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9 ~ 9/1일까지 Jesus Baptist American Mission Center에서 2박3일간의 서부 청년수련회가 있었답니다! 주제는 "Be Awakened(깨어있으라)" 였고 가주중앙교회, 가주LA교회, 가주코로나교회, 라스베가스교회, 시애틀교회가 한자리에 모였어요.
풍성한 말씀과 교제, 잘 짜여진 프로그램으로 수련회동안 정말 육신적으로나 영적으로나 깨어있는 그리스도인이 될 수 밖에 없었는데요, 이 모든 것의 배후에는 정말 많이 수고하신 목사님 전도사님들, 임원 형제자매님들, 또 이 수련회를 위해 기도하신 모든분들이 계셨답니다^^ 덕분에 많은 형제자매님들께서 은혜로운 시간이었다고, 돌아가서 정말 깨어있는 삶을 살겠다고 말씀하셨어요.
말씀 시작전 찬양을 부르고 있답니다~
찬양이 끝나고 드디어 이지은 전도사님의 "깨어있으라" 말씀 시작!
여기부터는 첫째날 말씀후 모두회 사진들이에요.
모두회 다음 순서였던 찬양의밤입니다~
라스베가스 교회의 아카펠라. 너무 좋았어요~
청년회가 함께 만든 저녁이랍니다!
배식 도와주신 자매님들 고생 많으셨어요^^
이번 수련회는 약 40명의 형제자매님들이 모였는데요
내년엔 그 두배인 80명이 모일수있게 노력하기로 다짐했답니다!
형제자매님들이 손으로 하고있는 모양은 서부청년회를 ∞ infinity(무한대)로 늘리자 라는 뜻이에요.
티셔츠 뒤에는
Keep Calm and Be Awakened Ephesians 5:14
(평정심을 유지하고 깨어있으라 엡5:14) 라고 쓰여져있답니다!
디자인이 너무 이뻤어요~
분수대 앞에서의 조별 점프샷입니다!!
바쁜 일정가운데 모든 형제자매님들과 교제하지 못한점을 고려해 "스피드 교제(Speed Fellowship)"가 있었는데요, 이 교제의 방식은 돌아가면서 2분동안 앞에 앉아계신 분과 느낀점, 배운점 등을 공유하고 교제하는것이랍니다.
서로의 이야기를 주의깊게 들어주는 형제자매님들을 보면서 하나님이 정말 좋아하셨을것같아요.
(시 133:1) "형제가 연합하여 동거함이 어찌 그리 선하고 아름다운고"
반응이 정말 좋았어요. 12시가 지났는데도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고 정말 활기찬 모습으로 교제하는 형제자매님들이셨어요~
형제자매님들, 저희 서부교회청년회를 위해 기도해주세요^^ 한마음으로 열심히 신앙생활하려는 형제자매님들을 잊지않고 기도해주세요!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2014 서부권 청년수련회 엔딩 영상입니다!
첫댓글 좋아요
선교와 믿음으로 사는 모습에 너무나 감동됩니다. ^^*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