, GGG장관 이외에 수많은 승인을 행하는 것이 가능한 유일의 인물이다. ·타이가 코타로 및 히우마 케키와는 옛적부터 알고 지내던 사이로서, 그들을 꼬마나 애기로 부르는 것이 가능한 무서운 할머 니. ·타이가나 히우마의 열혈액션은 아마도 이 할머니로부터 유래한 듯 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