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 끝낸 후 기념으로 찰칵♥︎
(밤색 옷의 긴 머리 선생님!서명진 샘)
ㅡ포레스트 아로마 원데이 클래스! 기대보다 훨씬 유익하고 행복한 수업이었어요~♡♡♡
진짜 아로마 에센스 향기를 맡으면서, 또 비교하면서 일상에 침투해 있는 화학향의 해로움에 대해 알려 주셔서 막연하게 알고 있던 것이 가슴에 와서 콕 박혔습니다.
또 직접 만든 아로마를 뿌리고 차크라 오일의 효능을 직접적으로 느껴보니 효능이 즉각적으로 나타나서 놀랐습니다. 정수리 차크라 오일을 한 방울 백회에 떨어트리고 느낌을 느껴보았어요.
즉각적으로 백회가 청명해지는 공명감이 느껴져서 이렇게 효과가 즉각적으로 와도 된단 말인가?할 정도였습니다. 명상을 30분 정도 깊게 한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물론 개인차 있겠지요)
숲 요정 아로마를 각자 만들어서 분무해서 릭렉스 된 상태에서 크리스탈 싱잉볼 명상도 했습니다. 저의 크리스탈 싱잉볼 3개가 깨어져서 달랑 5개의 크리스탈 싱잉볼로 연주를 하고 나머지 분들은 누워서 각자의 세계를 마음껏 느껴 보았지요~~
참석하신 분, 전원이 모두 우주의식에 들어가는 놀라운 결과도 있었어요.
참석하신 분들의 소감은 "이런 수업은 우리들만 듣기에는 아까워요"였어요!
저 또한 그런 생각이 드는 좋은 수업이었습니다.
서명진 선생님과 의논해서 다음 번 주제를 다시 세팅한 다음, 준비물도 더 꼼꼼히 하고 다음 달에도 아로마 이벤트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일상에서 아로마를 충분히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방법을 배우는 것과 더불어, 좋은 분들과 함께 마음이 노곤해진 상태에서 명상한다는 것은 긴장 상태에서 10번 명상하는 것보다 좋다고 생각이 드는 클래스 였습니다.
ㅡ명상, 크리스탈싱잉볼 명상, 무의식정화ㅡ
첫댓글 다음엔 저도^^
저도 꼭 참석하고 싶어요😍
저는 다음에도 ^^